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블락 잘 안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801
  • 2018-06-24 10:33:42
  • 49.143
							

나중에 정신차리고 올수도 있으니까말이야..하지만 한국인 한정임


외국인들 시끄럽게하는 양키 탱크같은거 타고오면 바로블락함 

ㅇㅇ 난 컴이후져서 할수박에없다 59.152 2018.06.24 10:37:44
ㅇㅇ 난 한국인들 차렷충인데 븅신이면 일단 블락함 정신차릭 ㅗ오긴 개뿔 개내 그지랄하다가 접고 안함 58.239 2018.06.24 10:39:24
NAME_HORANG 난 블락하기 귀찮.. 소리테러벙이면 뮤트 시킴 2018.06.24 10:42:48
ㅇㅇ 외국인보다 한국인이 더 테러 많이하고 뜬금없이 욕지껄이고 되도않는 섹드립 치던데 - dc App 180.230 2018.06.24 10:43:53
ㅇㅇ 막 지 목으로 소리 지르면서 테러하는 애들은 블랙 안함 ㅋ 175.223 2018.06.24 21: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453 일반 근데 슈셈 40%란게 렌더링 해상도를 오히려 낮춘다는 말임? 2 DD 218.153 2018-06-26 0
23451 일반 부랄챗 찐특 ㅇㅇ 222.237 2018-06-26 0
23450 일반 게리모드가 vr이 됐으면 더 좋았을텐데 2 ㅇㅇ 211.248 2018-06-26 0
23449 일반 신사의 서큐버스들 4 CHJ. 2018-06-26 3
23448 일반 오큘가격 쭉쭉 오른다 13 공배기 2018-06-26 0
23446 일반 VR끼고 치카치카해봄 3 CHJ. 2018-06-26 0
23445 일반 난 나이를 숨기지않는다... 9 유라유라 2018-06-26 0
23444 일반 더워 디지겠네 1 77 221.166 2018-06-26 0
23443 일반 토가 완장 파티클이네 1 ㅇㅇ 58.239 2018-06-26 0
23442 일반 매쉬가없는데 아헤가오 만들려면 CHJ. 2018-06-26 0
23441 일반 Asmr이고 머고 쩝쩝충 다조가틈 5 그로자 2018-06-26 0
23440 일반 우체국 택배 보통 몇시출발이냐 ㅡㅡ 6 ㅇㅇ 58.239 2018-06-26 0
23439 일반 이거 웨이럼 2 ㅇㅇ 14.36 2018-06-26 0
23438 일반 쩝쩝충과 asmr의 차이 6 애플치즈 2018-06-26 0
23437 일반 미코는 너네 시러함.. 8 유라유라 2018-06-26 0
23436 일반 눈 안 깜빡이게 어떻게 함? 9 하약 2018-06-26 0
23435 일반 시끄럽고 눈아픈 아바타 쓰는애들 2 Luche 2018-06-26 0
23434 일반 원래 두통 달고살던 사람인데 한시간하고 머리아픔 ㅜㅜ ㅇㅇ 182.209 2018-06-26 0
23433 일반 오큘러스 여기서 사도됨?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1 일반 바이브하고 오큘로스 리프트 리뷰나 후기없냐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0 일반 블루투스 동글 4,0 컨트롤러랑 호환됨? 1 MPL 2018-06-26 0
23429 일반 오큘 안쓸땐 usb다 빼놔야대? 4 ㅇㅇ 182.209 2018-06-26 0
23427 일반 근데 굳이 마이크 켜고 과자 처먹는소리 들려주는애들은 무슨심리인거냐? 9 그로자 2018-06-26 0
23426 일반 사사키코지로만들고싶다 꿀뚤 2018-06-26 0
23425 일반 블렌더로 아바타 무기든거 삭제하는 방법 2 Lamarr 220.122 2018-06-26 0
23424 일반 워 큰일났다 이거 뭐 문제생긴건가 3 애플치즈 2018-06-26 1
23423 일반 아 또 궁금한게 브얄챗 맵로딩속도이게 4 앵뽀뽀 2018-06-26 0
23421 일반 어제 자기전에 뱀과사다리 했는데 개꿀잼 1 ㅇㅇ 222.120 2018-06-26 0
23419 일반 넷카마 아재한테 오토메게임 노래 불러줬더니 3 ㅇㅇ 218.153 2018-06-26 0
23418 일반 저댄방에서 놀려면 1060도 갠찬음?? 5 앵뽀뽀 2018-06-26 0
23416 일반 신사같은데서 라면 먹는애들 어떻게 생각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6 0
23414 일반 vrc 핵단속 너무 안하는거 아님? 4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13 일반 아바타좀 만들어보려 했더니 6 ㅇㅇ 180.230 2018-06-26 0
23412 일반 갤럼들아 살려줘라.. 1 텍티컬베이컨 2018-06-26 0
23410 일반 뱁새 진짜 개극혐임 3 ㅇㅇ 175.223 2018-06-26 0
23409 일반 벌레 아바타 진짜 그만 보고싶다 3 귤빵 211.224 2018-06-26 0
23407 일반 토가랑 친한사람 없냐? ㅇㅇ 58.239 2018-06-26 0
23405 일반 mr 터치패드로 달리기 어케함 2 긴긴 2018-06-26 0
23402 일반 어제 마작하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6-26 0
23401 일반 이사진은 대체 웨 찍힌거지 2 카디아.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