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블락 잘 안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801
  • 2018-06-24 10:33:42
  • 49.143
							

나중에 정신차리고 올수도 있으니까말이야..하지만 한국인 한정임


외국인들 시끄럽게하는 양키 탱크같은거 타고오면 바로블락함 

ㅇㅇ 난 컴이후져서 할수박에없다 59.152 2018.06.24 10:37:44
ㅇㅇ 난 한국인들 차렷충인데 븅신이면 일단 블락함 정신차릭 ㅗ오긴 개뿔 개내 그지랄하다가 접고 안함 58.239 2018.06.24 10:39:24
NAME_HORANG 난 블락하기 귀찮.. 소리테러벙이면 뮤트 시킴 2018.06.24 10:42:48
ㅇㅇ 외국인보다 한국인이 더 테러 많이하고 뜬금없이 욕지껄이고 되도않는 섹드립 치던데 - dc App 180.230 2018.06.24 10:43:53
ㅇㅇ 막 지 목으로 소리 지르면서 테러하는 애들은 블랙 안함 ㅋ 175.223 2018.06.24 21: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80 일반 활활 불타네 1 일레임 2018-07-10 0
28379 일반 신공포맵 진엔딩 가는 방법 아시는 분 ㅇ...... 2 ㅇㅇ 182.209 2018-07-10 0
28378 일반 바이브쓰려면 공간 어느정도 필요함? 2 ㅇㅇ 121.171 2018-07-10 0
28377 일반 말나온김에 하는말인데 데스건은 3 AVI 2018-07-10 9
28376 일반 어제 누가 신사에서 데스빔 쓰던대 5 치요키 2018-07-10 0
28375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 거 들으니 ㅇㄴㅁㅇ 182.226 2018-07-10 0
28373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4 공배기 2018-07-10 1
28371 일반 VR모드에서는 VR챗 로우로 어떻게 키냐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0 0
28370 일반 데스건이라는 것도 참 이름 잘지은것같다. 1 엘에르엘 2018-07-10 0
28369 일반 피아노방 키변경하면 1 ㅇㅇ 210.126 2018-07-10 0
28368 일반 나.. 뭔가.. 엄청난걸 봐버렸는데... 6 ㅇㅇ 121.157 2018-07-10 0
28367 일반 ㅋㅋ뭔가했네 4 ㅇㅇ 210.126 2018-07-10 0
28366 일반 형들 컴 견적 질문점 3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365 일반 나는 vr기기를 쓰는 순간 1 ㅇㅇ 121.171 2018-07-10 2
28364 일반 발목아파서 하루동안 차렷충하는데 2 Luche 2018-07-10 0
28363 일반 하나 만들긴 했는데 Poo_Your_Ass 2018-07-10 0
28362 일반 그새끼 브알챗닉언급된글있어요? 6 G군 2018-07-10 0
28361 일반 달 배경으로 사진찍음 1 ㅇㅇ 59.31 2018-07-10 0
28360 일반 형들 글카 1080ti랑 1080 차이 심해? 4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359 일반 ps3 무브봉 산다는 갤럼아 2 긴긴 2018-07-10 0
28358 일반 팬티빌런이 보면 존나 놀라겠네ㅋㅋㅋㅋ ㅇㅇ 114.205 2018-07-10 0
28357 일반 VR챗 무한회전버그 어떻게 고칩니까 형님들? 1 빌키스 59.16 2018-07-10 0
28356 일반 터키 여자분이랑 그림그리면서 놀았음 4 Heavron 2018-07-10 0
28355 일반 오늘의 핵쟁이 명언. 9 ㅇㅇ 121.184 2018-07-10 14
28354 일반 주문하신 꼬툭튀 9s 5 긴긴 2018-07-10 0
28353 일반 곧 월급도 받고 키넥트V2랑 MR 직거래 예약 겸 문제생김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52 일반 쉬프트+F3 유니티에서 이름 아는넘? 3 어흑마이갓 2018-07-10 0
28351 일반 vr챗 풀트래킹 잘돌아가는 컴퓨터 스펙 어느정도? 3 ㅇㅇ 60.111 2018-07-10 0
28350 일반 10mb) 저댄하면서 이것저것 치요키 2018-07-10 0
28348 일반 오늘자 미코 6 BLOCK_B 2018-07-10 1
28347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 3개 쓸거면 USB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45 일반 쉽헐 군대 20일 남았네? 1 ㅁㅁ 121.139 2018-07-10 0
28344 일반 트래커는 춤추려고사는거임? asdsad 121.166 2018-07-10 0
28342 일반 아아. 그건 [인싸]라는 거다 2 기타빌런 2018-07-10 0
28341 일반 Driver4vr 제작자도 무브봉 ps3 모델 쓰라했네 2 긴긴 2018-07-10 0
28340 일반 때껄룩단 단체사진 13 Jinsilly 221.153 2018-07-10 13
28339 일반 이사하고나니 문제가 생겼네 mallin 2018-07-10 0
28338 일반 트래커 주문했다 2 러프멜 2018-07-10 0
28337 일반 오큘러스 오늘 처음써본 후기 3 청화생 2018-07-10 0
28336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31 Gloryman 2018-07-10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