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글쓴이
아델리펭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698
  • 2018-06-24 04:57:54
							

기존컴이 10년넘어가는 컴이고 앞으로 3D쪽 에 뼈묻을꺼라
고3때 토해가면서 다닌 직업학교에서 받은 수당 탈탈
털어서 산걸 형이 자기는 안사주고 나만 부모님이 비싼컴 사준걸로 착각하고+ 지 게이밍PC보다 좋은거로 샀다고 방에들어가서 나오질않는다
시발 내가 무슨죄냐..

- dc official App
ㅇㄹ 형 몇살임? 뭔;; 121.125 2018.06.24 04:58:50
ㅇㅇ 가족이랑 대화는 이루어지긴함? 61.72 2018.06.24 04:58:57
아델리펭귄 ㄴ 평소에는 착하긴한데 감정조절을 잘못함.. - dc App 2018.06.24 04:59:29
마리 니 형 짱박힌 걸 니가 왜 신경 써 줘야 하냐 내비둬 배고프면 기어 나오것지 2018.06.24 04:59:48
치요키 팩트)배고프면 나온다 2018.06.24 05:01:14
ㅇㅇ 형맞냐 ㅅㅂ ㅋㅋㅋㅋ - dc App 121.187 2018.06.24 05:01:16
ㅇㅇㅇㅇㅇㅇㅇ 애냐 그딴건 형이 아니란다 112.161 2018.06.24 05:01:45
중포 2018.06.24 05:03:18
중포 2018.06.24 05:03:19
중포 2018.06.24 05:03:21
아델리펭귄 몇년전보다는 성격 괜찮아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것같다.. - dc App 2018.06.24 05:08:31
ㅇㅇ 형이 나이를 헛 먹은거같다 59.31 2018.06.24 05:08:56
ㅇㅇ 커엽ㅋㅋㅋㅋㅋ 223.62 2018.06.24 05:11:05
러닝머신러닝 니가 니돈으로 산거라고 말을해 2018.06.24 05:12:10
아델리펭귄 ㄴ말하기도전에 방에들어가서 무슨말을해도 대화를거부한다 - dc App 2018.06.24 05:15:03
아델리펭귄 이세끼가 내말을 믿긴할지도 의문이고 - dc App 2018.06.24 05:16:00
러닝머신러닝 ㄴ걍 냅뒀다가 이따 나오면 말해 2018.06.24 05:16:02
러닝머신러닝 그냥 부모님이 사준거로 착각할거면 평생 그렇게 알고사라고 띠꺼운 말투로 말해버려 2018.06.24 05:16:51
러닝머신러닝 쌔게 말해야 좀 알아처먹음 2018.06.24 05:17:19
마요릭 형이고뭐고 뚜들겨패야 될것같네 2018.06.24 05:19:45
아루라테 엉덩이 까서 손바닥으로 좀 치자 2018.06.24 05:27:04
ㅇㅇ 형 안경썼지 ? - dc App 122.35 2018.06.24 05:28:02
아델리펭귄 ㄴ안씀 - dc App 2018.06.24 05:29:21
vr린이 너 혹시 강림직업전문학교 다녓니?ㅇ 122.32 2018.06.24 06:04:51
아델리펭귄 ㄴ ㄴㄴ 다른곳임 - dc App 2018.06.24 06:0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104 일반 1060 6gb or SSD&램8기가 확장 둘중 뭐가 좋을까. 4 빠쓰 2018-07-01 0
25103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 할려면 3 ㅇㅇ 182.225 2018-07-01 0
25101 일반 1060 6기가 살까 생각중인데 1 빠쓰 2018-07-01 0
25100 일반 여태까지 찍은 팬티사진 다보내줄테니 2 기무대띠 2018-07-01 0
25099 일반 리제로..이세계 애니 보다가 귀요미 여케릭만 골라하는 아조씨들이 떠올랐다 1 ㅇㅇ 121.171 2018-07-01 0
25097 일반 눈 깜빡이 도움! 2 ㅇㅇ 175.204 2018-07-01 0
25096 일반 눈 깜빡이는 애니메이션 넣는데 도와줘 2 ㅇㅇ 175.204 2018-07-01 0
25095 일반 시작하려고 하는데 4 218.235 2018-07-01 0
25093 일반 월드제작할때 내가 만든 박스콜라이더에 닿은 물체들을 전부다 5 ㅇㅇ 42.82 2018-07-01 0
25092 일반 이거 다운로드 링크가 어디잇다는거임 3 댕타 2018-07-01 0
25090 일반 이거 디펜스 게임 어떻게 만들지... 4 NAME_HORANG 2018-07-01 0
25088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너무 어려워요 5 시란 2018-07-01 0
25086 일반 브얄챗만 키면 졸리다 ㅇㅇ 218.147 2018-07-01 0
25085 일반 뿔 떼버리고 동물귀 붙여버림. 2 빠쓰 2018-07-01 0
25084 일반 VRCHAT에도 우울증걸린년들 존나많네 4 ㅁㅇㄹ 218.232 2018-07-01 0
25083 일반 시네마홈 야한거 못틀음? 2 글긔 2018-07-01 0
25081 일반 메쉬? 합치려는데 좀 알려줘 13 ㅇㅇ 114.200 2018-07-01 0
25080 일반 바이브 트래커 하나만 사보려는데 2 ㅇㅇ 220.73 2018-07-01 0
25079 일반 맘에드는 사진 3 기무대띠 2018-07-01 1
25078 일반 게임 켜두고 잤다 2 시란 2018-07-01 0
25077 일반 명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씨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6 ㅇㅇ 211.202 2018-07-01 4
25075 일반 지금 멘탈 반쯤 날라감 7 어흑마이갓 2018-07-01 0
25074 일반 체조 출근전에 아침일찍하자 2 신ldl 2018-07-01 0
25072 일반 아 케모노 아바타 그냥 써도 되는건가 ... 2 르위 2018-07-01 0
25071 일반 미티 모델 이거 뭐임 쉬펄; 2 긴긴 2018-07-01 0
25070 일반 혹시 미코 울음소리 음원 구할 수 있는 곳 없을까 형들 4 띠용 117.17 2018-07-01 0
25069 일반 어제으이 아바타뚜따끗이애요 G군 2018-07-01 0
25068 일반 앗아아.. 갤럼이 한가득 라그네아 2018-07-01 0
2506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시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211.202 2018-07-01 2
25065 일반 국군도수체조 한다 했던 갤럼인데 큰 문제가 생겼다 3 ㅇㅇ 211.202 2018-07-01 0
25062 일반 미코 교복 입혔당.... 4 NAME_HORANG 2018-06-30 0
25061 일반 VR묵언충이랑 놀면 어린이 놀아주는 기분이고 2 ㅇㅇ 39.7 2018-06-30 0
25060 일반 ㅎㅇㅎㅇ 다들 잘잤나요? o(^㉦^)o 2018-06-30 0
25059 일반 캐릭터 업로드하고 나서 게임 자꾸 틩기는데 이거 뭐임? 2 냠냠냠 124.50 2018-06-30 0
25057 일반 러시아도 다를게 없었어 4 기생충 2018-06-30 0
25055 일반 근데 베이스 스테이션 꼭 대각으로 둬야함? 3 일레임 2018-06-30 0
25054 일반 니들 차렷묵언충이랑 VR묵언충 둘 중 하나랑 5시간 7 ㅇㅇ 110.70 2018-06-30 0
25052 일반 vr위생마스크 어떤 얼큰이새끼가 디자인한거냐 2 꼬마키` 2018-06-30 0
25049 일반 의외로 VR챗은 이 짤이 안보이네요. 5 고로로상 2018-06-30 15
25047 일반 형들 이거 뭐야 이상한 월드에갔다가 씌워짐;; 3 임연수 2018-06-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