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글쓴이
아델리펭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698
  • 2018-06-24 04:57:54
							

기존컴이 10년넘어가는 컴이고 앞으로 3D쪽 에 뼈묻을꺼라
고3때 토해가면서 다닌 직업학교에서 받은 수당 탈탈
털어서 산걸 형이 자기는 안사주고 나만 부모님이 비싼컴 사준걸로 착각하고+ 지 게이밍PC보다 좋은거로 샀다고 방에들어가서 나오질않는다
시발 내가 무슨죄냐..

- dc official App
ㅇㄹ 형 몇살임? 뭔;; 121.125 2018.06.24 04:58:50
ㅇㅇ 가족이랑 대화는 이루어지긴함? 61.72 2018.06.24 04:58:57
아델리펭귄 ㄴ 평소에는 착하긴한데 감정조절을 잘못함.. - dc App 2018.06.24 04:59:29
마리 니 형 짱박힌 걸 니가 왜 신경 써 줘야 하냐 내비둬 배고프면 기어 나오것지 2018.06.24 04:59:48
치요키 팩트)배고프면 나온다 2018.06.24 05:01:14
ㅇㅇ 형맞냐 ㅅㅂ ㅋㅋㅋㅋ - dc App 121.187 2018.06.24 05:01:16
ㅇㅇㅇㅇㅇㅇㅇ 애냐 그딴건 형이 아니란다 112.161 2018.06.24 05:01:45
중포 2018.06.24 05:03:18
중포 2018.06.24 05:03:19
중포 2018.06.24 05:03:21
아델리펭귄 몇년전보다는 성격 괜찮아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것같다.. - dc App 2018.06.24 05:08:31
ㅇㅇ 형이 나이를 헛 먹은거같다 59.31 2018.06.24 05:08:56
ㅇㅇ 커엽ㅋㅋㅋㅋㅋ 223.62 2018.06.24 05:11:05
러닝머신러닝 니가 니돈으로 산거라고 말을해 2018.06.24 05:12:10
아델리펭귄 ㄴ말하기도전에 방에들어가서 무슨말을해도 대화를거부한다 - dc App 2018.06.24 05:15:03
아델리펭귄 이세끼가 내말을 믿긴할지도 의문이고 - dc App 2018.06.24 05:16:00
러닝머신러닝 ㄴ걍 냅뒀다가 이따 나오면 말해 2018.06.24 05:16:02
러닝머신러닝 그냥 부모님이 사준거로 착각할거면 평생 그렇게 알고사라고 띠꺼운 말투로 말해버려 2018.06.24 05:16:51
러닝머신러닝 쌔게 말해야 좀 알아처먹음 2018.06.24 05:17:19
마요릭 형이고뭐고 뚜들겨패야 될것같네 2018.06.24 05:19:45
아루라테 엉덩이 까서 손바닥으로 좀 치자 2018.06.24 05:27:04
ㅇㅇ 형 안경썼지 ? - dc App 122.35 2018.06.24 05:28:02
아델리펭귄 ㄴ안씀 - dc App 2018.06.24 05:29:21
vr린이 너 혹시 강림직업전문학교 다녓니?ㅇ 122.32 2018.06.24 06:04:51
아델리펭귄 ㄴ ㄴㄴ 다른곳임 - dc App 2018.06.24 06:0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720 일반 키넥트 v2로 트레킹하는데 CPU 얼마나 먹냐? 2 ㅇㅇ 175.196 2018-07-02 0
25718 일반 부랄챗 데이터 캐쉬 삭제해서 .C드라이브 살리기 6 verdani 2018-07-02 11
25717 일반 vr할때 나만 파티클 끊김? 3 라식 2018-07-02 0
25713 일반 아바타 소품도 다 추가하니 기분이 좋네요. 고로로상 2018-07-02 0
25712 일반 ㅇㅇㅇㅇ 1 어흑마이갓 2018-07-02 0
25706 일반 저 암호문들은 정체가 뭘까요. 1 고로로상 2018-07-02 0
25704 일반 커스텀아바타만들어보고싶다 바다바지락된장국 2018-07-02 0
25701 일반 겜특성상 좃목이 있는건 어쩔수없는데 6 ㅇㅇ 175.203 2018-07-02 0
25697 일반 커여운 미코 쓰다듬어줬다 2 ㄴㄴㅅ 2018-07-02 1
25696 일반 이거 애니메이션 만드는거 어려울까? 6 합체로보 2018-07-02 0
25692 일반 몇일간 찍은 일상사진 1 ㅇㅇ 118.47 2018-07-02 0
25690 일반 춤 잘추고 시포 1 Luche 2018-07-02 0
25686 일반 아까 데스건 만들던 사람인데 1 백수아재 116.39 2018-07-02 0
25684 일반 브알챗에서 딸치는법 11 નાસ 2018-07-02 2
25683 일반 mmd 춤 추는 빌런들 대단하다 3 pocky 2018-07-02 0
25682 일반 Emote 에 넣은 댄스모션 잘리는데 왜이럼? 4 Seolmyu 2018-07-02 0
25680 일반 지금 오디세이에 키넥튼데 애플치즈 2018-07-02 0
25675 일반 그때 다이소 vr 뉴비인데 7 ㅇㅇ 220.116 2018-07-02 0
256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터치패드 클릭 병신되서 일레임 2018-07-02 0
25672 일반 뭔가 브얄 일상 글 쓰기 엄청 껄끄럽네요 9 싸이킥유코 2018-07-02 0
25670 일반 로컬디스크 C에있는 족같은 VR챗 용량 E로 옮겻다 ㅋㅋㅋㅋㅋ 어흑마이갓 2018-07-02 0
25668 일반 저댄방 춤추다보면 4 공배기 2018-07-02 0
25667 일반 경찰 미코맵에 군인 미코 어제 업데이트 됨ㅇㅇ 3 ㅁㄴㄹ 2018-07-02 0
25666 일반 커스텀 메이드에서 pmx로 떠올때 홍조라던가 그늘진 얼굴이라던가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02 0
25665 일반 군인미코 진짜 있네 2 치요키 2018-07-02 0
25664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를 만졌는데 눈이 이상하게 되버려서 도움좀 받을수 있나요 3 ㅇㅇ 125.185 2018-07-02 0
25663 일반 전에 pmx를 맥스에서 여는법 없냐고 물어본 갤럼이다 1 Yuki_ 2018-07-02 0
25662 일반 커여운 아바타 완성함 4 ㄴㄴㅅ 2018-07-02 0
25659 일반 캐릭터가 좀 구부정한데 유니티에서 아마추어에 있는 본 옮겨도 문제없으려나 as 125.180 2018-07-02 0
25658 일반 브알챗 이후로 MMD도 평범하게 보이지가 않는다 2 피냐타 2018-07-02 1
25657 일반 블렌더에서 규모랑 크기의 차이가 대체 뭐냐 4 ㅇㅇ 121.162 2018-07-02 0
25656 일반 유니티 에러 떳는데 이거 뭐야?? 1 dd 1.244 2018-07-02 0
25655 일반 여러분 죄송합니다 마지막 질문이요 10 게럴드 2018-07-02 0
25654 일반 역시 저녁시간대 사람이 젤 많네 1 치요키 2018-07-02 0
25653 일반 갤 하는거 들키면 안되는데 3 નાસ 2018-07-02 0
25652 일반 VR기기 이렇게 사면 되나요? 5 게럴드 2018-07-02 0
25651 일반 제발 살려주셈 7 어흑마이갓 2018-07-02 0
25650 일반 안경쓴 나나치 어디갔어? 5 안경쓴나나치 61.82 2018-07-02 0
25649 일반 트래커 허리에 달려고 액션캠 스트랩봤는데 이것좀 봐줘 1 ㅇㅇ 183.109 2018-07-02 0
25648 일반 7/7(토) VR마작을 해보면서 배워보자! 6 꼬마키` 2018-07-02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