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글쓴이
아델리펭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698
  • 2018-06-24 04:57:54
							

기존컴이 10년넘어가는 컴이고 앞으로 3D쪽 에 뼈묻을꺼라
고3때 토해가면서 다닌 직업학교에서 받은 수당 탈탈
털어서 산걸 형이 자기는 안사주고 나만 부모님이 비싼컴 사준걸로 착각하고+ 지 게이밍PC보다 좋은거로 샀다고 방에들어가서 나오질않는다
시발 내가 무슨죄냐..

- dc official App
ㅇㄹ 형 몇살임? 뭔;; 121.125 2018.06.24 04:58:50
ㅇㅇ 가족이랑 대화는 이루어지긴함? 61.72 2018.06.24 04:58:57
아델리펭귄 ㄴ 평소에는 착하긴한데 감정조절을 잘못함.. - dc App 2018.06.24 04:59:29
마리 니 형 짱박힌 걸 니가 왜 신경 써 줘야 하냐 내비둬 배고프면 기어 나오것지 2018.06.24 04:59:48
치요키 팩트)배고프면 나온다 2018.06.24 05:01:14
ㅇㅇ 형맞냐 ㅅㅂ ㅋㅋㅋㅋ - dc App 121.187 2018.06.24 05:01:16
ㅇㅇㅇㅇㅇㅇㅇ 애냐 그딴건 형이 아니란다 112.161 2018.06.24 05:01:45
중포 2018.06.24 05:03:18
중포 2018.06.24 05:03:19
중포 2018.06.24 05:03:21
아델리펭귄 몇년전보다는 성격 괜찮아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것같다.. - dc App 2018.06.24 05:08:31
ㅇㅇ 형이 나이를 헛 먹은거같다 59.31 2018.06.24 05:08:56
ㅇㅇ 커엽ㅋㅋㅋㅋㅋ 223.62 2018.06.24 05:11:05
러닝머신러닝 니가 니돈으로 산거라고 말을해 2018.06.24 05:12:10
아델리펭귄 ㄴ말하기도전에 방에들어가서 무슨말을해도 대화를거부한다 - dc App 2018.06.24 05:15:03
아델리펭귄 이세끼가 내말을 믿긴할지도 의문이고 - dc App 2018.06.24 05:16:00
러닝머신러닝 ㄴ걍 냅뒀다가 이따 나오면 말해 2018.06.24 05:16:02
러닝머신러닝 그냥 부모님이 사준거로 착각할거면 평생 그렇게 알고사라고 띠꺼운 말투로 말해버려 2018.06.24 05:16:51
러닝머신러닝 쌔게 말해야 좀 알아처먹음 2018.06.24 05:17:19
마요릭 형이고뭐고 뚜들겨패야 될것같네 2018.06.24 05:19:45
아루라테 엉덩이 까서 손바닥으로 좀 치자 2018.06.24 05:27:04
ㅇㅇ 형 안경썼지 ? - dc App 122.35 2018.06.24 05:28:02
아델리펭귄 ㄴ안씀 - dc App 2018.06.24 05:29:21
vr린이 너 혹시 강림직업전문학교 다녓니?ㅇ 122.32 2018.06.24 06:04:51
아델리펭귄 ㄴ ㄴㄴ 다른곳임 - dc App 2018.06.24 06:0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299 일반 근데 눈깔 애니메이션 안넣어도 자동으로 깜빡이는 모델은 뭐임? 긴긴 2018-07-04 0
26298 일반 아바타에 스마일네커,표정추가, 칼 추가 커미션 되는사람잇음? 1 ㅇㅇ 221.155 2018-07-04 0
26297 일반 커미션 보통 얼마쯤함? 4 ㅇㅇ 125.181 2018-07-04 0
26296 일반 고개 들거나 내리면 달걀귀신 되는데... 4 아이리네 2018-07-04 0
26295 일반 친구 월드 따라 갔다가 식겁함 7 Gloryman 2018-07-04 0
26294 일반 설마 오디오파일 한글이면 사운드소스 작동안하는건 아니지?? 3 ㅁㅁ 119.207 2018-07-04 0
26293 일반 어제 오큘리프트와 븨알챗 연동 물어본 뉴비인데 ㅇㅇ 49.164 2018-07-04 0
26292 일반 빠밤폼 이건 어떻게 수리하냐? 7 KASAGI 2018-07-04 0
26291 일반 진짜 아바타 만들기 어렵다 15 ㅇㅇ 125.181 2018-07-04 15
26290 일반 트래커 개좇같이 생겼네 진짜 1 ㅇㅇ 211.218 2018-07-04 1
26289 일반 커메 아바타 쓰는분들 표정안에 들어있나요? 4 NAME_HORANG 2018-07-04 0
26288 일반 configure만 누르면 아바타가 이상해짐 4 ㅇㅇ 125.181 2018-07-04 0
26287 일반 복셀아바타 질문좀 하께용! 어린레바 2018-07-04 0
26286 일반 시발 공지 강좌 그대로 따라했는데 왜 안되냐 1 ㅁㅁ 119.207 2018-07-04 0
26285 일반 VRchat 전용 일러스트 커미션 가격 어느정도가 괜찮을까요? 17 ㅇㅇㅇ 175.212 2018-07-04 11
26283 일반 애 누군지 아는 사람 7 어흑마이갓 2018-07-04 0
26282 일반 유니티로 가져오니까 이상한 애들이 얼굴에 같이나옴 4 임연수 2018-07-04 0
26281 일반 트짹이 어글리코리안 타령도 한국인들이 하더만 2 ㅁㅁ 175.123 2018-07-04 0
26280 일반 원래 노트북에 이어폰 마이크 꼽으면 마이크 인식안됨? 2 ㅁㄴㅇㄹ 123.215 2018-07-04 0
26278 일반 바이브 2세대 소식 . jpg 3 아야세쨔응 2018-07-04 0
26277 일반 념글에 커매아바타 무료봉사받은 후기 2 ㅇㅇ 175.122 2018-07-04 0
26276 일반 신사 = 어글리코리안 수용소 1 ㅇㅇ 125.180 2018-07-04 0
26275 일반 븨알챗 관심 가지는거자체가 씹딱인데 4 ㅁㅁ 175.123 2018-07-04 0
26274 일반 파티클 리미터 프레임 향상 목적이면 세팅 어떻게 하면 됨? 2 아리수챤 2018-07-04 0
26273 일반 신사에 찐따들 존나많네 3 ㅇㅇ 223.38 2018-07-04 2
26272 일반 슬라브월드에서 개같은놈이 2 에스카노르 2018-07-04 0
26271 일반 저번에 영상에서 맞으면 너클즈아바타로 바뀌는거봄 1 기무대띠 2018-07-04 0
26270 일반 이제 머리에도 썬크림 바르노; 까도남 49.238 2018-07-04 0
26269 일반 이 겜 찐따 많음?? 5 ㅇㅇ 121.64 2018-07-04 2
26268 일반 아바타 키는 어떻게 줄이나요? 2 ㅇㅇ 220.127 2018-07-04 0
26267 일반 저번에 피드백 해줬던것들 다 적용했다 어떰?? 2 Bunny Y 2018-07-04 0
26266 일반 바이브는 이번달 안으로 해야지 1 하피핏 2018-07-04 0
26265 일반 월드중마피아 카드게임 어떻게해 2 으갉 110.8 2018-07-04 0
26264 일반 vrc 스크린샷 사진 어떻게 찍냐 2 ㅇㅇ 218.158 2018-07-04 0
26263 일반 드디어 왔드아!!!!!!!!!!!!!!!!!!!!! 5 하피핏 2018-07-04 0
26261 일반 프레임 2~30이면 상대방 시점에서 끊겨보이나요? 1 ㅇㅇ 125.134 2018-07-04 1
26260 일반 ㄹㅇ한국커뮤니티에 파티클 강좌 쓰기 두려움 6 ㅇㅇ 220.126 2018-07-04 3
26259 일반 붕괴 모델링 추출 koper2004 2018-07-04 0
26258 일반 갤럼친구중 한명에게 원치않게 데스건을 맞게 됬는데 기분이 5 ㅇㅇ 221.164 2018-07-04 6
26257 일반 파티클 질문있음 스카블 39.120 2018-07-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