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글쓴이
아델리펭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698
  • 2018-06-24 04:57:54
							

기존컴이 10년넘어가는 컴이고 앞으로 3D쪽 에 뼈묻을꺼라
고3때 토해가면서 다닌 직업학교에서 받은 수당 탈탈
털어서 산걸 형이 자기는 안사주고 나만 부모님이 비싼컴 사준걸로 착각하고+ 지 게이밍PC보다 좋은거로 샀다고 방에들어가서 나오질않는다
시발 내가 무슨죄냐..

- dc official App
ㅇㄹ 형 몇살임? 뭔;; 121.125 2018.06.24 04:58:50
ㅇㅇ 가족이랑 대화는 이루어지긴함? 61.72 2018.06.24 04:58:57
아델리펭귄 ㄴ 평소에는 착하긴한데 감정조절을 잘못함.. - dc App 2018.06.24 04:59:29
마리 니 형 짱박힌 걸 니가 왜 신경 써 줘야 하냐 내비둬 배고프면 기어 나오것지 2018.06.24 04:59:48
치요키 팩트)배고프면 나온다 2018.06.24 05:01:14
ㅇㅇ 형맞냐 ㅅㅂ ㅋㅋㅋㅋ - dc App 121.187 2018.06.24 05:01:16
ㅇㅇㅇㅇㅇㅇㅇ 애냐 그딴건 형이 아니란다 112.161 2018.06.24 05:01:45
중포 2018.06.24 05:03:18
중포 2018.06.24 05:03:19
중포 2018.06.24 05:03:21
아델리펭귄 몇년전보다는 성격 괜찮아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것같다.. - dc App 2018.06.24 05:08:31
ㅇㅇ 형이 나이를 헛 먹은거같다 59.31 2018.06.24 05:08:56
ㅇㅇ 커엽ㅋㅋㅋㅋㅋ 223.62 2018.06.24 05:11:05
러닝머신러닝 니가 니돈으로 산거라고 말을해 2018.06.24 05:12:10
아델리펭귄 ㄴ말하기도전에 방에들어가서 무슨말을해도 대화를거부한다 - dc App 2018.06.24 05:15:03
아델리펭귄 이세끼가 내말을 믿긴할지도 의문이고 - dc App 2018.06.24 05:16:00
러닝머신러닝 ㄴ걍 냅뒀다가 이따 나오면 말해 2018.06.24 05:16:02
러닝머신러닝 그냥 부모님이 사준거로 착각할거면 평생 그렇게 알고사라고 띠꺼운 말투로 말해버려 2018.06.24 05:16:51
러닝머신러닝 쌔게 말해야 좀 알아처먹음 2018.06.24 05:17:19
마요릭 형이고뭐고 뚜들겨패야 될것같네 2018.06.24 05:19:45
아루라테 엉덩이 까서 손바닥으로 좀 치자 2018.06.24 05:27:04
ㅇㅇ 형 안경썼지 ? - dc App 122.35 2018.06.24 05:28:02
아델리펭귄 ㄴ안씀 - dc App 2018.06.24 05:29:21
vr린이 너 혹시 강림직업전문학교 다녓니?ㅇ 122.32 2018.06.24 06:04:51
아델리펭귄 ㄴ ㄴㄴ 다른곳임 - dc App 2018.06.24 06:0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07 일반 핵쟁이들 정지먹어도 부계로 압타들 옴기는거가능함? 2 합체로보 2018-07-12 0
29005 일반 당당한 핵쟁이 이후로 핵쟁이 많이 보이네 3 Poo_Your_Ass 2018-07-12 0
29004 일반 한국인 해커 박제 15 MPL 2018-07-12 11
29003 일반 바이오스에 legacy usb support이게 간섭일으킨다네 2 하벤하이드 2018-07-12 1
29002 일반 저스트댄스 점검하냐 ㅇㅇ 59.152 2018-07-12 0
29001 일반 새천년체조 어렸을때 어떻게 췃는지 모르겟다 ㅋㅋ 4 카디아. 2018-07-12 0
29000 일반 오큘터치 하나는트래커처럼쓸수있지않냐? 3 마요릭 2018-07-12 0
28999 일반 PC로 가라오케방에서 렉없이 놀 정도면 어느정도 사양일까요? 224 121.168 2018-07-12 0
2899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쓰기 싫다고 풀트래킹 포기하는건 6 Luche 2018-07-12 0
28996 일반 근데 내가 지금까지 갤 본거보면 오큘과 바이브 9 MANKALO 2018-07-12 2
28995 일반 바이브 온것이에요 ㅎㅎㅎ 1 ㅇㅇ 59.14 2018-07-12 4
28994 일반 서버상태 나만이상함? 3 ㄴㄴㅅ 2018-07-12 1
28993 일반 오큘은 어서 트래커를 만들어내라!! 6 하벤하이드 2018-07-12 0
28992 일반 점호방 드가니깐 인원수풀이라 튕김 1 ㅇㅇ 218.146 2018-07-12 0
28991 일반 육군,해군 장교옷 링크아는사람? 9 음료 2018-07-12 0
28989 일반 저번에 마작강의 1 ㅇㅇ 223.38 2018-07-12 0
28988 일반 연병장 방송시설 고장 및 시네마 홈 방송시설 고장으로 장소 재 공지 3 ㅇㅇ 1.248 2018-07-12 1
28987 일반 일본어가 10대 여고생같은게 뭐 어때서? 3 MANKALO 2018-07-12 0
28986 일반 애니회화체 쓰는 한국인을 보는 일본인은 5 엘에르엘 2018-07-12 0
28985 일반 컴퓨터 살려는데 추천하는곳좀 알려줘.. 3 ㅂㅈㄷ 121.168 2018-07-12 0
2898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12 0
28983 일반 나만의 아바타 가지고싶다 6 김야기 2018-07-12 0
28982 일반 트래커 안사면 바이브나 mr이나 차이 없나요? 3 ㅇㅇㅇ 223.62 2018-07-12 0
28981 일반 아마존같은거 할줄멀라서 한국사이트에 돈박았워요 3 사요 2018-07-12 0
28980 일반 만드는거마다 꼭 한번씩 부서지고시작하네 2 꿀뚤 2018-07-12 0
28979 일반 씨퓨 i3는 아예 안되는거임? 6 ㅇㅇ 223.62 2018-07-12 0
28978 일반 여기 한 버튼이 있습니다. 21 음료 2018-07-12 13
28977 일반 나한테 왜그러는거야아아 .. 머가문제지 .. Eunhyang 1.246 2018-07-11 0
28976 일반 9시 30분 아침조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1 0
28974 일반 풀트래킹 정답은 모다? 2 ㅇㅇ 223.39 2018-07-11 0
28973 일반 오큘 베이스트래커 성공적으로 하는사람없음? 7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970 일반 꿈에서 유니티 만졌어 7 NAME_HORANG 2018-07-11 1
28968 일반 vr챗 사양 좋게 겜 할려면 어느정도? 3 브로 121.168 2018-07-11 0
2896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11 1
28966 일반 미코할래? 6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965 일반 Mr인데 도움좀요! 5 ㅇㅇ 211.33 2018-07-11 0
28964 일반 풀트래킹 몇 명 모여서 품새하면 족깐지날듯 2 꼬마키` 2018-07-11 0
28963 일반 저댄식으로 씹덕곡들 MMD박아놓은 월드 2 꼬마키` 2018-07-11 0
28962 일반 리깅도전!! 2 kkk 121.172 2018-07-11 2
28961 일반 체조는 이제 익숙해졌으니까 새로운걸 도전해보자 5 ㅇㅇ 110.70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