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글쓴이
아델리펭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698
  • 2018-06-24 04:57:54
							

기존컴이 10년넘어가는 컴이고 앞으로 3D쪽 에 뼈묻을꺼라
고3때 토해가면서 다닌 직업학교에서 받은 수당 탈탈
털어서 산걸 형이 자기는 안사주고 나만 부모님이 비싼컴 사준걸로 착각하고+ 지 게이밍PC보다 좋은거로 샀다고 방에들어가서 나오질않는다
시발 내가 무슨죄냐..

- dc official App
ㅇㄹ 형 몇살임? 뭔;; 121.125 2018.06.24 04:58:50
ㅇㅇ 가족이랑 대화는 이루어지긴함? 61.72 2018.06.24 04:58:57
아델리펭귄 ㄴ 평소에는 착하긴한데 감정조절을 잘못함.. - dc App 2018.06.24 04:59:29
마리 니 형 짱박힌 걸 니가 왜 신경 써 줘야 하냐 내비둬 배고프면 기어 나오것지 2018.06.24 04:59:48
치요키 팩트)배고프면 나온다 2018.06.24 05:01:14
ㅇㅇ 형맞냐 ㅅㅂ ㅋㅋㅋㅋ - dc App 121.187 2018.06.24 05:01:16
ㅇㅇㅇㅇㅇㅇㅇ 애냐 그딴건 형이 아니란다 112.161 2018.06.24 05:01:45
중포 2018.06.24 05:03:18
중포 2018.06.24 05:03:19
중포 2018.06.24 05:03:21
아델리펭귄 몇년전보다는 성격 괜찮아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것같다.. - dc App 2018.06.24 05:08:31
ㅇㅇ 형이 나이를 헛 먹은거같다 59.31 2018.06.24 05:08:56
ㅇㅇ 커엽ㅋㅋㅋㅋㅋ 223.62 2018.06.24 05:11:05
러닝머신러닝 니가 니돈으로 산거라고 말을해 2018.06.24 05:12:10
아델리펭귄 ㄴ말하기도전에 방에들어가서 무슨말을해도 대화를거부한다 - dc App 2018.06.24 05:15:03
아델리펭귄 이세끼가 내말을 믿긴할지도 의문이고 - dc App 2018.06.24 05:16:00
러닝머신러닝 ㄴ걍 냅뒀다가 이따 나오면 말해 2018.06.24 05:16:02
러닝머신러닝 그냥 부모님이 사준거로 착각할거면 평생 그렇게 알고사라고 띠꺼운 말투로 말해버려 2018.06.24 05:16:51
러닝머신러닝 쌔게 말해야 좀 알아처먹음 2018.06.24 05:17:19
마요릭 형이고뭐고 뚜들겨패야 될것같네 2018.06.24 05:19:45
아루라테 엉덩이 까서 손바닥으로 좀 치자 2018.06.24 05:27:04
ㅇㅇ 형 안경썼지 ? - dc App 122.35 2018.06.24 05:28:02
아델리펭귄 ㄴ안씀 - dc App 2018.06.24 05:29:21
vr린이 너 혹시 강림직업전문학교 다녓니?ㅇ 122.32 2018.06.24 06:04:51
아델리펭귄 ㄴ ㄴㄴ 다른곳임 - dc App 2018.06.24 06:0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050 일반 블렌더 질문좀..ㅠ 2 ㅁㅇㅁㅇ 118.42 2018-06-27 0
24048 일반 저세상 축구.JPG 1 북극펭긴 2018-06-27 0
24047 일반 드래곤볼 파이터즈 언팩 하신분 있나요? NAME_HORANG 2018-06-27 0
24046 일반 VRCHAT 월드컵본 후기 3 음료 2018-06-27 3
24045 일반 빅시스터 인원제한 있음? 2 BLOCK_B 2018-06-27 0
24044 일반 VR챗 처음해봄 2 못먹는샘물 2018-06-27 0
24043 일반 아 월드컵방 재미있었다 ㅇㅇ 180.230 2018-06-27 0
24042 일반 그래서 누가 세계 랭킹 1위라고?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7 4
24041 일반 중간에 부랄맞은선수나올때도 ㅈㄴ웃었는데ㅋㅋ 5 캬데루 2018-06-27 0
24038 일반 미코병장님과 무언으로 즐겁게 시청했읍니다^^7 3 LiFe 2018-06-27 0
24037 일반 월드컵방에서 노이어에서 다웃더라ㅋㅋㅋㅋ 3 캬데루 2018-06-27 0
24035 일반 CATS로 아바타 최적화하기 7 스떼쁘유 2018-06-27 13
24033 일반 노이어 나와서 골들어갈때 진짜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18.146 2018-06-27 0
24032 일반 오 말도 안돼 ㅋㅋ 6 Gloryman 2018-06-27 0
24031 일반 미친넘들 진작 이렇게하지 2 NAME_HORANG 2018-06-27 0
24029 일반 블렌드 모델캣츠플러그인으로 픽스했는데 분홍색인데 어캐하죠? 공지에도방법없 2 ㅇㅇ 210.179 2018-06-27 0
24028 일반 맵 배경음악 시끄러울땐 뭐 꺼야됨? ㅇㅇㅇㅇㅇ 112.161 2018-06-27 0
24027 일반 ??: 아 약소국이라매!!!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7 1
24026 일반 가라 스웨덴...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7 2
24025 일반 6/28 군필과 미필들 MPL 2018-06-27 0
24024 일반 카메라 잡고 있는 상태에서 트리거 1 AiryNyan. 2018-06-27 0
24023 일반 지금 축구 요약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7 4
24021 일반 티비룸 화면 작아갖고 어찌보냐 1 LiFe 2018-06-27 0
24020 일반 문선민 뭐임 1 NAME_HORANG 2018-06-27 0
24019 일반 미코할래? 1 하벤하이드 2018-06-27 0
24018 일반 내가 카메라 쓰는 방법을 모르나 6 AiryNyan. 2018-06-27 0
24017 일반 월드컵방 화면이 뿌옇게 나옴 ㅜ 6 ㅇㅇ 175.194 2018-06-27 0
24016 일반 아바타들 받았는데 폴리곤 압박 심해보인다 3 LiFe 2018-06-27 0
24015 일반 월드컵방 풀방들어왔는데 개꿀잼이네ㅋㅋ ㅇㅇ 125.180 2018-06-27 0
24014 일반 그림그리기 기능 탑재되어있는 아바타 추천 좀 1 빠른장전 2018-06-27 0
24013 일반 홀로그램 그거 말야 핵냥이 112.161 2018-06-27 0
24012 일반 월드컵방 왜 안드가져어어어 dd 218.146 2018-06-27 0
24011 일반 노래방 방에서 노래부를때 딜레이있는거 다 그런가요? 2 Sacramentum 2018-06-27 0
24010 일반 그럼 다들 신사,사쿠라 아니면 어디가여?? 9 르위 2018-06-27 0
24008 일반 블렌더 cats 플러그인은어디서 받아요? 1 ㅇㅇ 210.179 2018-06-27 0
24007 일반 오큘쓰는데 아바타중에 손가락 안움직이는건 왜그런거임? ㅇㅇㅇ 58.236 2018-06-27 0
24006 일반 난 선택받지못한자... NAME_HORANG 2018-06-27 0
24005 일반 Mmd모델가져와서 블렌더로 맆 신스 넣고다했는데입이안움직임 2 티피 2018-06-27 0
24004 일반 눈동자를 회전시키는 방법 어디없을까???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7 0
24003 일반 뭔일이래... ㅇㅇ 1.227 2018-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