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글쓴이
아델리펭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698
  • 2018-06-24 04:57:54
							

기존컴이 10년넘어가는 컴이고 앞으로 3D쪽 에 뼈묻을꺼라
고3때 토해가면서 다닌 직업학교에서 받은 수당 탈탈
털어서 산걸 형이 자기는 안사주고 나만 부모님이 비싼컴 사준걸로 착각하고+ 지 게이밍PC보다 좋은거로 샀다고 방에들어가서 나오질않는다
시발 내가 무슨죄냐..

- dc official App
ㅇㄹ 형 몇살임? 뭔;; 121.125 2018.06.24 04:58:50
ㅇㅇ 가족이랑 대화는 이루어지긴함? 61.72 2018.06.24 04:58:57
아델리펭귄 ㄴ 평소에는 착하긴한데 감정조절을 잘못함.. - dc App 2018.06.24 04:59:29
마리 니 형 짱박힌 걸 니가 왜 신경 써 줘야 하냐 내비둬 배고프면 기어 나오것지 2018.06.24 04:59:48
치요키 팩트)배고프면 나온다 2018.06.24 05:01:14
ㅇㅇ 형맞냐 ㅅㅂ ㅋㅋㅋㅋ - dc App 121.187 2018.06.24 05:01:16
ㅇㅇㅇㅇㅇㅇㅇ 애냐 그딴건 형이 아니란다 112.161 2018.06.24 05:01:45
중포 2018.06.24 05:03:18
중포 2018.06.24 05:03:19
중포 2018.06.24 05:03:21
아델리펭귄 몇년전보다는 성격 괜찮아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것같다.. - dc App 2018.06.24 05:08:31
ㅇㅇ 형이 나이를 헛 먹은거같다 59.31 2018.06.24 05:08:56
ㅇㅇ 커엽ㅋㅋㅋㅋㅋ 223.62 2018.06.24 05:11:05
러닝머신러닝 니가 니돈으로 산거라고 말을해 2018.06.24 05:12:10
아델리펭귄 ㄴ말하기도전에 방에들어가서 무슨말을해도 대화를거부한다 - dc App 2018.06.24 05:15:03
아델리펭귄 이세끼가 내말을 믿긴할지도 의문이고 - dc App 2018.06.24 05:16:00
러닝머신러닝 ㄴ걍 냅뒀다가 이따 나오면 말해 2018.06.24 05:16:02
러닝머신러닝 그냥 부모님이 사준거로 착각할거면 평생 그렇게 알고사라고 띠꺼운 말투로 말해버려 2018.06.24 05:16:51
러닝머신러닝 쌔게 말해야 좀 알아처먹음 2018.06.24 05:17:19
마요릭 형이고뭐고 뚜들겨패야 될것같네 2018.06.24 05:19:45
아루라테 엉덩이 까서 손바닥으로 좀 치자 2018.06.24 05:27:04
ㅇㅇ 형 안경썼지 ? - dc App 122.35 2018.06.24 05:28:02
아델리펭귄 ㄴ안씀 - dc App 2018.06.24 05:29:21
vr린이 너 혹시 강림직업전문학교 다녓니?ㅇ 122.32 2018.06.24 06:04:51
아델리펭귄 ㄴ ㄴㄴ 다른곳임 - dc App 2018.06.24 06:0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426 일반 사사키코지로만들고싶다 꿀뚤 2018-06-26 0
23425 일반 블렌더로 아바타 무기든거 삭제하는 방법 2 Lamarr 220.122 2018-06-26 0
23424 일반 워 큰일났다 이거 뭐 문제생긴건가 3 애플치즈 2018-06-26 1
23423 일반 아 또 궁금한게 브얄챗 맵로딩속도이게 4 앵뽀뽀 2018-06-26 0
23421 일반 어제 자기전에 뱀과사다리 했는데 개꿀잼 1 ㅇㅇ 222.120 2018-06-26 0
23419 일반 넷카마 아재한테 오토메게임 노래 불러줬더니 3 ㅇㅇ 218.153 2018-06-26 0
23418 일반 저댄방에서 놀려면 1060도 갠찬음?? 5 앵뽀뽀 2018-06-26 0
23416 일반 신사같은데서 라면 먹는애들 어떻게 생각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6 0
23414 일반 vrc 핵단속 너무 안하는거 아님? 4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13 일반 아바타좀 만들어보려 했더니 6 ㅇㅇ 180.230 2018-06-26 0
23412 일반 갤럼들아 살려줘라.. 1 텍티컬베이컨 2018-06-26 0
23410 일반 뱁새 진짜 개극혐임 3 ㅇㅇ 175.223 2018-06-26 0
23409 일반 벌레 아바타 진짜 그만 보고싶다 3 귤빵 211.224 2018-06-26 0
23407 일반 토가랑 친한사람 없냐? ㅇㅇ 58.239 2018-06-26 0
23405 일반 mr 터치패드로 달리기 어케함 2 긴긴 2018-06-26 0
23402 일반 어제 마작하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6-26 0
23401 일반 이사진은 대체 웨 찍힌거지 2 카디아. 2018-06-26 0
23399 일반 걍 안경벗고하셈 3 ㅇㅇ 39.7 2018-06-26 0
23398 일반 나랑 마작하믄 노잼일듯 3 아야세쨔응 2018-06-26 0
23397 일반 VR 마스크 어떤거 사야될지 모르겠다 4 ㅇㅇ 124.243 2018-06-26 0
23395 일반 키넥트 삿음 Luche 2018-06-26 0
23394 일반 mr 터치패드 조작 너무 힘들다.. 긴긴 2018-06-26 0
23393 일반 곤육몬 짤 4 ㅇㅇ 110.70 2018-06-26 1
23392 일반 마작할사람? 3/4 너만오면 ㄱ 1 꼬마키` 2018-06-26 0
23391 일반 프레젠룸에 가면 하는거 2 Luche 2018-06-26 0
23390 일반 애니메이터 root.t? 로 위치조정하는거 1 ㅇㅇ 121.183 2018-06-26 0
23389 일반 저댄룸 새로추가된 4인 마지막곡 같이 출수있긴 한거냐? 3 ㅇㅇ 124.58 2018-06-26 0
23388 일반 미코만 보면 괴롭히고싶어짐 2 유라유라 2018-06-26 0
23386 일반 오늘 새벽에 봤던 무서운놈 영상 3 긴긴 2018-06-26 0
23385 일반 저댄방에 모스크바 있음? 9 ㅇㅇ 223.62 2018-06-26 0
23384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송장번호 뜨고 얼마나 걸릴까나 4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6 0
23383 일반 피아노 연습중인 뉴비인데 1 ㅇㅇ 110.70 2018-06-26 1
23382 일반 하와와 밴하루 남은거시에요 5 그로자 2018-06-26 0
23381 일반 키넥트 펜이 무슨소린지 모르겠음 3 Luche 2018-06-26 0
23380 일반 트와이스가 부릅니다 5 ㄹㄹㅋ 39.123 2018-06-26 2
23379 일반 부랄챗 하면서 꼴리는 목소리 유형 몇가지써본다 8 ㅇㅇ 27.35 2018-06-26 0
23377 일반 mr은 건전지 두개들어가는데 왜이렇게 시간이짧음? 1 ㅇㅇ 110.70 2018-06-26 0
23376 일반 이정도 공간이면 키넥트 되려나 6 Luche 2018-06-26 0
23375 일반 블렌더관련 질문좀 할께요! 1 키랏 223.33 2018-06-26 0
23374 일반 일곱개의 대죄 아바타 월드는 없는겐가.. ㅇㅇ 1.233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