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저작권 조까 하고 사용해도 뭐 당할일은 없지않나?
글쓴이
댕타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656
  • 2018-06-24 01:08:53
							

저작권소유자가 같은 한국사람도 아닐뿐더러 


상업적이용도 아니라 게임회사 같은 큰쪽에서는 크게 신경안쓸것같은데


기껏해야 개인이 만든 모델저작권자가 기분나빠하는것밖에없는데


외국인상대로 뭘 하겟음

긴긴 신사가면 츠이타로 린치당함 엌ㅋㅋ 2018.06.24 01:10:17
댕타 기업에서 윈도우 복돌로쓰는것 잡는것마냥 개인이 윈도우 복돌로쓰는건 신경도 안쓰지 잡는것도 거의 불가능하고 2018.06.24 01:12:29
반타블랙 남의 모델 쌩으로 퍼와서 돈받고 파는 "그새끼"도 있는데 걍 답없는거같음 2018.06.24 01:12:52
댕타 ㅇㅇ "그새끼" 수익이 어느정도 커지면 그때 고소미 날리지않을까싶음 2018.06.24 01:13:57
MANKALO 개인적으로는 일본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내서 조심하는중 2018.06.24 01:43:56
라식 일제강점기때 우리가 뺏긴 게 얼만데 아직 멀음 - dc App 2018.06.24 02: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711 일반 아바타 질문좀 BLOCK_B 2018-06-29 0
24710 일반 폴리곤 제재 들어가면 생길 일들 7 시란 2018-06-29 2
24709 일반 배고팡 1 봄이님 2018-06-29 0
24708 일반 존나 멋있네 쉬벌 ㅋㅋ 6 긴긴 2018-06-29 0
24707 일반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3 하...씨발 222.237 2018-06-29 0
24706 일반 삼성 오디세이 질문이요ㅠ 5 룰루 121.171 2018-06-29 0
24705 일반 주인찾아 삼만봘챗 3 대죄 1.233 2018-06-29 0
24704 일반 이거 무슨 오류임? 1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03 일반 니코입체 모델 다운 안되는건 왜그런거임? 3 ㅇㅇ 175.125 2018-06-29 0
24702 일반 대갈통에 스네일마커넣는거 쉽고 진짜 좋네 3 강나다 116.46 2018-06-29 0
24701 일반 커미션받아놓고 vrchat 안하는중 1 주드래곤 2018-06-29 0
24700 일반 데탑충들은 VR 안해봐서 공감능력이 떨어짐 3 ㅇㅇ 110.70 2018-06-29 0
24699 일반 안경좀 추가하려는데 다 따라했는데도... 블렌더씨발년 222.237 2018-06-29 0
24698 일반 우타이테 캐릭터인데 커미션해주실분.. 3 ㅂㄱㅂㄱ 112.155 2018-06-29 0
24697 일반 어제 신사맵에서 요들송 부르고 나서 2 momo 203.226 2018-06-29 0
24696 일반 부탁 한다 알려주라 ! 이아바타 주인이 누구인지! 5 대죄 1.233 2018-06-29 0
24695 일반 묵언충 공감.ㅇㄱㄹㅇ 3 ㅇㅇ 110.70 2018-06-29 0
24694 일반 저스트 댄스 방 가봤는데 죽겠다 4 211.197 2018-06-29 0
24693 일반 하.. 폴리곤 4만인데 폴리밴 당함 2 BB 222.234 2018-06-29 2
24692 일반 만들고 나서 깨달았다 1 큐리스 2018-06-29 0
24691 일반 무언가 불타고 있는거 같다 1 pocky 2018-06-29 0
24690 일반 아바타 적용 안되서 말인데.. 8 토터스 2018-06-29 0
24689 일반 니들컴에서 돌아간다고 남들컴에서도 원활히 돌아갈거라 생각하지마라 12 ㄴㄴㅅ 2018-06-29 2
24688 일반 이제 코카콜라충들 뚜까 팰 수 있다 2 라그네아 2018-06-29 2
24687 일반 방금까지 내컴에 있었던일 애플치즈 2018-06-29 0
24686 일반 혹시 이 배틀쉽아바타는 5 ㅇㅇ 1.233 2018-06-29 0
24685 일반 니들 이 기사 봤냐?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684 일반 폴리곤 관련 글 뜰때마다 보이는 놈들인데 7 ㅇㅇ 58.239 2018-06-29 0
24683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주문했는데 5 ㅇㅇ 121.173 2018-06-29 0
24682 일반 아바타 등록안됨 ㅇㅇ 124.59 2018-06-29 0
24681 일반 이런건 커미션 얼마죠? 1 ㅇㅇ 175.199 2018-06-29 0
24680 일반 복사핵만 없애줘라 4 주드래곤 2018-06-29 0
24679 일반 머리카락 좀 줄이니 낫네 6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678 일반 근데 약관생겨도 별로 안쫄리는게 15 ㅇㅇ 175.193 2018-06-29 0
24677 일반 유니티에 애니메이션이 안보여 2 ㅇㅇ 114.200 2018-06-29 0
24676 일반 메이드미코 무슨월드에 있는지 알아?? 2 AILE 2018-06-29 0
24675 일반 오잉 이제 폴리곤 제한 해제하면 안됨? 2 ㅂ1111 175.223 2018-06-29 0
24674 일반 mmd 모델에 안경하구 스네일마커넣는거 3만원에 해주실분잇나여? 2 ㅇㅇ 180.150 2018-06-29 0
24673 일반 폴리곤 제한 안지키다 불이익 먹겠네 그럼 이제 1 라식 2018-06-29 0
24671 일반 흠 이거 너무 길지않니? 7 어흑마이갓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