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gb 유저들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8
  • 2018-05-12 14:00:15
  • 118.222
							

14~16명 정도 재팬타운이나


신사에서 프레임 준수함?


나 브얄챗 왤캐 끊기지


막 승질나서 못할정도는 아닌데


프레임 드랍이라해야하나 프레임 컷이라 해야하나


뚝 뚝 뚝 끊기는데


개웃긴게 브얄 끄고 컴퓨터로해도 한 20초간 그럼 ;;


이거 씨퓨나 램문젠가 ?

김끄리 사람인구도 중요한데 그 아바타의 용량도중요함 임팩트큰거있는지 등등 2018.05.12 14:01:12
ㅇㅇ 너무 꾸준히 끊겨서 브얄 한시간만해도 지쳐 118.222 2018.05.12 14:02:02
SeekRem 나도 1060 3gb인대 월두 첨에 들어갈때 아바타 로딩 긴거말고는 딱히 렉 못느끼겠음 2018.05.12 14:04:31
공배기 같은사양인데 그런거 없어용ㅎㅎ - dc App 2018.05.12 14:09:27
인터넷 문제임...케이블 이나 SKT 같은 통신사 쓰면 그래요 223.131 2018.05.12 14:10:51
ㅇㅇ 맵에 있는 놈들이 아바타 줫도 만들 줄 몰라서 매터리얼 메쉬 안합치고 발적화로 드로우콜 졸라 때리면 그럴수도. 브알챗은 드로우콜이 믾이 나서 시퓨도 중요하다 120.17 2018.05.12 14:10:52
ㅇㅇ 갠적으론 문제 없음. 글구 vrlow로 실행해봐 120.17 2018.05.12 14:11:34
ㅇㅇ vrlow고 아무래도 통신사 문젠갑다 ㅋㅋㅋ SKT 진짜 개에바치네 지하에서 일하는데 지하에선 LTE도 줫나 느리더니 브얄챗마저 방해를 하는고야 ...? 118.222 2018.05.12 14:18:48
ㅇㅇ 하반신 트래킹하기 전엔 괜찮았는데 키넥트로 하고나서 렉 심해진거같은 느낌도 있음 118.222 2018.05.12 14:20:02
Lydie skt 핑 얼마나와요? 프레임떨어지는건 인터넷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2018.05.12 14:24:31
ㅇㅇ 프레임이 떨어진다 해야하나? 아예 안나옴 화면 돌리면 vr 우동 보는거마냥 검은화면 생기더니 뚝 한번 끊기고 나서 보여줌 118.222 2018.05.12 14:26:13
ㅇㅇ 시간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지만 체감상 키넥트로 하반신 트래킹한답시고 VR챗하면서 키넥트 트래킹 프로그램 켜놓은 이후로 렉 많이 심한느낌 있는데 이런건 씨퓨 바꿔줘야 해결되지??? 118.222 2018.05.12 14:27:40
Sirown cpu 바꾸는게 어떨까 218.54 2018.05.12 15:2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63 일반 한국일본이 특히 영어발음에 엄격한것같음 1 ㅇㅇ 39.7 2018-05-16 0
3362 일반 나두 일본어 못해서 그냥 노마이크충 하는거임 ㅇㅇ 39.7 2018-05-16 0
3361 일반 맞아 외국인들 발음 별로 신경 안 씀 8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58 일반 JLPT 1급이다! 일본어 말 잘 못한다! 12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56 일반 아니 외국어 부심부리고싶으면 일단 졸업장이나 공인 성적표 까자고 1 ㅇㅇ 183.102 2018-05-16 0
3355 일반 가끔보면 외국어 발음이나 어버버거리는걸로 태클거는데 4 와쨩 2018-05-16 0
3354 일반 저스트댄스 월드 다좋은데 2 마요릭 2018-05-16 0
3352 일반 밑에117 오큘로 빠큐안댄다는데 쟤 오큘잇는거맞음?? 16 김끄리 2018-05-16 0
3350 일반 프레임 높이는방법 암?? 1 ㅇㅇ 39.7 2018-05-16 0
3349 일반 오늘이랑 내일 베충이들 정공수용소에서 VR 공격온다며? 5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48 일반 바이브 프로 해외판은 사는거비추임? 1 ㅇㅇ 210.220 2018-05-16 0
3347 일반 나도 불타봄 오큘 vs 바이브 5 MANKALO 2018-05-16 0
3345 일반 누가 뭘사든 왜 신경을 쓰는지모르겟는걸 4 늒네챠 183.96 2018-05-16 0
3343 일반 씨퓨 i5 4590이면 바이브 최소사양 겨우 충족 아님? 3 이영희 2018-05-16 0
3342 일반 아니 왜 다들 바이브 살려는거징 16 아나 117.111 2018-05-16 0
3341 일반 외국어 발음이나 억양연습할때 머보고하는게 조음? 9 ㅇㅇ 59.15 2018-05-16 0
3340 일반 영어 좆같이 못하는 놈들은 좀 묵언컨셉하면 좋겠다 4 ㅇㅇ 223.62 2018-05-16 0
3339 일반 명예 일본인 보면 기절하니까 들어오면 안됨 39.7 2018-05-16 5
3338 일반 어제자 미국영어랑 영국영어랑 차이점 알려주던 사람인데. 2 DAX 211.38 2018-05-16 0
3336 일반 영어 원어민급으로 하는 한국인들 공부법 알아냄 9 dd 58.239 2018-05-16 0
3335 일반 vrchat 캐릭터좀 찾아주세요 1 asdzxcg 2018-05-16 0
3334 일반 혼자 한국맵에서 노는중 4 1232 223.131 2018-05-16 0
3333 일반 결국 바이브 주문 해버린거시애오 15 HALT 2018-05-16 0
3332 일반 브알4일차 1 KASAGI 2018-05-16 0
3331 일반 VR챗에서 마리화나 광고하면 잡혀갈려나? 5 DAX 211.38 2018-05-16 0
3330 일반 아바타 손가락 자체가 안움직인다는 정보는 어디에도 없네 3 ㅇㅇ 222.102 2018-05-16 0
3329 일반 VRChat갤러리는 정식갤러리로의 승격을 거부합니다 17 MANKALO 2018-05-16 0
3327 일반 프로 못기다리겟어오.. 그냥 바이브 사도 후회안하겟는거시애오..? 4 HALT 2018-05-16 0
3326 일반 감기조심하세오.. 4 늒네챠 110.70 2018-05-16 0
3325 일반 학교가는중인데 흑인이 말검 ㅋㅋ 7 너숙청 2018-05-16 0
3322 일반 영어 잘하는 한국인 보기 어려움 28 117.111 2018-05-16 1
3321 일반 DAX 다. 난 일본인이 아니다. 7 DAX 211.38 2018-05-16 0
3320 일반 save fingers 체크 안해서 그런건 아니겠찌? 손가락 표정 안움직 1 ㅇㅇ 222.102 2018-05-16 0
3319 일반 상처받았다...음성변조 할까 5 ㄴㄴ 223.131 2018-05-16 0
3318 일반 걍 유니티에선 잘움직이는데 겜내에서 아바타 손가락이 안움직임 ㅇㅇ 222.102 2018-05-16 0
3317 일반 오사카 현지인 만나서 일본어 하는데 왤케 어렵냐 진짜 9 ㅇㅇ 222.237 2018-05-16 0
3316 일반 VR은 오큘로 구매 결정 2 ㅇㅅㅇ 117.111 2018-05-16 0
3315 일반 오늘도 퇴근만 기다린다 6 ㅇㅇ 223.62 2018-05-16 0
3314 일반 아니 컴터 킨 기억이없는데 아침에 켜져잇어 5 ㅇㅇ 39.7 2018-05-16 0
3313 일반 MMD캐릭터 변환해서 가져왔는데 손가락 자체를 안움직인다 3 ㅇㅇ 222.102 2018-05-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