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gb 유저들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8
  • 2018-05-12 14:00:15
  • 118.222
							

14~16명 정도 재팬타운이나


신사에서 프레임 준수함?


나 브얄챗 왤캐 끊기지


막 승질나서 못할정도는 아닌데


프레임 드랍이라해야하나 프레임 컷이라 해야하나


뚝 뚝 뚝 끊기는데


개웃긴게 브얄 끄고 컴퓨터로해도 한 20초간 그럼 ;;


이거 씨퓨나 램문젠가 ?

김끄리 사람인구도 중요한데 그 아바타의 용량도중요함 임팩트큰거있는지 등등 2018.05.12 14:01:12
ㅇㅇ 너무 꾸준히 끊겨서 브얄 한시간만해도 지쳐 118.222 2018.05.12 14:02:02
SeekRem 나도 1060 3gb인대 월두 첨에 들어갈때 아바타 로딩 긴거말고는 딱히 렉 못느끼겠음 2018.05.12 14:04:31
공배기 같은사양인데 그런거 없어용ㅎㅎ - dc App 2018.05.12 14:09:27
인터넷 문제임...케이블 이나 SKT 같은 통신사 쓰면 그래요 223.131 2018.05.12 14:10:51
ㅇㅇ 맵에 있는 놈들이 아바타 줫도 만들 줄 몰라서 매터리얼 메쉬 안합치고 발적화로 드로우콜 졸라 때리면 그럴수도. 브알챗은 드로우콜이 믾이 나서 시퓨도 중요하다 120.17 2018.05.12 14:10:52
ㅇㅇ 갠적으론 문제 없음. 글구 vrlow로 실행해봐 120.17 2018.05.12 14:11:34
ㅇㅇ vrlow고 아무래도 통신사 문젠갑다 ㅋㅋㅋ SKT 진짜 개에바치네 지하에서 일하는데 지하에선 LTE도 줫나 느리더니 브얄챗마저 방해를 하는고야 ...? 118.222 2018.05.12 14:18:48
ㅇㅇ 하반신 트래킹하기 전엔 괜찮았는데 키넥트로 하고나서 렉 심해진거같은 느낌도 있음 118.222 2018.05.12 14:20:02
Lydie skt 핑 얼마나와요? 프레임떨어지는건 인터넷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2018.05.12 14:24:31
ㅇㅇ 프레임이 떨어진다 해야하나? 아예 안나옴 화면 돌리면 vr 우동 보는거마냥 검은화면 생기더니 뚝 한번 끊기고 나서 보여줌 118.222 2018.05.12 14:26:13
ㅇㅇ 시간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지만 체감상 키넥트로 하반신 트래킹한답시고 VR챗하면서 키넥트 트래킹 프로그램 켜놓은 이후로 렉 많이 심한느낌 있는데 이런건 씨퓨 바꿔줘야 해결되지??? 118.222 2018.05.12 14:27:40
Sirown cpu 바꾸는게 어떨까 218.54 2018.05.12 15:2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36 일반 남자가 꼬추달고 태어났으면 어? 1 ㅇㅇ 2018-05-23 0
6535 일반 미코 gif 만들었는데 아까워서 올린다. 6 기무대띠 2018-05-23 7
6534 일반 님들 근데 vr기기 어떻게 삿어요?? 2 dd 14.38 2018-05-23 0
6533 일반 똥양인이라고 욕먹었따.. 6 실 성 2018-05-23 1
6532 일반 월급도둑이라뇨 말이심하시내 1 ㅇㅇ 39.7 2018-05-23 0
6531 일반 여중생쟝 여고생쟝이 머임? 3 dd 125.185 2018-05-23 0
6530 일반 여고생쟝 하루에 겜을 13~14시간씩 하는고에여 4 ㅇㅇ 39.7 2018-05-23 0
6529 일반 Windows Mixed Reality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그런데.. 4 Reso 2018-05-23 0
6528 일반 여고생쟝 제2의인생 퇴근시뮬레이션 중인거에요 ㅇㅇ 39.7 2018-05-23 0
6526 일반 유니티 파일명? 언어 달라서 임포트 안되;는건 어떻게해? 2 댕타 2018-05-23 0
6525 일반 발음 시발 개같은거 인싸 목소리 낼려면 어케해야하는거지 3 ㅇㅇ 14.38 2018-05-23 1
6522 일반 아 씨... 5 시란 2018-05-23 0
6521 일반 내가 한국인들 모여잇는 월드 안가는 이유 6 MANKALO 2018-05-23 0
6520 일반 가끔 외국인들이 돈터치미라고 말하면 왜 기분이 ㅈ같아질까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3 1
6519 일반 근데 성인용 모델 들고 오면 어떻게됨? 3 Sharon 2018-05-23 0
6518 일반 니네 여기 다운받아지냐 테레아 2018-05-23 0
6517 일반 스토커쟝이 뭐임? 4 늒늒 211.36 2018-05-23 0
6516 일반 근데 업로드한 아바타는 어디서 지우면 되는겨?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3 0
6515 일반 지금 업로드 나만안돼나 2 꿀뚤 2018-05-23 0
6514 일반 와!!! 대전 옥천 드래곤볼 다 서귀포로 모였다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513 일반 소셜기능 더 보완하고 프로필 꾸미기 생기면 좋겠다 lCARUS 2018-05-23 0
6512 일반 엊그제 VIVE삿는데 4 ㅇㅇ 110.70 2018-05-23 0
6511 일반 버니맵 재미있네 2 1021 121.188 2018-05-23 0
6510 일반 mr 왔는거신데.. 여기서 못넘어가겠다 6 ㅇㅅㅇ 175.213 2018-05-23 0
6508 일반 나 영어 잘함 그래서 친구도 70프로가 외국인임 근데 5 dd 14.38 2018-05-23 0
6507 일반 유니티로 캐릭터 머리만 바꿀수있음?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3 0
6506 일반 Windows Mixed Reality 설치 도움을 요청합니다.. 6 Reso 2018-05-23 0
6505 일반 죽어도 후드티 입은 아바타는 못구하겠따.. 3 프레니아 175.194 2018-05-23 0
6504 일반 일단 vr사고 느낀점이 있다면 1 ㅇㅇ 2018-05-23 0
6503 일반 와 뭐야 사람들 벽타고다니네 4 개즙 2018-05-23 0
6501 일반 내 아는사람 찾아본다 혹시 갤럼인가... 1 ㅇㅇ 211.38 2018-05-23 0
6500 일반 다들 영어 일본어 기본으로 잘함? 3 ㅋㅋㅋ 223.53 2018-05-23 0
6499 일반 흑흑 MR빨리와라 1 우사밍 2018-05-23 0
6498 일반 귀여운두루미 만남 2 ㅇㅇ 121.158 2018-05-23 0
6497 일반 치명적인 문제가 생김 11 ㅇㅇ 2018-05-23 0
6496 일반 어제 브알챗 일기.txt ㅇㅇ 116.45 2018-05-23 0
6494 일반 HEDON 인가? 나루토 드래곤볼 스킨낀 사람 갤러임? 1 ㅇㅇ 211.38 2018-05-23 0
649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13
6492 일반 여자 목소리 내는 법좀 5 ㅇㅇ 175.223 2018-05-23 0
6491 일반 탈(脱)VR 3 ㅇㅇ 223.62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