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gb 유저들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8
  • 2018-05-12 14:00:15
  • 118.222
							

14~16명 정도 재팬타운이나


신사에서 프레임 준수함?


나 브얄챗 왤캐 끊기지


막 승질나서 못할정도는 아닌데


프레임 드랍이라해야하나 프레임 컷이라 해야하나


뚝 뚝 뚝 끊기는데


개웃긴게 브얄 끄고 컴퓨터로해도 한 20초간 그럼 ;;


이거 씨퓨나 램문젠가 ?

김끄리 사람인구도 중요한데 그 아바타의 용량도중요함 임팩트큰거있는지 등등 2018.05.12 14:01:12
ㅇㅇ 너무 꾸준히 끊겨서 브얄 한시간만해도 지쳐 118.222 2018.05.12 14:02:02
SeekRem 나도 1060 3gb인대 월두 첨에 들어갈때 아바타 로딩 긴거말고는 딱히 렉 못느끼겠음 2018.05.12 14:04:31
공배기 같은사양인데 그런거 없어용ㅎㅎ - dc App 2018.05.12 14:09:27
인터넷 문제임...케이블 이나 SKT 같은 통신사 쓰면 그래요 223.131 2018.05.12 14:10:51
ㅇㅇ 맵에 있는 놈들이 아바타 줫도 만들 줄 몰라서 매터리얼 메쉬 안합치고 발적화로 드로우콜 졸라 때리면 그럴수도. 브알챗은 드로우콜이 믾이 나서 시퓨도 중요하다 120.17 2018.05.12 14:10:52
ㅇㅇ 갠적으론 문제 없음. 글구 vrlow로 실행해봐 120.17 2018.05.12 14:11:34
ㅇㅇ vrlow고 아무래도 통신사 문젠갑다 ㅋㅋㅋ SKT 진짜 개에바치네 지하에서 일하는데 지하에선 LTE도 줫나 느리더니 브얄챗마저 방해를 하는고야 ...? 118.222 2018.05.12 14:18:48
ㅇㅇ 하반신 트래킹하기 전엔 괜찮았는데 키넥트로 하고나서 렉 심해진거같은 느낌도 있음 118.222 2018.05.12 14:20:02
Lydie skt 핑 얼마나와요? 프레임떨어지는건 인터넷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2018.05.12 14:24:31
ㅇㅇ 프레임이 떨어진다 해야하나? 아예 안나옴 화면 돌리면 vr 우동 보는거마냥 검은화면 생기더니 뚝 한번 끊기고 나서 보여줌 118.222 2018.05.12 14:26:13
ㅇㅇ 시간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지만 체감상 키넥트로 하반신 트래킹한답시고 VR챗하면서 키넥트 트래킹 프로그램 켜놓은 이후로 렉 많이 심한느낌 있는데 이런건 씨퓨 바꿔줘야 해결되지??? 118.222 2018.05.12 14:27:40
Sirown cpu 바꾸는게 어떨까 218.54 2018.05.12 15:2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64 일반 VR 챗 피시로 하는 사람들 있어요? 7 ㅇㅇ 118.91 2018-05-18 0
4463 일반 미코 중에 ㅇㅇㅇㅇ 112.161 2018-05-18 0
4462 일반 desktopLow 설정은 뭐냐 5 피냐타 2018-05-18 0
4461 일반 하시발 허리트래커 부품 안샀다 1 가나구리가와 2018-05-18 0
4460 일반 한궈는 적을수록 좋음 ㅇㅇㅇㅇㅇ 112.161 2018-05-18 0
4459 일반 자기전 1주일 일기써야지 가챠핵망급 2018-05-18 0
4458 일반 하와와 아바타만들기 3일만에 습득한거시애요 1 G군 2018-05-18 0
4457 일반 남캐 아바타는 없어?? ㅇㅇ 124.59 2018-05-18 0
4455 일반 대도서관 브알챗하면 걱정되는건 3 피냐타 2018-05-18 0
4453 일반 이건 뭔 캐릭이냐 1 피냐타 2018-05-18 1
4452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함? 6 dd 1.228 2018-05-18 0
4451 일반 아니 씨발 버니홉 이거뭔데ㅔㅔㅔ왜 죽으니까 처음으로 돌아감????? 1 ㅇㅅㅇ 175.213 2018-05-18 0
4450 일반 에볼라 콜라 존나 쏘는 너클즈 개웃기네 ㅋㅋㅋ 3 ㅇㅇ 220.119 2018-05-18 0
4448 일반 첨엔 월드 어디가는 게 좋음? 2 ㅇㅇ 124.59 2018-05-18 0
4447 일반 와진짜 키즈나아이 성대모사하는사람 와 와진짜 와 공배기 2018-05-18 0
4444 일반 아바타옆에 동그라미 닉네임표시뜨는거뭐야????? 2 ㅇㅇ 110.70 2018-05-18 0
4443 일반 넉클즈는 잊을만하면 나타나더라 3 크퀘허쉴? 2018-05-18 0
4442 일반 얼마나 걸리느냐의 차이지 결국 스트리머들도 손댈듯 1 ㅇㅇ 39.7 2018-05-18 0
4441 일반 여기서 따지는애들이나 없어졌으면 좋겠다... 3 김끄리 2018-05-18 0
4440 일반 스트리머로 인한 유입이 들어오면 안좋은것만 있는건 아님 1 크퀘허쉴? 2018-05-18 0
4439 일반 근데 진짜 한국 대형 스트리머들이 VR챗 손대기 시작하면 2 ㅇㅇ 175.223 2018-05-18 0
4438 일반 인기 BJ 온다는거 같은데 VR이 PS VR 같은데? 텐트리 2018-05-18 0
4437 일반 핰핰 학붕이 집가는거시에오 2 가나구리가와 2018-05-18 0
4436 일반 팁은 고마운대 모르겠는 강의도 있음 ㅇㅇ 121.139 2018-05-18 0
4435 일반 VR 오큘러스 산다 4 코비 2018-05-18 0
4433 일반 그냥 스트리머 자체가 브알챗안했으면함 5 ㅇㅇ 125.180 2018-05-18 0
4432 일반 주딱 파딱이 일 잘하는갤 처음봄 3 크퀘허쉴? 2018-05-18 0
4431 일반 이겜은 결국 사진을 많이 찍는게 남는거인듯 4 Laimian 2018-05-18 0
4430 일반 대도가 브알챗한다는소식은 어케들었냐 2 ㅇㅇ 125.180 2018-05-18 0
4429 일반 머도서관이 븨알쳇하면 머도서관이 간 월드 가면 안됨 크퀘허쉴? 2018-05-18 0
4428 일반 어제 롤러코스터 타봤는데 멀미 장난아님 2 ㅇㅇ 110.9 2018-05-18 0
4427 일반 카와이포스 졸귀네 2 MANKALO 2018-05-18 0
4426 일반 오늘 처음하자마자 이상한 큰 너클즈가 콜라뿌림 태호 2018-05-18 0
4425 일반 브이알챗 한두달 내로 엉망될 가능성 높다던데 7 ㅇㅇ 110.70 2018-05-18 0
4424 일반 이 상황에서 넘어갈려면 뭐해야함? 2 태호 2018-05-18 0
4423 일반 늼들 뉴비좀 1대1 밀착 강의 해주실분 6 태호 2018-05-18 0
4422 일반 이거 모델링 적용하는거 저작권 그런 문제 없냐? 2 ㅇㅇ 2018-05-18 0
4421 일반 이거는 꼭 VR 기기 있어야 가능하지? 2 황금투구 2018-05-18 0
4420 일반 죠죠 캐릭터 있는 월드 아시는 분? 2 ㅇㅇ 203.223 2018-05-18 0
4419 일반 미코 표정 귀엽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