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gb 유저들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8
  • 2018-05-12 14:00:15
  • 118.222
							

14~16명 정도 재팬타운이나


신사에서 프레임 준수함?


나 브얄챗 왤캐 끊기지


막 승질나서 못할정도는 아닌데


프레임 드랍이라해야하나 프레임 컷이라 해야하나


뚝 뚝 뚝 끊기는데


개웃긴게 브얄 끄고 컴퓨터로해도 한 20초간 그럼 ;;


이거 씨퓨나 램문젠가 ?

김끄리 사람인구도 중요한데 그 아바타의 용량도중요함 임팩트큰거있는지 등등 2018.05.12 14:01:12
ㅇㅇ 너무 꾸준히 끊겨서 브얄 한시간만해도 지쳐 118.222 2018.05.12 14:02:02
SeekRem 나도 1060 3gb인대 월두 첨에 들어갈때 아바타 로딩 긴거말고는 딱히 렉 못느끼겠음 2018.05.12 14:04:31
공배기 같은사양인데 그런거 없어용ㅎㅎ - dc App 2018.05.12 14:09:27
인터넷 문제임...케이블 이나 SKT 같은 통신사 쓰면 그래요 223.131 2018.05.12 14:10:51
ㅇㅇ 맵에 있는 놈들이 아바타 줫도 만들 줄 몰라서 매터리얼 메쉬 안합치고 발적화로 드로우콜 졸라 때리면 그럴수도. 브알챗은 드로우콜이 믾이 나서 시퓨도 중요하다 120.17 2018.05.12 14:10:52
ㅇㅇ 갠적으론 문제 없음. 글구 vrlow로 실행해봐 120.17 2018.05.12 14:11:34
ㅇㅇ vrlow고 아무래도 통신사 문젠갑다 ㅋㅋㅋ SKT 진짜 개에바치네 지하에서 일하는데 지하에선 LTE도 줫나 느리더니 브얄챗마저 방해를 하는고야 ...? 118.222 2018.05.12 14:18:48
ㅇㅇ 하반신 트래킹하기 전엔 괜찮았는데 키넥트로 하고나서 렉 심해진거같은 느낌도 있음 118.222 2018.05.12 14:20:02
Lydie skt 핑 얼마나와요? 프레임떨어지는건 인터넷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2018.05.12 14:24:31
ㅇㅇ 프레임이 떨어진다 해야하나? 아예 안나옴 화면 돌리면 vr 우동 보는거마냥 검은화면 생기더니 뚝 한번 끊기고 나서 보여줌 118.222 2018.05.12 14:26:13
ㅇㅇ 시간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지만 체감상 키넥트로 하반신 트래킹한답시고 VR챗하면서 키넥트 트래킹 프로그램 켜놓은 이후로 렉 많이 심한느낌 있는데 이런건 씨퓨 바꿔줘야 해결되지??? 118.222 2018.05.12 14:27:40
Sirown cpu 바꾸는게 어떨까 218.54 2018.05.12 15:2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18 일반 다른사람 아바타 로딩 안되는건 어떻게함? ㅋㅋㅋ 203.229 2018-05-19 0
4917 일반 님들 이 느낌표머임 4 글긔 2018-05-19 0
4916 일반 오늘 고백받았다 5 초보자아 2018-05-19 4
4914 일반 미코 아바타 월드 2 idjz 122.32 2018-05-19 0
4913 일반 캐릭터 걸어다니는게 엄청 느릿느릿하게 감성적이게 걸어다니던데 3 아루라테 2018-05-19 0
4912 일반 뉴비 질문 하나만 해도됩니까 5 코나릭 2018-05-19 0
4911 일반 두 메쉬를 완전히 하나처럼 합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2 ㅇㅇ 95.108 2018-05-19 0
4910 일반 호고곡... 4 아루라테 2018-05-19 1
4908 일반 이 새끼 조심해라 5 ㅇㅇ 2018-05-19 1
4907 일반 다운 받은 아바타 적용은 했는데 애니메이션이 안됨 2 응애 124.57 2018-05-19 1
4906 일반 카이지 컨셉은 나랑 잘맞는다 2 ㅇㅇ 118.222 2018-05-19 0
4905 일반 1일 제한같은거 무조건 채워야함? 4 ㅇㅇ 175.223 2018-05-19 0
4904 일반 이 붕괴 아바타 어디있음? 도움! 3 ㅇㅇ 222.237 2018-05-19 0
4903 일반 근데 아바타 만드는거랑 풀바디 트래킹 사람형태 아닌건 힘드나? 4 긴긴 2018-05-19 0
4900 일반 한국방송이라고 해놓고 영어만 계속쓰니깐 사람들이 잘안봄 sad 210.181 2018-05-19 0
4899 일반 아바타에다가 다른옷 입히는건 어캐하는거죠? 1 dd 112.184 2018-05-19 0
4896 일반 아바타 만드는 애들한테 해주고싶은 충고 7 MANKALO 2018-05-19 1
4895 일반 플탐 49시간째인데 아직도 아바타 안풀림 3 ㅇㅇ 121.131 2018-05-19 0
4894 일반 오늘은 버스킹할거야 3 늒네챠 183.96 2018-05-19 0
4893 일반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좀 알려주라! 3 니트레빗 2018-05-19 0
4892 일반 키넥트 사면 카메라를 어디 설치해야 하는 거임?? 3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891 일반 키넥트 쓰면 무조건 i7 이상으로 써야함? 5 ㅇㅇ 27.115 2018-05-19 0
4889 일반 (실황/자막 영상) 늅늅의 두번째 실황 영상 5 스노리 2018-05-19 7
4888 일반 아시발 왜 아바타 업로드가 안되지 와쳐는레나다 2018-05-19 0
4887 일반 주변 분들이 점점 VR을 주문한다 2 ㅇㅇ 58.229 2018-05-19 0
4885 일반 커미션 해주시는분 아시는분? (질문글) 3 ㅂㅈㄷ 175.215 2018-05-19 0
4884 일반 vrcmod 에서 받은 아바타 수정하고있는데 입모양 질문좀.. 5 ㅇㅇ 49.175 2018-05-19 0
4883 일반 기만자들... 2 203.229 2018-05-19 0
4882 일반 개념글 다이나믹 본 보고 질문 궁금이 183.108 2018-05-19 0
4881 일반 손가락 애니메이션 추가하는거요 3 이거 223.131 2018-05-19 0
4880 일반 버니합 클리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878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중에 감정 표현 있는 두루미 어딨는지 아시는분 3 두루미 210.90 2018-05-19 0
4877 일반 미코 배에 옷 튀어나오는거 어떻게 하나요.. 2 미꼬프리 1.242 2018-05-19 0
4876 일반 블렌더에 cat 플러그인이 적용이 안되요 츤데로 222.109 2018-05-19 0
4874 일반 버니합 저기 보이는 보라색에 들어가기만 하면 클리언데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873 일반 표정 변하는 케모노프렌즈 아바타 본 사람 있어? 1 ㅇㅇ 119.200 2018-05-19 0
4872 일반 버니합 13레벨이당 3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871 일반 계정 바꿔서 로그인 해도 1 ㅁㅁ 124.49 2018-05-19 0
4869 일반 유니티에 옷 텍스쳐파일 색 바꿔서 업로드하려는데 ㅇㅇ 59.15 2018-05-19 0
4868 일반 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압타 어디서 구함? 2 ㅇㅇ 220.74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