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gb 유저들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8
  • 2018-05-12 14:00:15
  • 118.222
							

14~16명 정도 재팬타운이나


신사에서 프레임 준수함?


나 브얄챗 왤캐 끊기지


막 승질나서 못할정도는 아닌데


프레임 드랍이라해야하나 프레임 컷이라 해야하나


뚝 뚝 뚝 끊기는데


개웃긴게 브얄 끄고 컴퓨터로해도 한 20초간 그럼 ;;


이거 씨퓨나 램문젠가 ?

김끄리 사람인구도 중요한데 그 아바타의 용량도중요함 임팩트큰거있는지 등등 2018.05.12 14:01:12
ㅇㅇ 너무 꾸준히 끊겨서 브얄 한시간만해도 지쳐 118.222 2018.05.12 14:02:02
SeekRem 나도 1060 3gb인대 월두 첨에 들어갈때 아바타 로딩 긴거말고는 딱히 렉 못느끼겠음 2018.05.12 14:04:31
공배기 같은사양인데 그런거 없어용ㅎㅎ - dc App 2018.05.12 14:09:27
인터넷 문제임...케이블 이나 SKT 같은 통신사 쓰면 그래요 223.131 2018.05.12 14:10:51
ㅇㅇ 맵에 있는 놈들이 아바타 줫도 만들 줄 몰라서 매터리얼 메쉬 안합치고 발적화로 드로우콜 졸라 때리면 그럴수도. 브알챗은 드로우콜이 믾이 나서 시퓨도 중요하다 120.17 2018.05.12 14:10:52
ㅇㅇ 갠적으론 문제 없음. 글구 vrlow로 실행해봐 120.17 2018.05.12 14:11:34
ㅇㅇ vrlow고 아무래도 통신사 문젠갑다 ㅋㅋㅋ SKT 진짜 개에바치네 지하에서 일하는데 지하에선 LTE도 줫나 느리더니 브얄챗마저 방해를 하는고야 ...? 118.222 2018.05.12 14:18:48
ㅇㅇ 하반신 트래킹하기 전엔 괜찮았는데 키넥트로 하고나서 렉 심해진거같은 느낌도 있음 118.222 2018.05.12 14:20:02
Lydie skt 핑 얼마나와요? 프레임떨어지는건 인터넷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2018.05.12 14:24:31
ㅇㅇ 프레임이 떨어진다 해야하나? 아예 안나옴 화면 돌리면 vr 우동 보는거마냥 검은화면 생기더니 뚝 한번 끊기고 나서 보여줌 118.222 2018.05.12 14:26:13
ㅇㅇ 시간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지만 체감상 키넥트로 하반신 트래킹한답시고 VR챗하면서 키넥트 트래킹 프로그램 켜놓은 이후로 렉 많이 심한느낌 있는데 이런건 씨퓨 바꿔줘야 해결되지??? 118.222 2018.05.12 14:27:40
Sirown cpu 바꾸는게 어떨까 218.54 2018.05.12 15:2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60 일반 이게임 영어못해도 할만하냐 3 울테 2018-05-20 0
5359 일반 오늘자 vr챗+ 3 Sing)Hana 2018-05-20 0
5357 일반 이짤 보면VRChat 생각남 4 아십 110.8 2018-05-20 1
5356 일반 2차정모 사진 6 MANKALO 2018-05-20 1
5355 일반 오늘 2차정모 고생많았어 정모사진 받아가 7 MANKALO 2018-05-20 15
5354 일반 델바이저 살려고하는데 준비물 필요한거있음? 1 엌읔 218.148 2018-05-20 0
5353 일반 모두 사격준비! 1 공배기 2018-05-20 0
5352 일반 물어볼게있는데 1 ㅇㅇ 58.237 2018-05-20 0
5351 일반 불꽃놀이맵은 입구컷당하네 2 피냐타 2018-05-20 0
5347 일반 VR 눈 피로 질문 3 Caution 2018-05-20 0
5346 일반 인게임에서 카메라 어떻게 켜요? 2 콘피라 모모 59.31 2018-05-20 0
5345 일반 진짜 간단할거 같은 아바타인데 1 sw거북왕 2018-05-20 0
5343 일반 아이거 vr만되는게있고 그런거임? 3 ㅇㅇ 2018-05-20 0
5341 일반 vr없이 vr챗하는데 잼네 3 ㅇㅇ 2018-05-20 0
5340 일반 헤스티아 미코토 아바타 좀 찾아주실분? 2 ㅇㅇ 183.104 2018-05-20 0
5339 일반 이거쓰니까 씹인싸됨 2 ㅇㄴㅇㄴ 58.126 2018-05-20 0
5338 일반 유니티) 이거 왜 안보일까. KASAGI 2018-05-20 0
5337 일반 아까 rift cat 으로 한다는분 호출좀 rms 223.131 2018-05-20 0
5335 일반 님들 막 세이버나 길가메쉬 검뽑고 효과내는거 있잖슴? 1 뵝묑이 220.126 2018-05-20 0
5333 일반 서양애들도 찐새끼들 개많네 ㅇㅇ 220.94 2018-05-20 0
5332 일반 아바타 로딩 느린건 답없나.. 1 203.229 2018-05-20 0
5331 일반 현실찐따 게임에서도 개찐따 5 tntnt 2018-05-20 0
5330 일반 이거 vr없어도 할수있는거 ㄹㅇ? 5 ㅇㅇ 2018-05-20 0
5329 일반 오늘자 vr챗 1 Sing)Hana 2018-05-20 0
5328 일반 블락한 유저 해제하고싶은데 어디서보노 3 ㅇㅇ 220.94 2018-05-20 0
5327 일반 하소연좀 하자....ㅠㅠ 3 김끄리 2018-05-20 0
5326 일반 진짜 돈없어도 MR은 사지마라 7 ㅇㅇ 118.222 2018-05-20 0
5325 일반 아오 테러 개빢 2 Lydie 2018-05-20 0
5324 일반 여기선 외모로 사람 안가리니까 3 태호 2018-05-20 1
5323 일반 미코는 어떻게꾸며놔도 귀엽다 1 마요릭 2018-05-20 1
5322 일반 오큘러스 vrchat내부에서 인터넷창 어케염? 2 하벤하이드 2018-05-20 0
5321 일반 윈7에서 윈10 업뎃햇는데 이겜 실행안됌,; 2 주드래곤 2018-05-20 0
5319 일반 젤 짜증나는것 6 태호 2018-05-20 0
5318 일반 돌아가는게 신기하네 2 ㅇㅇ 110.47 2018-05-20 0
5317 일반 vr없이 할꺼면 1050ti로 충분? 2 사무용컴퓨터 1.240 2018-05-20 0
5315 일반 아바타의 중심이 허리 쪽으로 되어있는데 미꼬프리 1.242 2018-05-20 0
5313 일반 ㅋㅋㅋㅋ 개귀엽네 진짜 8 강나다 116.46 2018-05-20 0
5312 일반 일단 바이브 샀는데 불안하다 이 컴퓨터 사양으로 돌아갈까? 9 마리 2018-05-20 0
5311 일반 펭귄이 제일 좋아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0 0
5310 일반 대부분 원작자 직접 배포 모델 약관 보니까 이러하네 3 아루라테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