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gb 유저들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8
  • 2018-05-12 14:00:15
  • 118.222
							

14~16명 정도 재팬타운이나


신사에서 프레임 준수함?


나 브얄챗 왤캐 끊기지


막 승질나서 못할정도는 아닌데


프레임 드랍이라해야하나 프레임 컷이라 해야하나


뚝 뚝 뚝 끊기는데


개웃긴게 브얄 끄고 컴퓨터로해도 한 20초간 그럼 ;;


이거 씨퓨나 램문젠가 ?

김끄리 사람인구도 중요한데 그 아바타의 용량도중요함 임팩트큰거있는지 등등 2018.05.12 14:01:12
ㅇㅇ 너무 꾸준히 끊겨서 브얄 한시간만해도 지쳐 118.222 2018.05.12 14:02:02
SeekRem 나도 1060 3gb인대 월두 첨에 들어갈때 아바타 로딩 긴거말고는 딱히 렉 못느끼겠음 2018.05.12 14:04:31
공배기 같은사양인데 그런거 없어용ㅎㅎ - dc App 2018.05.12 14:09:27
인터넷 문제임...케이블 이나 SKT 같은 통신사 쓰면 그래요 223.131 2018.05.12 14:10:51
ㅇㅇ 맵에 있는 놈들이 아바타 줫도 만들 줄 몰라서 매터리얼 메쉬 안합치고 발적화로 드로우콜 졸라 때리면 그럴수도. 브알챗은 드로우콜이 믾이 나서 시퓨도 중요하다 120.17 2018.05.12 14:10:52
ㅇㅇ 갠적으론 문제 없음. 글구 vrlow로 실행해봐 120.17 2018.05.12 14:11:34
ㅇㅇ vrlow고 아무래도 통신사 문젠갑다 ㅋㅋㅋ SKT 진짜 개에바치네 지하에서 일하는데 지하에선 LTE도 줫나 느리더니 브얄챗마저 방해를 하는고야 ...? 118.222 2018.05.12 14:18:48
ㅇㅇ 하반신 트래킹하기 전엔 괜찮았는데 키넥트로 하고나서 렉 심해진거같은 느낌도 있음 118.222 2018.05.12 14:20:02
Lydie skt 핑 얼마나와요? 프레임떨어지는건 인터넷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2018.05.12 14:24:31
ㅇㅇ 프레임이 떨어진다 해야하나? 아예 안나옴 화면 돌리면 vr 우동 보는거마냥 검은화면 생기더니 뚝 한번 끊기고 나서 보여줌 118.222 2018.05.12 14:26:13
ㅇㅇ 시간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지만 체감상 키넥트로 하반신 트래킹한답시고 VR챗하면서 키넥트 트래킹 프로그램 켜놓은 이후로 렉 많이 심한느낌 있는데 이런건 씨퓨 바꿔줘야 해결되지??? 118.222 2018.05.12 14:27:40
Sirown cpu 바꾸는게 어떨까 218.54 2018.05.12 15:2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52 일반 미리만들어진 애니메이션 적용하는법아시는분..? 3 꿀뚤 2018-05-17 0
3751 일반 바이브트래커없이도 눕기되냐 2 ㅇㅇ 175.223 2018-05-17 0
3750 일반 한국인특 4 곤돌라스 2018-05-17 0
3749 일반 [닉언주의]시마다 아리스 보아라 1 MANKALO 2018-05-17 0
3748 일반 난 왜 무기를 못들지? 2 dlvkqkfjg1 2018-05-17 0
3747 일반 좋아, 제작 들어간다. 13 MANKALO 2018-05-17 2
3745 일반 아 신사 20명차면 너무 랙걸림; 1 글긔 2018-05-17 0
3743 일반 유니티에 mmd모델 불러오는데 1 ㄹㅍㅁ 218.235 2018-05-17 0
3742 일반 바이브 허리에 차는건 가운데 차야댐?? 5 스키복 2018-05-17 0
3741 일반 프렌즈 하얀올빼미 귀여운거 있는 월드엄냐? 4 하벤하이드 2018-05-17 0
3740 일반 vr챗의 추악한 진실이라는데 사실인가요 9 ㅇㅇ 118.45 2018-05-17 0
3739 일반 뭔가 아바타의 손 모델링을 보게됨 ㄹㅍㅁ 218.235 2018-05-17 0
3738 일반 트래커 괜히삼 5 스키복 2018-05-17 0
3737 일반 델 바이저 미개봉 30 성남 직거래 3 ㅇㅇ 211.246 2018-05-17 0
3736 일반 이구성에 80만원이면 사냐? 6 ㅇㅇ 210.104 2018-05-17 0
3735 일반 그냥 분탕종자가 애들 튕기는거 좀 쓴거 가지고 그러나봄 1 ㅇㅇ 121.157 2018-05-17 0
3734 일반 바이브 안경자리확보 및 내장마이크 +사진추가 5 김끄리 2018-05-17 0
3733 일반 오타쿠새기들 사이버말고 밖에나가서 놀고그래라 ㅉㅉ 1 ㅇㅇ 211.36 2018-05-17 0
3732 일반 바이브 마이크 어딨음? 6 스키복 2018-05-17 0
3731 일반 저도 풀바디 트래킹 하고싶다.. 1 Dochi 2018-05-17 0
3730 일반 델바이저 미게봉 살사람 2 ㅇㅇ 211.246 2018-05-17 0
3729 일반 나도 오늘 트래커 올텐데 6 Kou_ 175.223 2018-05-17 0
3728 일반 mmd조립하는애들 조심해라 퓨전코인 2018-05-17 0
3727 일반 바이브 안경 자리 확보 하는법좀오 2 스키복 2018-05-17 0
3726 일반 트래커가 어느게 다리 껀지 어느게 허리 위치인지 2 스키복 2018-05-17 0
3725 일반 트래커 연결 끝! 이제 모하면댐 2 스키복 2018-05-17 0
3724 일반 트래커 연결하는사람 보셈 2 벗츄 2018-05-17 0
3723 일반 뭐 아무일없는채로 지나갔으면 꿀뚤 2018-05-17 0
3722 일반 트래커 두개 연결 성공 4 스키복 2018-05-17 0
3721 일반 파딱님외 블렌더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려요 4 ㅇㅇ 59.21 2018-05-17 0
3720 일반 vr, 마이크 안 쓰는 유저랑 친해지기 너무 어려움 4 포동포도 2018-05-16 0
3719 일반 트래커 페어링이 없다고 씨발 5 스키복 2018-05-16 0
3718 일반 트래커 페어링 얶덖계 해요 1 스키복 2018-05-16 0
3717 일반 브얄챗 갓겜인 이유 2 ㅇㅇ 211.246 2018-05-16 0
3716 일반 테러는 또머야 1 마-왕 2018-05-16 0
3715 일반 어제 브붕이랑 놀앗음 2 ㅇㅇ 211.246 2018-05-16 0
3714 일반 vr챗 하면서 춤추고싶은데 4 ㅇㅇ 122.35 2018-05-16 0
3713 일반 누가 테러한다고 음모론을 펼치고 다니는거야; 4 새벽 203.233 2018-05-16 0
3712 일반 남자가 왜 여캐 쓰냐 3 스키복 2018-05-16 0
3711 일반 vr 컴포지터 사용불가 뜨는데 먼소리임? 스키복 2018-05-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