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헤드 본 움직일때
글쓴이
새녘미르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77
  • 2018-06-23 06:15:41
							


머리 전체가 안따라오고 일부만 따라오는데 이거 설정을 어케해줘야 함?


ㅇㅇ 머리에 붙어있는 오브젝트는 전부 웨이트100%주면됨 220.77 2018.06.23 06:17:25
새녘미르 ㄴ 웨이트는 어디서 주는거? 2018.06.23 06:19:37
ㅇㅇ 오브젝트 선택하면 우측에 역삼각형 아이콘이 나오는데 거기서 버텍스 그룹창 밑에 보면 웨이트 게이지가 있는데 1까지 올린담에 할당을 주면 됨 220.77 2018.06.23 06:21:50
ㅇㅇ 좌측에서 첫번째 버튼 220.77 2018.06.23 06:22:38
ㅇㅇ 그냥 편집모드에서 z누른담에 b눌러서 목위로 전부 긁어서 웨이트 1줘도 될듯 220.77 2018.06.23 06:23:31
새녘미르 ㄴ 웨이트 이미 다 1이네 ㅜ 2018.06.23 06:30:34
ㅇㅇ 웨이트 페인트에서 전부 빨간색으로 나옴? 220.77 2018.06.23 06:31:47
새녘미르 ㄴ 파란색으로 나와 2018.06.23 06:33:09
ㅇㅇ 빨간색으로 나와야 할당이 잘된거임 220.77 2018.06.23 06:34:57
새녘미르 ㄴ아무거도 안하고 페인트 갔을때 빨간색이어야해? 2018.06.23 06:35:57
ㅇㅇ 와이어 프레임켜고 b눌러서 목 위쪽으로 전부 긁어서 웨이트 1로 할당하면됨 220.77 2018.06.23 06:36:14
ㅇㅇ ㅇㅇ 220.77 2018.06.23 06:36:25
ㅇㅇ 색칠 열심히해서 빨간색으로 칠해줘도 되긴됨 220.77 2018.06.23 06:38:29
새녘미르 아 근데 포즈모드에서 또 앞에처럼 저러네; 2018.06.23 06:39:23
ㅇㅇ 웨이트 확인해봤음? 220.77 2018.06.23 06:41:58
새녘미르 ㄴ 웨이트는 선택된거 봣을때 다 1이던데 2018.06.23 06:43:47
새녘미르 ㄴ 아 근데 버텍스 그룹에 head가 없어 2018.06.23 06:44:12
ㅇㅇ 아마 헤드가 없어서 딴데로 같이 할당된것같은데 찾아서 헤드쪽 할당 없애고 헤드그룹을 새로만들어서 할당해야될듯 220.77 2018.06.23 06:47:20
새녘미르 ㄴ 질문 답해줘서 고마워.. 일단 나중에 다시 해봐야할듯 ㅠ 2018.06.23 06:48: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60 일반 오큘은 정발한게 없냐 2 q1 2018-07-10 0
28259 일반 스팀 안켜고 겜실행할 방법 있을가 5 ㄴㄱ 221.142 2018-07-10 0
28258 일반 아침 오전에 우체국 열자마자 택배 붙히면 그날 오려나? 1 하피핏 2018-07-10 0
28257 일반 뭐야 실제로 그모습 하고있는거죠?가 자괴감 안들어요의 다른말이였음? ㅋㅋ 3 카디아. 2018-07-10 2
28256 일반 검스 좋은듯 4 중포 2018-07-10 0
28255 일반 상대가 쓰고있는 기기 구별하는 방법 17 MANKALO 2018-07-10 11
28254 일반 오큘살라면 직구로 젤싼데서사면됨? ㅇㅇ 220.79 2018-07-10 0
28253 일반 파츠 구하는게 유니티 만지는거보다 힘듬. NAME_HORANG 2018-07-10 0
28252 일반 난 회사에서도 일본어 쓰는데 4 앵뽀뽀 2018-07-10 1
28251 일반 아바타는 전부 만들어씀? 2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50 일반 에무알 전용갤 있어야게따 3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49 일반 정말 궁금한건데 1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8 일반 요즘 어느방에서 많이 놈? 8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7 일반 오큘 + 키넥트 설치완료~ 5 162cm 2018-07-10 2
28246 일반 바이브 사따! 3 하피핏 2018-07-10 0
28245 일반 드디어 월드 접속 성공했다 1 dd 220.74 2018-07-10 0
28244 일반 친구소개 시켜줄 때 빡치는 상황 5 MANKALO 2018-07-10 0
28243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배송조회어디서함 3 ㅇㅇ 59.14 2018-07-10 0
28242 일반 오큘러스+풀 트래커 하려면 뭐뭐 사야함? 가격은 얼마임? 2 플레트 2018-07-10 0
28241 일반 알몸 여캐 아바타 쓰면 6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240 일반 오큘 + 바이브 트래커가 현명한 이유 2 러프멜 2018-07-10 0
28239 일반 댄스방에서 카메라로 여캐 팬티 도촬하는거 흥분된다 ㅇㅇ 121.139 2018-07-10 0
28238 일반 오큘 트래커야말로 현명한 선택이다 4 Luche 2018-07-10 0
28237 일반 블랜더 옷 잘만지는사람 들어와봐 BLOCK_B 2018-07-10 0
28236 일반 나는 브얄쳇에서 여캐만보면 환장하는 발정난 늑대인데 9 애플치즈 2018-07-10 2
28234 일반 사실난 MR을 20만원도 안주고사서.. 5 애플치즈 2018-07-10 0
28233 일반 트래커 유ㅐ케 생각보다 비싸지?? 3 앵뽀뽀 2018-07-10 0
28231 일반 블렌더 모델링 불러오면 원래 눈 사라지냐? 1 ㅇㅇ 58.230 2018-07-10 0
28230 일반 깜빡거리는거 표현할만한 쉐이더 있어? 2 ㅇㅇ 211.217 2018-07-10 0
28228 일반 사람 적당한 월드 없을까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27 일반 사실 일본어 쓰는게 좆도 상관없긴함 ㅇㅇ 114.205 2018-07-10 0
28226 일반 근데 이게임 다리까지움직일필요가있을까 6 울테 2018-07-10 0
28224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얼마정도듬? 1 사요 2018-07-10 0
28223 일반 MR 오큘 바이브 정리해줌 4 애플치즈 2018-07-10 1
28221 일반 일본어 쓰는건 그렇다쳐도 1 ㅇㅇ 221.142 2018-07-10 1
28220 일반 쌩초보자인데 브알추천좀 해줘 정보글은 다 읽었어 14 ㅇㅇ 220.79 2018-07-10 0
28218 일반 뭐..맞아...MR이 못써먹을수준은아님 1 애플치즈 2018-07-10 0
28217 일반 자격지심이고 뭐고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를 왜씀? 1 ㅇㅇ 163.136 2018-07-10 0
28216 일반 MR충 왜이렇게 놀려대냐 4 ㅇㅇ 114.205 2018-07-10 0
28215 일반 mr이그렇게안좋냐 9 ㅇㅇ 211.248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