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헤드 본 움직일때
글쓴이
새녘미르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77
  • 2018-06-23 06:15:41
							


머리 전체가 안따라오고 일부만 따라오는데 이거 설정을 어케해줘야 함?


ㅇㅇ 머리에 붙어있는 오브젝트는 전부 웨이트100%주면됨 220.77 2018.06.23 06:17:25
새녘미르 ㄴ 웨이트는 어디서 주는거? 2018.06.23 06:19:37
ㅇㅇ 오브젝트 선택하면 우측에 역삼각형 아이콘이 나오는데 거기서 버텍스 그룹창 밑에 보면 웨이트 게이지가 있는데 1까지 올린담에 할당을 주면 됨 220.77 2018.06.23 06:21:50
ㅇㅇ 좌측에서 첫번째 버튼 220.77 2018.06.23 06:22:38
ㅇㅇ 그냥 편집모드에서 z누른담에 b눌러서 목위로 전부 긁어서 웨이트 1줘도 될듯 220.77 2018.06.23 06:23:31
새녘미르 ㄴ 웨이트 이미 다 1이네 ㅜ 2018.06.23 06:30:34
ㅇㅇ 웨이트 페인트에서 전부 빨간색으로 나옴? 220.77 2018.06.23 06:31:47
새녘미르 ㄴ 파란색으로 나와 2018.06.23 06:33:09
ㅇㅇ 빨간색으로 나와야 할당이 잘된거임 220.77 2018.06.23 06:34:57
새녘미르 ㄴ아무거도 안하고 페인트 갔을때 빨간색이어야해? 2018.06.23 06:35:57
ㅇㅇ 와이어 프레임켜고 b눌러서 목 위쪽으로 전부 긁어서 웨이트 1로 할당하면됨 220.77 2018.06.23 06:36:14
ㅇㅇ ㅇㅇ 220.77 2018.06.23 06:36:25
ㅇㅇ 색칠 열심히해서 빨간색으로 칠해줘도 되긴됨 220.77 2018.06.23 06:38:29
새녘미르 아 근데 포즈모드에서 또 앞에처럼 저러네; 2018.06.23 06:39:23
ㅇㅇ 웨이트 확인해봤음? 220.77 2018.06.23 06:41:58
새녘미르 ㄴ 웨이트는 선택된거 봣을때 다 1이던데 2018.06.23 06:43:47
새녘미르 ㄴ 아 근데 버텍스 그룹에 head가 없어 2018.06.23 06:44:12
ㅇㅇ 아마 헤드가 없어서 딴데로 같이 할당된것같은데 찾아서 헤드쪽 할당 없애고 헤드그룹을 새로만들어서 할당해야될듯 220.77 2018.06.23 06:47:20
새녘미르 ㄴ 질문 답해줘서 고마워.. 일단 나중에 다시 해봐야할듯 ㅠ 2018.06.23 06:48: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448 일반 오큘가격 쭉쭉 오른다 13 공배기 2018-06-26 0
23446 일반 VR끼고 치카치카해봄 3 CHJ. 2018-06-26 0
23445 일반 난 나이를 숨기지않는다... 9 유라유라 2018-06-26 0
23444 일반 더워 디지겠네 1 77 221.166 2018-06-26 0
23443 일반 토가 완장 파티클이네 1 ㅇㅇ 58.239 2018-06-26 0
23442 일반 매쉬가없는데 아헤가오 만들려면 CHJ. 2018-06-26 0
23441 일반 Asmr이고 머고 쩝쩝충 다조가틈 5 그로자 2018-06-26 0
23440 일반 우체국 택배 보통 몇시출발이냐 ㅡㅡ 6 ㅇㅇ 58.239 2018-06-26 0
23439 일반 이거 웨이럼 2 ㅇㅇ 14.36 2018-06-26 0
23438 일반 쩝쩝충과 asmr의 차이 6 애플치즈 2018-06-26 0
23437 일반 미코는 너네 시러함.. 8 유라유라 2018-06-26 0
23436 일반 눈 안 깜빡이게 어떻게 함? 9 하약 2018-06-26 0
23435 일반 시끄럽고 눈아픈 아바타 쓰는애들 2 Luche 2018-06-26 0
23434 일반 원래 두통 달고살던 사람인데 한시간하고 머리아픔 ㅜㅜ ㅇㅇ 182.209 2018-06-26 0
23433 일반 오큘러스 여기서 사도됨?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1 일반 바이브하고 오큘로스 리프트 리뷰나 후기없냐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0 일반 블루투스 동글 4,0 컨트롤러랑 호환됨? 1 MPL 2018-06-26 0
23429 일반 오큘 안쓸땐 usb다 빼놔야대? 4 ㅇㅇ 182.209 2018-06-26 0
23427 일반 근데 굳이 마이크 켜고 과자 처먹는소리 들려주는애들은 무슨심리인거냐? 9 그로자 2018-06-26 0
23426 일반 사사키코지로만들고싶다 꿀뚤 2018-06-26 0
23425 일반 블렌더로 아바타 무기든거 삭제하는 방법 2 Lamarr 220.122 2018-06-26 0
23424 일반 워 큰일났다 이거 뭐 문제생긴건가 3 애플치즈 2018-06-26 1
23423 일반 아 또 궁금한게 브얄챗 맵로딩속도이게 4 앵뽀뽀 2018-06-26 0
23421 일반 어제 자기전에 뱀과사다리 했는데 개꿀잼 1 ㅇㅇ 222.120 2018-06-26 0
23419 일반 넷카마 아재한테 오토메게임 노래 불러줬더니 3 ㅇㅇ 218.153 2018-06-26 0
23418 일반 저댄방에서 놀려면 1060도 갠찬음?? 5 앵뽀뽀 2018-06-26 0
23416 일반 신사같은데서 라면 먹는애들 어떻게 생각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6 0
23414 일반 vrc 핵단속 너무 안하는거 아님? 4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13 일반 아바타좀 만들어보려 했더니 6 ㅇㅇ 180.230 2018-06-26 0
23412 일반 갤럼들아 살려줘라.. 1 텍티컬베이컨 2018-06-26 0
23410 일반 뱁새 진짜 개극혐임 3 ㅇㅇ 175.223 2018-06-26 0
23409 일반 벌레 아바타 진짜 그만 보고싶다 3 귤빵 211.224 2018-06-26 0
23407 일반 토가랑 친한사람 없냐? ㅇㅇ 58.239 2018-06-26 0
23405 일반 mr 터치패드로 달리기 어케함 2 긴긴 2018-06-26 0
23402 일반 어제 마작하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6-26 0
23401 일반 이사진은 대체 웨 찍힌거지 2 카디아. 2018-06-26 0
23399 일반 걍 안경벗고하셈 3 ㅇㅇ 39.7 2018-06-26 0
23398 일반 나랑 마작하믄 노잼일듯 3 아야세쨔응 2018-06-26 0
23397 일반 VR 마스크 어떤거 사야될지 모르겠다 4 ㅇㅇ 124.243 2018-06-26 0
23395 일반 키넥트 삿음 Luche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