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헤드 본 움직일때
글쓴이
새녘미르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77
  • 2018-06-23 06:15:41
							


머리 전체가 안따라오고 일부만 따라오는데 이거 설정을 어케해줘야 함?


ㅇㅇ 머리에 붙어있는 오브젝트는 전부 웨이트100%주면됨 220.77 2018.06.23 06:17:25
새녘미르 ㄴ 웨이트는 어디서 주는거? 2018.06.23 06:19:37
ㅇㅇ 오브젝트 선택하면 우측에 역삼각형 아이콘이 나오는데 거기서 버텍스 그룹창 밑에 보면 웨이트 게이지가 있는데 1까지 올린담에 할당을 주면 됨 220.77 2018.06.23 06:21:50
ㅇㅇ 좌측에서 첫번째 버튼 220.77 2018.06.23 06:22:38
ㅇㅇ 그냥 편집모드에서 z누른담에 b눌러서 목위로 전부 긁어서 웨이트 1줘도 될듯 220.77 2018.06.23 06:23:31
새녘미르 ㄴ 웨이트 이미 다 1이네 ㅜ 2018.06.23 06:30:34
ㅇㅇ 웨이트 페인트에서 전부 빨간색으로 나옴? 220.77 2018.06.23 06:31:47
새녘미르 ㄴ 파란색으로 나와 2018.06.23 06:33:09
ㅇㅇ 빨간색으로 나와야 할당이 잘된거임 220.77 2018.06.23 06:34:57
새녘미르 ㄴ아무거도 안하고 페인트 갔을때 빨간색이어야해? 2018.06.23 06:35:57
ㅇㅇ 와이어 프레임켜고 b눌러서 목 위쪽으로 전부 긁어서 웨이트 1로 할당하면됨 220.77 2018.06.23 06:36:14
ㅇㅇ ㅇㅇ 220.77 2018.06.23 06:36:25
ㅇㅇ 색칠 열심히해서 빨간색으로 칠해줘도 되긴됨 220.77 2018.06.23 06:38:29
새녘미르 아 근데 포즈모드에서 또 앞에처럼 저러네; 2018.06.23 06:39:23
ㅇㅇ 웨이트 확인해봤음? 220.77 2018.06.23 06:41:58
새녘미르 ㄴ 웨이트는 선택된거 봣을때 다 1이던데 2018.06.23 06:43:47
새녘미르 ㄴ 아 근데 버텍스 그룹에 head가 없어 2018.06.23 06:44:12
ㅇㅇ 아마 헤드가 없어서 딴데로 같이 할당된것같은데 찾아서 헤드쪽 할당 없애고 헤드그룹을 새로만들어서 할당해야될듯 220.77 2018.06.23 06:47:20
새녘미르 ㄴ 질문 답해줘서 고마워.. 일단 나중에 다시 해봐야할듯 ㅠ 2018.06.23 06:48: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255 일반 오늘 9시 체조반도 있나요? 2 xegns 220.124 2018-07-29 0
35254 일반 정원이 24명이라서 풀방 금방되네요 5 NAME_HORANG 2018-07-29 0
35253 일반 트래커 업데이트 뭔가 이상한데 5 러프멜 2018-07-29 0
35252 일반 미로 월드에서 무서운 아바타 쓰지말자... 1 AiryNyan. 2018-07-29 0
35251 일반 아 점호참여못했다 1 엘에르엘 2018-07-29 0
35250 일반 나도 6시30분 아침체조 처음으로 가봄 1 초보고양이 2018-07-29 0
35249 일반 연병장 음악 모야 2 Gloryman 2018-07-29 0
35248 일반 죽인다 2 꼬마키` 2018-07-29 0
35247 일반 6:30 체조 처음가봄 3 가사이_유노 2018-07-29 1
35245 일반 늒네 오디오스트랩 주문했어오 3 미낳 2018-07-29 0
35243 일반 싀바 폴리곤 2 ㅇㅇ 211.226 2018-07-29 0
352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9 0
35239 일반 캐릭터만드는거재밌네요 Jinsilly 221.153 2018-07-29 1
35238 일반 오늘의 브얄챗 1 아루라테 2018-07-29 0
35234 일반 근황 1 ㅇㅇ 76.71 2018-07-29 0
35233 일반 내가 춤추는거 찍고싶은데 어떤 프로그램 써야됨? 2 게럴드 2018-07-29 0
35230 일반 저기 밑에 뮤트 당한넘 범인 왠지 나같은데.. 3 Wooni 2018-07-29 0
35229 일반 위친줄 알았네 3 SenKaZe 2018-07-29 0
35227 일반 풀트래킹 후기, 처음에 세팅은 어려워도 해보니까 진짜 좋더라. 10 꽃이름 39.115 2018-07-29 1
35226 강좌/정보 VRChat에서 사용 가능한 유료 아바타 일람. 9 MANKALO 2018-07-29 11
35225 일반 혹시 레노보MR쓰는 사람 중에 끼면 윈도우 최소화되는 사람들 있음? 3 ㅇㅇ 221.151 2018-07-29 0
35224 일반 친구집에 MR 들고가서 할려 했는데 7 ReaTi 2018-07-29 0
35223 일반 아 나도 풀트래킹으로 그거 하고싶다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9 0
35222 일반 일단 누군가 덕에 문제 해결해서 아바타 무사히 올림 5 SenKaZe 2018-07-29 0
35221 일반 흑흑 오늘 저댄방 갔다가 뮤트머것다 17 마요릭 2018-07-29 0
35220 일반 오늘자 랩댄스 7 기무대띠 2018-07-29 11
35219 일반 근데 블렌더에서 모델 좌우반전 같은건 못해? 긴긴 2018-07-29 0
35218 일반 kinect to vr로 vr챗키면 2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5217 일반 바이브로 오큘전용겜 돌릴 수 있어? ㅇㅇ 124.85 2018-07-29 0
35216 일반 요즘 클레릭인가 그아바타 많이 보이네 2 아루라테 2018-07-29 0
35215 일반 누굴 미취학 아동으로아냐!!! 13 SenKaZe 2018-07-29 0
35214 일반 신사 가보면 유독 말투 좆같은 놈들이 가끔 보임 2 ㅇㅇ 211.33 2018-07-29 0
35213 일반 바이브로 화상 키보드 같은거 사용 할수 있는 방법 있음? 2 아루라테 2018-07-29 0
35212 일반 안눌러져 안눌러진다고 8 SenKaZe 2018-07-29 0
35210 일반 이게 문제인거같은데 해결법 아는사람 3 SenKaZe 2018-07-29 0
35209 일반 완장이나 날개같은거 임폴트해서 넣었는데 왜 표창9개로 뜨냐? 4 hello 221.167 2018-07-29 0
35208 일반 vr기기 뭐가 제일 낫음? 5 ㅇㅇ 124.85 2018-07-29 0
35207 일반 xps 강좌 해주실분... NAME_HORANG 2018-07-29 0
35206 일반 이거 좀 해결해줄사람 1 SenKaZe 2018-07-29 0
35205 일반 아까 신사에서 프라이팬으로 내본넷트 내려친 키즈나 아이 개샠히 1 합체로보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