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 잘알 좀 도와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53
  • 2018-06-23 05:30:00
  • 175.204
							


64비트 깔았다가 아바타 넣는 대로 오류나서 삭제하고 32비트로 다시 깔았거든

삭제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편집기인가 그걸로 프로젝트 다 지웠는데

없는 프로젝트도 같은 이름이 있다면서 생성 못하고

프로젝트 생성해보면 저렇게 됨

이거 뭐 어째야됨? 포기해야됨?


ㅇㅇ 너가 이전에 저장한프로젝트들이 다른곳에 저장되있는거 아니냐? 218.146 2018.06.23 05:31:14
ㅇㅇ 저거 화면말하는거면 위에 Game말고 Scene 눌러 218.146 2018.06.23 05:33:06
ㅇㅇ 이상한데 레지스트리로 지웠는데 다른데 있나 175.204 2018.06.23 05:34:50
ㅇㅇ 내 생각인데 레지스트리를 지운건 폴더 자체를 싹다지운게 아니지않을까? 218.146 2018.06.23 05:36:55
ㅇㅇ 문서쪽에 너가만든 프로젝트들 있을수도있음 218.146 2018.06.23 05:37:22
ㅇㅇ 감사합니다 엉님! 175.204 2018.06.23 05:42: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655 일반 belico 핵쟁이 박제 12 시란 2018-06-26 14
23652 일반 이 모델들은 누가 만든거냐 tda 라고 하나 3 ㅇㅇ 122.35 2018-06-26 0
23651 일반 미코 원본모델에서 찰흙 느낌을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하냐? 2 ㅇㅇ 180.230 2018-06-26 0
23649 일반 님들 이 날개 적용시켜보신분 있음? ㅇㅇ 59.31 2018-06-26 0
23648 일반 안녕. 잠잔다 4 메피 2018-06-26 0
23646 일반 인생이란 (철학) 2 공배기 2018-06-26 1
23645 일반 집근처 에서 파는 바이브99만원이더라 4 아델리펭귄 2018-06-26 0
23644 일반 오늘자 vrchat 2 하벤하이드 2018-06-26 0
23641 일반 방바닥 먼지를 발바닥으로 쓸어담아요... Luche 2018-06-26 0
23640 일반 오큘러스 높이설정 어디서하나요?? 2 ㅇㅇ 180.150 2018-06-26 0
23639 일반 블렌더이거어떻게고쳐?? 3 spill 221.146 2018-06-26 0
23637 일반 아 ㅋㅋㅋㅋ제길ㅋㅋㅋㅋ이게이런느낌이구나 ㅋㅋㅋㅋㅋ 2 애플치즈 2018-06-26 0
23636 일반 님들 캐릭터 키 시야 어케맞춤? 3 콘피라 모모 59.31 2018-06-26 0
23635 일반 이제 브얄챗하면서 히토미 가능한거냐 ㅋㅋ ㅇㅇ 218.147 2018-06-26 0
23634 일반 이제 후방도 안심하다구! 2 ㅇㅂㅇ 121.168 2018-06-26 0
23633 일반 빅시스터 관짝 어캄.. 2 dd 124.54 2018-06-26 0
23632 일반 님들 아바타 애니메이트 제작에서 Rayang 2018-06-26 0
23631 일반 아바타에 넣을 무기 모델을 구매하려고 햇는데요 3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630 일반 올때 메로나~ 림크 2018-06-26 1
23629 일반 VR chat 사이트에서 로그인하면 1 ㅇㅇ 182.225 2018-06-26 0
23628 일반 오브젝트질문있는데 스카블 39.120 2018-06-26 0
23627 일반 오늘 본 브얄챌 갤럼들 특징 7 싸이킥유코 2018-06-26 1
23626 일반 왼팔에 이식할거 추천좀 1 긴긴 2018-06-26 0
23625 일반 오큘도 풀트래킹 나올가능성잇음? 1 ㅇㅇ 14.32 2018-06-26 0
23624 일반 갤월드쳐도 왜안나오냐 3 캬데루 2018-06-26 0
23623 일반 아바타가 까치발 드는건 어떻게 해결함? 2 ㅇㅇ 125.178 2018-06-26 0
23622 일반 근데 오큘은 사진못찍어? 3 ㅇㅇ 218.146 2018-06-26 0
23621 일반 와 십 대박 4 ㅇㅇ 218.147 2018-06-26 0
23620 일반 오큘베타 브얄챗 하면서 유투브 띄워놓을수도 잇겟는데?? ㅇㅇ 218.147 2018-06-26 0
23619 일반 스네일마커 이거 뜨면서 업로드 안되는거 뭐 고쳐야함? 3 ㅇㅇ 125.178 2018-06-26 0
23617 일반 외국 사는 분들 꽤 있는듯? NAME_HORANG 2018-06-26 0
23616 일반 와 씹 오큘 베타 키니까 개쩌네 3 ㅇㅇ 218.147 2018-06-26 0
23615 일반 오늘따라 댄스방 안되네 2 Gloryman 2018-06-26 0
23614 일반 이모트 다른사람에게는 안보이는이유가? 스카블 39.120 2018-06-26 0
23613 일반 아바타월드에 있는 아바타 복제 할 수 있나요? 1 띠용? 115.86 2018-06-26 0
23611 일반 일본인들중에 VR에서 사는애들 많은것 같네 ㅇㅇ 210.113 2018-06-26 0
23609 일반 vr리듬게임 나오는거 가능하다고 보냐?? 13 ㅇㅇ 121.165 2018-06-26 1
23608 일반 오늘 키넥트 삿으니 내일부터 다리움직인다 4 Luche 2018-06-26 0
23607 일반 복사핵 대비 함정 아바타 같은거 만들 수 있으려나 5 귤넣은빵 2018-06-26 0
23606 일반 코이카츠 모델 추출은 닌자리퍼로 하는건가요? 1 귤넣은빵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