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메 아바타 갤럼 봐라
글쓴이
라그네아
추천
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12
  • 2018-06-23 02:58:34
							




1. 커스텀메이드3D2 를 설치한다.

커스텀 오더 메이드(COM 3D2)가 아니다. 커스텀메이드 3D2(CM 3D2)다.


겜버전이 낮다면 http://kisskiss.tv/cm3d2/update.php 

여기서 최신버전을 다운받거나


http://kisskiss.tv/cm3d2/oldupdate.php

이곳에서 원하는 패치파일을 받는다.


만약, 패치가 적용된 올인원이 아니라 1.00버전을 다운받았다면


두번째 ver 1.00 ~1.12 커버패치를 받고

1.59.1을 받던지, http://kisskiss.tv/cm3d2/oldupdate.php 여기에서 적당히 다운받으면 된다.


1.14 버전 이전에서도 레이패치 적용이 가능하지만, 대부분 야1한옷 예쁜옷은 상위버전에 많으니 최신버전을 하는게 좋음

1.5버전 이상의 올인원 버전이라면 괜히 패치하지말고 그냥 있는거 쓰는게 정신 건강상 이롭다.




2. Unity Injector 폴더가 있는지 확인한다.

-> Unity injector가 없다면, 구글에 CM3d2 Rei patcher를 검색하자. 커스텀메이드 3d2 레이패치다. 

-> 그럼 cm3d2 rei patcher ver 114가 아마 나올것이다.

-> 이것을 실행하자. 레이패치 하는법은 네이버나 티스토리 디씨에 많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ydgksmssk&logNo=220626264925&proxyReferer=https://www.google.com/



-> unity injector에 mmd 추출파일을 넣는다.

https://gall.dcinside.com/m/vr/13811

여기 강좌 내용 참고하면 됨



3. 메이드한테 옷을 갈아입힌다


4. F8을 눌러 pmx로 추출한다

F8을 눌렀는데, pmx추출창이 안나온다면 pmx추출 플러그인이 제대로 들어있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임


메이드가 정면을 보고 있는 상태에서 추출하면


이런식으로 앞머리가 사라진다


5. 촬영각도는 말로 설명하긴 좀 애매한데

메이드가 적당히 올려다보는 느낌? 까지 올리면 됨

-> 이건 직접 각도 조절해서 pmx -> fbx변환 -> 유니티업로드 해서 인겜에서 확인해보는게 좋다



최근 배포하는 커메3d2 올인원은 시바리스 패치랑 레이패치가 둘다 되어있는데

간혹 레이패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가 있음.

NAME_HORANG 이거 10기가 정도 하는 토랭이 받았는데 맞는건가요? 2018.06.23 03:00:48
LiFe 올인원 60기가 하지 않아? 2018.06.23 03:03:07
Lydie ㄴ 60기가정도 되는걸로 기억하는데 아마 com아닐까 2018.06.23 03:04:55
라그네아 10기가 짜리는 1.00버전이고 60기가 짜리는 아마 코스튬패치가 거의 다 되어있는거 2018.06.23 03:07:09
NAME_HORANG 으아... 나의 시간이 쓸모없게 되어버렸 2018.06.23 03:07:51
질문충 커스텀메이드관련 존나게 감사합니다 ^^ 211.105 2018.06.23 03:09:20
라그네아 1.00버전에서 1.51까지 패치 올리면 될텐데, 메이드랑 비밀친구할거 아니면 밤시중 dlc는 받을 필요 없음ㅋㅋㅋ 2018.06.23 03:10:28
LiFe 결국은 커마요소랑 코스튬 필요한것만 패치하고 나머지 필수 플러그인 설치만 하면 되는 것 2018.06.23 03:12:56
귤빵 감사합니다 사랑해여 211.224 2018.06.23 03:51:45
가사이_유노 나 저렇게 해서 불러왔는데 폴리곤이 5만 근접하던데 2018.06.23 05:06:22
가사이_유노 어뜨캐 줄ㅇ이셨어요 2018.06.23 05:06: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75 일반 VR회식에 질렸다 1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6 0
23574 일반 제발 치마 cloth 수치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4 Amiya 2018-06-26 0
23572 일반 한곡 부르고 간당 1 momo 203.226 2018-06-26 0
23571 일반 아바타 제작시간 > 게임하는 시간 아니냐? 3 ㅇㅇ 125.180 2018-06-26 0
23570 일반 브얄챗 너무 재밋서 1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569 일반 바이브 사면 충전 존나 귀찮을거같음 ㅇㅇ 223.33 2018-06-26 0
23568 일반 현자타임 해결 방법 기무대띠 2018-06-26 1
2356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주먹에 애니메이션 넣으면 그립에도 적용인데 정상이야? ㅇㅇ 211.48 2018-06-26 0
23566 일반 솔직히 그 스트리머 보고 겜 시작한거 맞는데 1 ㅇㅇ 106.102 2018-06-26 0
23565 일반 블렌더질문 !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64 일반 Mr은 그냥 싼게 장땡인듯 1 Gloryman 2018-06-26 0
23563 일반 그 손에 파티클처럼 궤적 따라오는거 일본인 친구가 트레일 렌더러 라던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62 일반 저댄 할때 바닥매트 뭐사야댐?? 8 치요키 2018-06-26 0
23559 일반 에이서 좋다 3 ㅇㅇ 223.39 2018-06-26 0
23558 일반 혹시 나처럼 라이젠 1700 쓰는사람 있냐 3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57 일반 HP는 거르자! 5 HP걸러 221.166 2018-06-26 0
23556 일반 한국인은 어딨냥 5 HPMR은 거르자 221.166 2018-06-26 0
23555 일반 오큘 센서 스탠드부분하고 헤드부분 어떻게 분리함?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54 일반 트랜스펄트? 옵큡 무슨말인교?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53 일반 케모노프렌즈 모델 쓰는 사람중에 13 葛飾北? 2018-06-26 0
23552 일반 오큘컨트롤러 4 ㅇㅇ 114.200 2018-06-26 0
23551 일반 갤럼에게 치킨 선물 받음 1 Gloryman 2018-06-26 1
23550 일반 오 지진이다 1 yooo 60.114 2018-06-26 0
23549 일반 저번에 시발 존------나야한놈 하나봄 1 ㅇㅇ 119.202 2018-06-26 0
23548 일반 이 캐릭터 누군지 아는 솔로몬? 4 윾동 222.113 2018-06-26 0
23547 일반 이것도 배빌런이 만든거임? 4 ㅇㅇ 218.209 2018-06-26 0
23546 일반 HP MR 을 팔고 돈보태서 오딧세이 사면 체감되냐? 8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45 일반 그 그레이트 퍼그? Juken 2018-06-26 0
23544 일반 야 오큘 1 ㅇㅇ 114.200 2018-06-26 0
23543 일반 블렌더질문좀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42 일반 현타오는데 뭐부터할까 3 Lakenls 2018-06-26 0
23541 일반 념글 느개비 ㅎㅈㅍ 알려준거 나 같은데.. 3 ㅇㅇ 182.222 2018-06-26 1
23540 일반 사진이 있는 공략글을 작성할때는 3 ㅇㅇ 14.56 2018-06-26 1
23539 일반 오큘에 마이크 내장되어있나요? 2 ㅇㅇ 39.7 2018-06-26 0
23537 일반 아 오큘 한쪽이 안들린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6 0
23536 일반 드디어 배송왔다 6 ㅇㅇ 223.62 2018-06-26 0
23535 일반 아 더워 습해 끈적끈적해 2 글긔 2018-06-26 0
23534 일반 케모노프렌즈 황새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1 ㅇㅇ 175.223 2018-06-26 0
23533 일반 메테리얼이 안나와요 3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32 일반 갤월드에 압타 머잇음? 4 ㅇㅇ 223.39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