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룸 도쿄구울 오프닝
글쓴이
늑대와향신료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129
  • 2018-06-22 18:03:57
							

재업함 누가 이거 하는법 질문하던데
댓달면 확인해서 알려드림..

Jatking 키보드있어야함? 2018.06.22 18:04:30
Jatking 매크로마냥 자동재생시키는거야? 2018.06.22 18:05:15
늑대와향신료 키보드가 머말하는거냐 디지털피아노 없어도될걸 2018.06.22 18:05:30
늑대와향신료 매크로아니고 원하는노래 미디파일 받아서 플레이하는데, 그신호를 전에 념글 올라왔던 피아노-키보드 변환프로그램에 넣어서 피아노가 그 곡을 치고있는거 처럼 인식해서 키보드로 변환하는거임 2018.06.22 18:06:14
ㅇㅇ 신기허네 220.93 2018.06.22 18:08:25
Jatking 그러니까 키보드로 직접치는거지? 피아노말고 2018.06.22 18:09:38
늑대와향신료 아니 자동임 2018.06.22 18:10:02
Jatking 어쉬벌 개꿀인데 2018.06.22 18:10:15
Jatking 하는법 념글에있나? 2018.06.22 18:11:42
게임가드改二 혹시 mid 파일 주면 연주해주니? 2018.06.22 18:13:07
늑대와향신료 ㅇㅇ mid 파일 있으면 연주가능 2018.06.22 18:14:03
늑대와향신료 하는법 념글에 있는데 그건 전자피아노 연결해서 치는거고 2018.06.22 18:14:17
Jatking 하는법알려줄수있슴? 2018.06.22 18:15:11
늑대와향신료 나디코 wolfandspice임 친추되어있으니까 내일 점심때 일어나서 알려드림 2018.06.22 18:18:47
ㄹㄹㅋ 늑향님. 저도 비슷한 프로그램 알아냈는데 shift 인식이 잘 안되더라구요. 혹시 어떤 프로그램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39.123 2018.06.22 20:11:29
ㄹㄹㅋ 자바로 직접 짜보기까지 했는데 마찬가지로 시프트 인식에서 문제가 생기네요 흑흑 39.123 2018.06.22 20:11:41
ㄹㄹㅋ 늑향님 영상처럼 매핑된 걸로 하자니 오른쪽 시프트에 대한 키는 딱히 없구요 킁 39.123 2018.06.22 20:15:30
ㅇㅇ 점심때 저도 점 알수있을까요 223.62 2018.06.23 00:32:47
늑대와향신료 WolfandSpice#4936 디코 2018.06.23 02:47:51
ㄹㄹㅋ 친추드렸습니다. Gakka입니다. 39.123 2018.06.23 02:48:55
ㅇㅇ Dance 친추드렸어요 223.62 2018.06.23 03:28:16
ㅇㅇ 친추보냈습니당 ㅠㅠ 210.182 2018.06.24 22:10:24
늑대와향신료 받은거같은데 안뜨네용 다시보내세요 2018.06.25 11:51:24
How 늑향님 저도 알려주세요 223.39 2018.07.09 01:14:07
귤김치 미디재생방법 궁금해하던 꾸준글충 입니다! 친추 보냈습니다!!! 121.164 2018.07.09 13:5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412 일반 갤럼들아 살려줘라.. 1 텍티컬베이컨 2018-06-26 0
23410 일반 뱁새 진짜 개극혐임 3 ㅇㅇ 175.223 2018-06-26 0
23409 일반 벌레 아바타 진짜 그만 보고싶다 3 귤빵 211.224 2018-06-26 0
23407 일반 토가랑 친한사람 없냐? ㅇㅇ 58.239 2018-06-26 0
23405 일반 mr 터치패드로 달리기 어케함 2 긴긴 2018-06-26 0
23402 일반 어제 마작하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6-26 0
23401 일반 이사진은 대체 웨 찍힌거지 2 카디아. 2018-06-26 0
23399 일반 걍 안경벗고하셈 3 ㅇㅇ 39.7 2018-06-26 0
23398 일반 나랑 마작하믄 노잼일듯 3 아야세쨔응 2018-06-26 0
23397 일반 VR 마스크 어떤거 사야될지 모르겠다 4 ㅇㅇ 124.243 2018-06-26 0
23395 일반 키넥트 삿음 Luche 2018-06-26 0
23394 일반 mr 터치패드 조작 너무 힘들다.. 긴긴 2018-06-26 0
23393 일반 곤육몬 짤 4 ㅇㅇ 110.70 2018-06-26 1
23392 일반 마작할사람? 3/4 너만오면 ㄱ 1 꼬마키` 2018-06-26 0
23391 일반 프레젠룸에 가면 하는거 2 Luche 2018-06-26 0
23390 일반 애니메이터 root.t? 로 위치조정하는거 1 ㅇㅇ 121.183 2018-06-26 0
23389 일반 저댄룸 새로추가된 4인 마지막곡 같이 출수있긴 한거냐? 3 ㅇㅇ 124.58 2018-06-26 0
23388 일반 미코만 보면 괴롭히고싶어짐 2 유라유라 2018-06-26 0
23386 일반 오늘 새벽에 봤던 무서운놈 영상 3 긴긴 2018-06-26 0
23385 일반 저댄방에 모스크바 있음? 9 ㅇㅇ 223.62 2018-06-26 0
23384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송장번호 뜨고 얼마나 걸릴까나 4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6 0
23383 일반 피아노 연습중인 뉴비인데 1 ㅇㅇ 110.70 2018-06-26 1
23382 일반 하와와 밴하루 남은거시에요 5 그로자 2018-06-26 0
23381 일반 키넥트 펜이 무슨소린지 모르겠음 3 Luche 2018-06-26 0
23380 일반 트와이스가 부릅니다 5 ㄹㄹㅋ 39.123 2018-06-26 2
23379 일반 부랄챗 하면서 꼴리는 목소리 유형 몇가지써본다 8 ㅇㅇ 27.35 2018-06-26 0
23377 일반 mr은 건전지 두개들어가는데 왜이렇게 시간이짧음? 1 ㅇㅇ 110.70 2018-06-26 0
23376 일반 이정도 공간이면 키넥트 되려나 6 Luche 2018-06-26 0
23375 일반 블렌더관련 질문좀 할께요! 1 키랏 223.33 2018-06-26 0
23374 일반 일곱개의 대죄 아바타 월드는 없는겐가.. ㅇㅇ 1.233 2018-06-25 0
23373 일반 결국 아이튠즈에서 질럿다 1 Luche 2018-06-25 0
23372 일반 오늘자 VR챗 4 댕타 2018-06-25 1
23371 일반 이게임 할때마다 느끼는거 4 ㅇㅇ 121.187 2018-06-25 0
23370 일반 이 아바타 모델 어디서 구함?? 치요키 2018-06-25 0
23369 일반 저댄방가면 다 묵언인거 왜그런지 몰랐는데 6 Luche 2018-06-25 0
23368 일반 데스건 본인한테 쏴도 적용됨? 6 카디아. 2018-06-25 0
23367 일반 어떤놈이 자꾸 부르는거같길래 1 ㅇㅇ 1.233 2018-06-25 0
23366 일반 그클럽 이상태면 5 야야투레 2018-06-25 0
23365 일반 대가리에 새 올리는 강좌 잇음? 4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5 0
23363 일반 그래픽카드 가격 계속 떨어질수있다고 하네요 4 NAME_HORANG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