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룸 도쿄구울 오프닝
글쓴이
늑대와향신료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129
  • 2018-06-22 18:03:57
							

재업함 누가 이거 하는법 질문하던데
댓달면 확인해서 알려드림..

Jatking 키보드있어야함? 2018.06.22 18:04:30
Jatking 매크로마냥 자동재생시키는거야? 2018.06.22 18:05:15
늑대와향신료 키보드가 머말하는거냐 디지털피아노 없어도될걸 2018.06.22 18:05:30
늑대와향신료 매크로아니고 원하는노래 미디파일 받아서 플레이하는데, 그신호를 전에 념글 올라왔던 피아노-키보드 변환프로그램에 넣어서 피아노가 그 곡을 치고있는거 처럼 인식해서 키보드로 변환하는거임 2018.06.22 18:06:14
ㅇㅇ 신기허네 220.93 2018.06.22 18:08:25
Jatking 그러니까 키보드로 직접치는거지? 피아노말고 2018.06.22 18:09:38
늑대와향신료 아니 자동임 2018.06.22 18:10:02
Jatking 어쉬벌 개꿀인데 2018.06.22 18:10:15
Jatking 하는법 념글에있나? 2018.06.22 18:11:42
게임가드改二 혹시 mid 파일 주면 연주해주니? 2018.06.22 18:13:07
늑대와향신료 ㅇㅇ mid 파일 있으면 연주가능 2018.06.22 18:14:03
늑대와향신료 하는법 념글에 있는데 그건 전자피아노 연결해서 치는거고 2018.06.22 18:14:17
Jatking 하는법알려줄수있슴? 2018.06.22 18:15:11
늑대와향신료 나디코 wolfandspice임 친추되어있으니까 내일 점심때 일어나서 알려드림 2018.06.22 18:18:47
ㄹㄹㅋ 늑향님. 저도 비슷한 프로그램 알아냈는데 shift 인식이 잘 안되더라구요. 혹시 어떤 프로그램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39.123 2018.06.22 20:11:29
ㄹㄹㅋ 자바로 직접 짜보기까지 했는데 마찬가지로 시프트 인식에서 문제가 생기네요 흑흑 39.123 2018.06.22 20:11:41
ㄹㄹㅋ 늑향님 영상처럼 매핑된 걸로 하자니 오른쪽 시프트에 대한 키는 딱히 없구요 킁 39.123 2018.06.22 20:15:30
ㅇㅇ 점심때 저도 점 알수있을까요 223.62 2018.06.23 00:32:47
늑대와향신료 WolfandSpice#4936 디코 2018.06.23 02:47:51
ㄹㄹㅋ 친추드렸습니다. Gakka입니다. 39.123 2018.06.23 02:48:55
ㅇㅇ Dance 친추드렸어요 223.62 2018.06.23 03:28:16
ㅇㅇ 친추보냈습니당 ㅠㅠ 210.182 2018.06.24 22:10:24
늑대와향신료 받은거같은데 안뜨네용 다시보내세요 2018.06.25 11:51:24
How 늑향님 저도 알려주세요 223.39 2018.07.09 01:14:07
귤김치 미디재생방법 궁금해하던 꾸준글충 입니다! 친추 보냈습니다!!! 121.164 2018.07.09 13:5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93 일반 아마존 쓰다보면 내가 블랙컨슈머가 된 것 같아. 2 흐겸소 221.166 2018-06-26 0
23592 일반 아바타 ㅠ 1 NyaRu 2018-06-26 0
23591 일반 근데 뭐 생각해보면 코인노래방이랑 투자비용 자체는 비슷할 것 같다 4 ㅇㅇ 220.93 2018-06-26 0
23590 일반 저댄방오는 차렷충들중에 ㄹㅇ 춤추고있는애잇냐?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89 일반 슬슬 목쉬어 가니까 자러감 momo 223.33 2018-06-26 0
23588 일반 저번에 플레이엑스포 다녀오고 vr 사고 싶어졌음 4 기생충 2018-06-26 0
23587 일반 저댄방 같은거 실제로만들면 인기잇지않을까 5 댕타 2018-06-26 0
23586 일반 레딧발번역) 공식적으로 월드제작에 필요한 에셋들을 무료로 지원해주기로함 2 ㅇㅇ 14.42 2018-06-26 0
23585 일반 흐... 유니티질문..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84 일반 이빨이랑 입술이랑 쉐이프키가 따로 지정되어있으면 어떻게함? 3 ㅇㅇ 125.178 2018-06-26 0
23583 일반 블랜더 뼈 위치 조정할때 드래그해서 한번에 위치 바꾸는법은 없어? ㅇㅇ 180.230 2018-06-26 0
23581 일반 머리에 라이트 있는 뱁새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1 ㅇㅇ 27.124 2018-06-26 0
23580 일반 오버라이드 스탠드모션은 어디서구함? ㅇㅇ 220.84 2018-06-26 0
23579 일반 제에발 이 모델 구하는 곳이나 아바타 있는 월드좀 알려 주십셔.. 2 긴긴 2018-06-26 0
23578 일반 아바타제작질문 2 Karon 122.35 2018-06-26 0
23577 일반 데스크톱 유일 장점 葛飾北? 2018-06-26 0
23576 일반 키넥트산거 교환국에 왔네 2 일레임 2018-06-26 0
23575 일반 VR회식에 질렸다 1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6 0
23574 일반 제발 치마 cloth 수치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4 Amiya 2018-06-26 0
23572 일반 한곡 부르고 간당 1 momo 203.226 2018-06-26 0
23571 일반 아바타 제작시간 > 게임하는 시간 아니냐? 3 ㅇㅇ 125.180 2018-06-26 0
23570 일반 브얄챗 너무 재밋서 1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569 일반 바이브 사면 충전 존나 귀찮을거같음 ㅇㅇ 223.33 2018-06-26 0
23568 일반 현자타임 해결 방법 기무대띠 2018-06-26 1
2356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주먹에 애니메이션 넣으면 그립에도 적용인데 정상이야? ㅇㅇ 211.48 2018-06-26 0
23566 일반 솔직히 그 스트리머 보고 겜 시작한거 맞는데 1 ㅇㅇ 106.102 2018-06-26 0
23565 일반 블렌더질문 !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64 일반 Mr은 그냥 싼게 장땡인듯 1 Gloryman 2018-06-26 0
23563 일반 그 손에 파티클처럼 궤적 따라오는거 일본인 친구가 트레일 렌더러 라던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62 일반 저댄 할때 바닥매트 뭐사야댐?? 8 치요키 2018-06-26 0
23559 일반 에이서 좋다 3 ㅇㅇ 223.39 2018-06-26 0
23558 일반 혹시 나처럼 라이젠 1700 쓰는사람 있냐 3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57 일반 HP는 거르자! 5 HP걸러 221.166 2018-06-26 0
23556 일반 한국인은 어딨냥 5 HPMR은 거르자 221.166 2018-06-26 0
23555 일반 오큘 센서 스탠드부분하고 헤드부분 어떻게 분리함?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54 일반 트랜스펄트? 옵큡 무슨말인교?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53 일반 케모노프렌즈 모델 쓰는 사람중에 13 葛飾北? 2018-06-26 0
23552 일반 오큘컨트롤러 4 ㅇㅇ 114.200 2018-06-26 0
23551 일반 갤럼에게 치킨 선물 받음 1 Gloryman 2018-06-26 1
23550 일반 오 지진이다 1 yooo 60.114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