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룸 도쿄구울 오프닝
글쓴이
늑대와향신료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129
  • 2018-06-22 18:03:57
							

재업함 누가 이거 하는법 질문하던데
댓달면 확인해서 알려드림..

Jatking 키보드있어야함? 2018.06.22 18:04:30
Jatking 매크로마냥 자동재생시키는거야? 2018.06.22 18:05:15
늑대와향신료 키보드가 머말하는거냐 디지털피아노 없어도될걸 2018.06.22 18:05:30
늑대와향신료 매크로아니고 원하는노래 미디파일 받아서 플레이하는데, 그신호를 전에 념글 올라왔던 피아노-키보드 변환프로그램에 넣어서 피아노가 그 곡을 치고있는거 처럼 인식해서 키보드로 변환하는거임 2018.06.22 18:06:14
ㅇㅇ 신기허네 220.93 2018.06.22 18:08:25
Jatking 그러니까 키보드로 직접치는거지? 피아노말고 2018.06.22 18:09:38
늑대와향신료 아니 자동임 2018.06.22 18:10:02
Jatking 어쉬벌 개꿀인데 2018.06.22 18:10:15
Jatking 하는법 념글에있나? 2018.06.22 18:11:42
게임가드改二 혹시 mid 파일 주면 연주해주니? 2018.06.22 18:13:07
늑대와향신료 ㅇㅇ mid 파일 있으면 연주가능 2018.06.22 18:14:03
늑대와향신료 하는법 념글에 있는데 그건 전자피아노 연결해서 치는거고 2018.06.22 18:14:17
Jatking 하는법알려줄수있슴? 2018.06.22 18:15:11
늑대와향신료 나디코 wolfandspice임 친추되어있으니까 내일 점심때 일어나서 알려드림 2018.06.22 18:18:47
ㄹㄹㅋ 늑향님. 저도 비슷한 프로그램 알아냈는데 shift 인식이 잘 안되더라구요. 혹시 어떤 프로그램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39.123 2018.06.22 20:11:29
ㄹㄹㅋ 자바로 직접 짜보기까지 했는데 마찬가지로 시프트 인식에서 문제가 생기네요 흑흑 39.123 2018.06.22 20:11:41
ㄹㄹㅋ 늑향님 영상처럼 매핑된 걸로 하자니 오른쪽 시프트에 대한 키는 딱히 없구요 킁 39.123 2018.06.22 20:15:30
ㅇㅇ 점심때 저도 점 알수있을까요 223.62 2018.06.23 00:32:47
늑대와향신료 WolfandSpice#4936 디코 2018.06.23 02:47:51
ㄹㄹㅋ 친추드렸습니다. Gakka입니다. 39.123 2018.06.23 02:48:55
ㅇㅇ Dance 친추드렸어요 223.62 2018.06.23 03:28:16
ㅇㅇ 친추보냈습니당 ㅠㅠ 210.182 2018.06.24 22:10:24
늑대와향신료 받은거같은데 안뜨네용 다시보내세요 2018.06.25 11:51:24
How 늑향님 저도 알려주세요 223.39 2018.07.09 01:14:07
귤김치 미디재생방법 궁금해하던 꾸준글충 입니다! 친추 보냈습니다!!! 121.164 2018.07.09 13:5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794 일반 아아 이것은 인사라는 것이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3 일반 언어를 가르치는건 좋은 것임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2 일반 나도 브알챗에서 이상한년봄 3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1 일반 왜이리 꼴보기 싫은 한국인이 많죠 2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90 일반 아바타 최대 몇개까지 등록됩니까? 2 ㅇㅇ 59.14 2018-06-30 0
24789 일반 지금 거의 3일째 끄지도 않고 VRCAHT 켜놨는데 .. 7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88 일반 이번에 나온 시네마맵 잘되는사람 있어? ㅇㅇ 110.70 2018-06-30 0
24787 일반 vrchat 이상한 년 있네 3 ㅇㅇ 75.157 2018-06-30 0
24786 일반 폴리곤 제한이랑 퍼블릭 아바타월드는 무관하다 4 ㅇㅇ 120.18 2018-06-29 0
24785 일반 근데 닉언 안된다면서 갤주/부갤주 언급은 되는거야? 9 ㅇㅇ 121.139 2018-06-29 1
24784 일반 스페이브 무브인가 뭔가 4 NyaRu 2018-06-29 0
24783 일반 최근 vr챗 하다보면 컴이 멈춘다 1 mallin 2018-06-29 0
24782 일반 vive만 남았다. 10 미낳 2018-06-29 2
24780 일반 스네일 마커 추가 만족스럽네요. 1 고로로상 2018-06-29 0
24779 일반 커스텀 빨리풀리는 조건 o(^㉦^)o 2018-06-29 0
24778 일반 오큘러스는 왜 트래커 안만드는거임? 2 ㅇㅇ 223.62 2018-06-29 0
24777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추천좀 4 Gloryman 2018-06-29 0
24776 일반 아바타월드에 아바타 선택하는 카드가 안뜨는데 어떻게된거야....? ㅇㅇ 210.124 2018-06-29 0
24775 일반 엔진 만지다가 사소한 부분에서 실수해서 오류생기면 되게 열받지 않나요. 1 고로로상 2018-06-29 0
24774 일반 씨팔 커스텀 아바타 언제 풀려!!!!! 3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73 일반 흔한 똥컴이 보는 남의 아바타 ㅇㅅㅇ 223.131 2018-06-29 1
24772 일반 오늘 사귄 멕시코 친구가 8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771 일반 독일놈들 ㅂㄷㅂㄷ 하는거 개 웃기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770 일반 동글을 샀는데 ㅁㄴㅇㄴㅁㅇ 218.144 2018-06-29 0
24769 일반 또 그림 선물 받았다 어흑마이갓 2018-06-29 1
24768 일반 바이브 국내꺼도 110v야? 1 ㅁㅁ 124.49 2018-06-29 0
24766 일반 오늘자 슈라인 부갤주.JPG 2 대머리 61.102 2018-06-29 1
24765 일반 븨알챗때문에 성욕도 성취욕도 줄어드는거같다 8 ㅇㅇ 110.70 2018-06-29 0
24764 일반 아바타 파일 다 날라갓음 댕타 2018-06-29 0
24763 일반 오늘의 유니티집회 1 221.165 2018-06-29 2
24762 일반 VR챗 24시간 넘어가는데 언제쯤 커스텀 아바타 낄수있을까 6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61 일반 혹시아까 내 컴사양으로 주문한 갤럼있냐... 10 애플치즈 2018-06-29 2
24759 일반 오늘자 부랄 1 치요키 2018-06-29 0
24758 일반 시네마 홈 스페이스 나만안됨? ㅇㅇ 123.212 2018-06-29 0
24757 일반 요즘 브알챗 조금만함 નાસ 2018-06-29 0
24756 일반 님들 춤 애니메이션은 어디서 찾음? 5 스카블 39.120 2018-06-29 0
24755 일반 파티클로 담배 연기 표현하려면 뭐만져야 하냐?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754 일반 ㅇ아앙아ㅏㄱ VR하고싶다 어떻게하지 이거 이상황을 3 애플치즈 2018-06-29 0
24753 일반 폴리곤 3만7천에서 1만9천으로 줄였당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752 일반 이사람 복사핵맞지? 6 닉네임없다네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