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룸 도쿄구울 오프닝
글쓴이
늑대와향신료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129
  • 2018-06-22 18:03:57
							

재업함 누가 이거 하는법 질문하던데
댓달면 확인해서 알려드림..

Jatking 키보드있어야함? 2018.06.22 18:04:30
Jatking 매크로마냥 자동재생시키는거야? 2018.06.22 18:05:15
늑대와향신료 키보드가 머말하는거냐 디지털피아노 없어도될걸 2018.06.22 18:05:30
늑대와향신료 매크로아니고 원하는노래 미디파일 받아서 플레이하는데, 그신호를 전에 념글 올라왔던 피아노-키보드 변환프로그램에 넣어서 피아노가 그 곡을 치고있는거 처럼 인식해서 키보드로 변환하는거임 2018.06.22 18:06:14
ㅇㅇ 신기허네 220.93 2018.06.22 18:08:25
Jatking 그러니까 키보드로 직접치는거지? 피아노말고 2018.06.22 18:09:38
늑대와향신료 아니 자동임 2018.06.22 18:10:02
Jatking 어쉬벌 개꿀인데 2018.06.22 18:10:15
Jatking 하는법 념글에있나? 2018.06.22 18:11:42
게임가드改二 혹시 mid 파일 주면 연주해주니? 2018.06.22 18:13:07
늑대와향신료 ㅇㅇ mid 파일 있으면 연주가능 2018.06.22 18:14:03
늑대와향신료 하는법 념글에 있는데 그건 전자피아노 연결해서 치는거고 2018.06.22 18:14:17
Jatking 하는법알려줄수있슴? 2018.06.22 18:15:11
늑대와향신료 나디코 wolfandspice임 친추되어있으니까 내일 점심때 일어나서 알려드림 2018.06.22 18:18:47
ㄹㄹㅋ 늑향님. 저도 비슷한 프로그램 알아냈는데 shift 인식이 잘 안되더라구요. 혹시 어떤 프로그램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39.123 2018.06.22 20:11:29
ㄹㄹㅋ 자바로 직접 짜보기까지 했는데 마찬가지로 시프트 인식에서 문제가 생기네요 흑흑 39.123 2018.06.22 20:11:41
ㄹㄹㅋ 늑향님 영상처럼 매핑된 걸로 하자니 오른쪽 시프트에 대한 키는 딱히 없구요 킁 39.123 2018.06.22 20:15:30
ㅇㅇ 점심때 저도 점 알수있을까요 223.62 2018.06.23 00:32:47
늑대와향신료 WolfandSpice#4936 디코 2018.06.23 02:47:51
ㄹㄹㅋ 친추드렸습니다. Gakka입니다. 39.123 2018.06.23 02:48:55
ㅇㅇ Dance 친추드렸어요 223.62 2018.06.23 03:28:16
ㅇㅇ 친추보냈습니당 ㅠㅠ 210.182 2018.06.24 22:10:24
늑대와향신료 받은거같은데 안뜨네용 다시보내세요 2018.06.25 11:51:24
How 늑향님 저도 알려주세요 223.39 2018.07.09 01:14:07
귤김치 미디재생방법 궁금해하던 꾸준글충 입니다! 친추 보냈습니다!!! 121.164 2018.07.09 13:5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116 일반 VR챗 몇달 하면서 느낀 묵언차렷유저들이랑 친구하기 10 ㅇㅇ 110.70 2018-06-25 23
23115 일반 악 다리 마구 움직이고 싶다 Luche 2018-06-25 0
23114 일반 형들 저댄이랑 가라오케랑 원리 다름? 2 커푸 2018-06-25 0
23113 일반 유료 DLC 잔뜩 질렀어요. 2 ㅇㅇㄴㄴ 61.76 2018-06-25 0
23112 일반 파티클이나 화려한 모션은 첨에 시선사로잡을때나 쓰지 2 빠쓰 2018-06-25 0
23111 일반 밴당한거 이틀남앗다 3 그로자 2018-06-25 0
23108 일반 난 이겜에 20만원만 썼음 4 주드래곤 2018-06-25 0
23107 일반 텍스쳐 빛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됨? ㅇㅇ 106.102 2018-06-25 0
23106 일반 미간거리 측정할때 다들 어디서함? 4 ㅇㅇ 117.111 2018-06-25 1
23105 일반 그럼 마이크쓸대 입움직이는건 어케하는거애요???? 3 2018-06-25 0
23104 일반 부랄쳇용 견적 짜봣다 3 ㅇㅇ 223.39 2018-06-25 0
23103 일반 컴사양_진짜최종 14 애플치즈 2018-06-25 0
23102 일반 VRChat (기본 무료) 16 림크 2018-06-25 1
23101 일반 일본인 친구가 김치 맛본 경험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5 0
23100 일반 땅 파이는 이펙트 넣을수 있음? 2 ㅇㅇ 106.102 2018-06-25 0
23098 일반 보첸 하이톤 -> 로우톤 가능함? 1 ㅇㅇ 117.111 2018-06-25 0
23097 일반 하 씨발 .. 14 카디아. 2018-06-25 10
23096 일반 자고로 중궈 마인드는 와이파이 117.111 2018-06-25 0
23095 일반 오버안할거면 이러면됨??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94 일반 오늘은 칼퇴하고 오큘설치한다 ㄹㅇ루 2 ㅇㅇ 223.62 2018-06-25 0
23093 일반 암드가 그렇게 vr에 좆구리다고해서... 17 애플치즈 2018-06-25 0
23092 일반 내컴 많이 딸리냐 3 아야세쨔응 2018-06-25 0
23091 일반 검,카타나 아바타 괜찮은 곳 아는사람??? 3 르위 2018-06-25 0
23090 일반 왼손 오른손 구분없이 손동작 넣는건 안되나? 큐리스 2018-06-25 0
23089 일반 아바타 다만들고 충격적인사실을 알아벌렷사요 7 2018-06-25 0
23088 일반 이렇게사면 호갱임??? 16 애플치즈 2018-06-25 0
23087 일반 배경파일 제작 가격은 얼마로 할까. 4 빠쓰 2018-06-25 0
23086 일반 손은 움직이는데 표정이 안바뀐다.. 도움! 9 ㅇㅇ 116.47 2018-06-25 0
23085 일반 사실 그래픽만 바꾸기 힘든이유가 2가진데 4 애플치즈 2018-06-25 0
23084 일반 지금사양과 변경할 사양이.. 10 애플치즈 2018-06-25 0
23083 일반 I7 1060 16G면 2 아델리펭귄 2018-06-25 0
23082 일반 오버라이드 루프 안되게 하는 방법 있음? 1 빠쓰 2018-06-25 0
23081 일반 이 월드는 초대해야 갈수있어?? 2 AtaGo 2018-06-25 0
23080 일반 내년에 컴 새로사고 바이브 3트래커 간다 ㅇㅇ 223.39 2018-06-25 0
23079 일반 67 1 늑대와향신료 2018-06-25 0
23078 일반 아 나도지금 컴터 새로살까 존나 고민중임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77 일반 카페가서 노트북으로 3 ㅇㅇ 223.39 2018-06-25 0
23076 일반 제이씨현은 재고를 왜 안들여오는거지 7 신ldl 2018-06-25 0
23075 일반 부랄챗 개좆 현질겜 6 ㅇㅇ 27.35 2018-06-25 0
23074 일반 보첸키고 저 여자애요 하고 진지하게 컨셉질만안하면.. 1 애플치즈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