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룸 도쿄구울 오프닝
글쓴이
늑대와향신료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129
  • 2018-06-22 18:03:57
							

재업함 누가 이거 하는법 질문하던데
댓달면 확인해서 알려드림..

Jatking 키보드있어야함? 2018.06.22 18:04:30
Jatking 매크로마냥 자동재생시키는거야? 2018.06.22 18:05:15
늑대와향신료 키보드가 머말하는거냐 디지털피아노 없어도될걸 2018.06.22 18:05:30
늑대와향신료 매크로아니고 원하는노래 미디파일 받아서 플레이하는데, 그신호를 전에 념글 올라왔던 피아노-키보드 변환프로그램에 넣어서 피아노가 그 곡을 치고있는거 처럼 인식해서 키보드로 변환하는거임 2018.06.22 18:06:14
ㅇㅇ 신기허네 220.93 2018.06.22 18:08:25
Jatking 그러니까 키보드로 직접치는거지? 피아노말고 2018.06.22 18:09:38
늑대와향신료 아니 자동임 2018.06.22 18:10:02
Jatking 어쉬벌 개꿀인데 2018.06.22 18:10:15
Jatking 하는법 념글에있나? 2018.06.22 18:11:42
게임가드改二 혹시 mid 파일 주면 연주해주니? 2018.06.22 18:13:07
늑대와향신료 ㅇㅇ mid 파일 있으면 연주가능 2018.06.22 18:14:03
늑대와향신료 하는법 념글에 있는데 그건 전자피아노 연결해서 치는거고 2018.06.22 18:14:17
Jatking 하는법알려줄수있슴? 2018.06.22 18:15:11
늑대와향신료 나디코 wolfandspice임 친추되어있으니까 내일 점심때 일어나서 알려드림 2018.06.22 18:18:47
ㄹㄹㅋ 늑향님. 저도 비슷한 프로그램 알아냈는데 shift 인식이 잘 안되더라구요. 혹시 어떤 프로그램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39.123 2018.06.22 20:11:29
ㄹㄹㅋ 자바로 직접 짜보기까지 했는데 마찬가지로 시프트 인식에서 문제가 생기네요 흑흑 39.123 2018.06.22 20:11:41
ㄹㄹㅋ 늑향님 영상처럼 매핑된 걸로 하자니 오른쪽 시프트에 대한 키는 딱히 없구요 킁 39.123 2018.06.22 20:15:30
ㅇㅇ 점심때 저도 점 알수있을까요 223.62 2018.06.23 00:32:47
늑대와향신료 WolfandSpice#4936 디코 2018.06.23 02:47:51
ㄹㄹㅋ 친추드렸습니다. Gakka입니다. 39.123 2018.06.23 02:48:55
ㅇㅇ Dance 친추드렸어요 223.62 2018.06.23 03:28:16
ㅇㅇ 친추보냈습니당 ㅠㅠ 210.182 2018.06.24 22:10:24
늑대와향신료 받은거같은데 안뜨네용 다시보내세요 2018.06.25 11:51:24
How 늑향님 저도 알려주세요 223.39 2018.07.09 01:14:07
귤김치 미디재생방법 궁금해하던 꾸준글충 입니다! 친추 보냈습니다!!! 121.164 2018.07.09 13:5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910 일반 오늘자 브얄챗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909 일반 AA건전지 20개 택포함 6,000원 어떰? 5 ㅇㅇ 175.196 2018-07-09 0
27908 일반 평범한 브얄묵언인 내가 풀트래킹이 된 사건에 대하여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907 일반 님덜 이모트에 애니메이션 루프해서 넣으려는데 1 긴긴 2018-07-09 0
27906 일반 브알 기기 사려는데 ㅇㅇ 223.62 2018-07-09 0
27904 일반 묵언차렷충이애오 ㅇㅇ 210.126 2018-07-09 1
27902 일반 아싸라서 그런가 저사람이 날 싫어하는거 아닐까 생각하게됨 3 ㅇㅇ 218.147 2018-07-09 0
27901 일반 바이브 화질 구려? 2 하피핏 2018-07-09 0
27900 일반 배월드 개재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dochi 222.97 2018-07-09 0
27899 일반 아 실수로 본 다날리고 저장했다 Poo_Your_Ass 2018-07-09 0
27898 일반 댄스방 뉴비받아라 1 엘에르엘 2018-07-09 0
27897 일반 vr 오늘 와서 처음 체험해봤다 3 부천- 2018-07-09 3
27895 일반 치마 허벅지 안뚫는거 일단 내일이나 해서 쓸께 ㅇㅇ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94 일반 천장에 줄매달아 놓는거 자꾸 떨어진다 ㅠ 1 포도초콜렛 2018-07-09 0
27893 일반 월드질문] 시야 이펙트 2 내공내공 2018-07-09 0
27892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고 인겜 들어갔는데 유니티 T 상태로 굳은거 어케해야함?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91 일반 찐따는 여서도 찐따내 Heavron 2018-07-09 0
27890 일반 ㅅㄹ님아바타 돈주고 살수잇나요? 1 ㅇㅇ 14.32 2018-07-09 0
27889 일반 브얄챗 피씨로 들갓는데 뭔가 무섭다 ㅇㅇ 218.147 2018-07-09 0
27888 일반 노트북 쓰면서 모든포트 다쓸일은 없다 생각했는데 2 긴긴 2018-07-09 1
27887 일반 와 씨퓨 사용량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 8 Heavron 2018-07-09 0
27886 일반 바이브 국내에 자주 안들어오나요 1 유어마덜 2018-07-09 0
27885 일반 콜라이더 원할때만 발동 되게끔 하는방법 머임 ?? 5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83 일반 근데 모델중에 뒤에 스탠드같은거 띄워놓고 긴긴 2018-07-09 0
27882 일반 모바일에서 왜 영상걸어놓은게 재생안되지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81 일반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 샀음 3 Luche 2018-07-09 0
27880 일반 저 바이브 살건데 추가구성 사야할게 있을까요 질문좀 ㅠㅠ 5 ㅇㅇ 59.14 2018-07-09 0
27879 일반 애니메이션 오브젝트 액티브 할때 BEnE 2018-07-09 0
27878 일반 바이브 프로 베이스 스테이션 2.0은 뭐가 차이남? 1 ㅇㅇ 125.185 2018-07-09 0
27877 일반 4일째 드디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76 일반 아 옷좀 입혀볼까 했더니만 3 Poo_Your_Ass 2018-07-09 0
27875 일반 피아노 월드에서 미디파일을 틀어보자 10 ㅇㅇ 59.12 2018-07-09 8
27873 일반 데스매치 월드도 있군아 AiryNyan. 2018-07-09 0
27872 일반 트래커 관련 질문, 도와줘 3 ㅇㅇ 182.209 2018-07-09 0
27871 일반 몇일째 고마운 xx야 이렇게 맞지 ??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70 일반 이거 저댄럼들 배지만든건가? 7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69 일반 내가 알기로는 와이푸 개념이 가벼운 관계로 알고 있는데 3 기무대띠 2018-07-09 0
27868 일반 첨해봤는데 기분좋다 2 ㅇㅇ 115.140 2018-07-09 1
27867 일반 제로투는 어디서 찾져?? Heavron 2018-07-09 0
27866 일반 블렌더 툴에 이거 없는데 뭐 추가해야하는 부분임 ? 3 아야세쨔응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