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50빌런 현재 외주업체와 현황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979
  • 2018-06-22 11:29:18
							




지금 대충 몇몇 갤럼이 도와줘서 모델파일 대부분이 내가 샘플쓰라고 보내준 모델 그대로 복붙하고 데시메이트 비슷한 느낌으로 살짝만 비틀어서 쓰고있었다는거 알아냄.

따져봤는데 니가 사용하라고 했다고 함.(증거없음, 녹음본이나 카톡기록에도 없음.)

내가 원작자새끼 ㅈ같아서 만드는건데 그럴리가 없다고 말함.

그러면 다음주에 우리 사무실로 찾아오라고 그럼;.(그 때 뭔가 삘이 안좋았음, 절대 가면 안된다는 느낌)

바쁜몸이라 못간다고 했음.

개조인데도 150만이면 너무 비싼거 아니냐고 하니까 아니라고 함, 처음 만드는거나 개조나 별 차이가 없대 ㅋㅋ

그럼 그 관련은 모델러친구(갤럼이 전화해줬었음)가 잘 아니까 다시 함 전화해보라고 함.

전화하기 싫대.ㅋㅋㅋㅋ이건 또 뭔소리래



3줄요약

1. 난 분명 계약서에 "제작"이라고 명시했는데 내가보낸 모델 개조해서 만들던거였음. 환불해달라고 함.

2. ㄴㄴ 니가 분명 개조해도 된다고 했음(증거는 없음)

3. 그럼 개조한거니까 가격이라도 내려 했는데 그거나그거나 같은 가격 나옴 ㅇㅇ, 그럼 모델러 갤럼이랑 한 번 대화해보라니까 전화하기 싫다고함.


현재

-불만사항 메일로 보내라고 해서 지금 공문형식으로 갤럼이 작성해주는중, 너무 고맙다ㄹㅇ



서로 화르르 불타고 일단 톡에서는 서로 사과함


나 : 네, 서로 의견이 엇나가 이렇게 된 것 정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아까는 저도 본의아니게 언성을 높이고 기분을 나쁘게 해드린 점 사과하겠습니다.


업체 : 네 부디 타협점을 찾아서 잘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ㅇㅇ 네 다음 흑우 223.39 2018.06.22 11:30:41
지퍼맨 야 진지하게 업자나 배우는 학생들이나 보여줘봐라 이거는 150일 수가 없다. 당장 지방에 겜회사에 외주줘도 150은 절대안받고 이거보다 퀄 훨씬 높게받는다 시발거 - dc App 2018.06.22 11:32:22
ㅇㅇ 일단 150 전부를 선금으로 쏴버린것에 15흑우 가산점 드리겠습니다 175.193 2018.06.22 11:32:36
긴긴 선금?흑우추 2018.06.22 11:33:30
OXFORD 진짜 싀펄 외주맡기는게 기업이 아닌 개인이면 8할은 호구잡히는듯, 진짜 조심해라 2018.06.22 11:33:52
모델링 이외에 쉐이프키, 리깅포함해서 150임 근데 그것도 과함 5~70임솔직히 222.104 2018.06.22 11:34:02
ㅇㅇ 념글 쭉 다봤는데 ㄹㅇ 흑우 잡혔네. 150이면 하이폴 캐릭 값인데 쩝 걍 간단한 텍스쳐 정돈 내가 돠줄 수 있음 220.93 2018.06.22 11:34:04
dd 흐으으윽우 218.146 2018.06.22 11:34:07
케모미아재 지식없는 사람이 신청했음 눈뜨고 당할 생각하니 세상 너모무섭다. 이겨라~ 2018.06.22 11:34:09
ㅇㅇ 크 요즘 념글값 왤케 비싸졌냐 175.193 2018.06.22 11:34:56
모델링초보 그리고 나 모델러아님 개발자여;; 222.104 2018.06.22 11:35:22
NAME_HORANG 150......... 2018.06.22 11:41:47
ㅇㅇ 반선불도아니고 ㅋ 211.63 2018.06.22 12:41:53
아델리펭귄 무슨 조폭이냐 꼬우면 찾아오라니 - dc App 2018.06.22 12:44:04
ㅇㅇ 원래 선불은 무슨 거래던 절대안됨 호구잡히는 거라서 175.214 2018.06.22 13:05:41
기무대띠 소고기먹고싶다 2018.06.22 13:30:55
메모장 정말로 조선인 같은발상이로군 콘 - dc App 223.62 2018.06.22 16:26:06
피냐타 버린 돈만으로 따지면 힛갤도 가겠다 2018.06.23 03:04:14
히토리봇치 150 날먹 ㅋㅋ 121.167 2018.06.23 11:35:22
ㅇㅇ 꺼억 175.223 2018.06.23 12:4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337 일반 오늘자 브얄챗 3 싸이킥유코 2018-07-04 0
26335 일반 트래커 고정! 나는 이게 좋더라! 하나씩 적어주라 5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07-04 0
26334 일반 합성 연습중 6 pocky 2018-07-04 0
26333 일반 풀트래킹 되다가 안되니까 할맛 안나네 11 러프멜 2018-07-04 1
26332 일반 결국은 아바타 제로부터 만들 생각을 하게 되네 8 Seolmyu 2018-07-04 0
26331 일반 블소 옷 적용시킨 갤럼있음?? AtaGo 2018-07-04 0
2633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가 vr기기중에 가장 무겁다고함 5 댕타 2018-07-04 0
26329 일반 세렌디 이사람 무슨프로그램 쓰는거야? 6 ㅁㄴㅇㄹ 211.207 2018-07-04 0
26328 일반 흔들어라~ 1 댕타 2018-07-04 0
26327 일반 와 씨박ㄴ 오타쿠 천지네 29 ㅇㅇ 223.62 2018-07-04 31
26326 일반 우아 데스건 처음맞아봄 2 일레임 2018-07-04 0
26325 일반 제스쳐에 파티클만넣었는데 안나오는이유가뭘까 스카블 39.120 2018-07-04 0
26324 일반 근데 남캐가 여캐옷입고잇으면 좋지않음? 10 BLOCK_B 2018-07-04 3
26323 일반 트래커 공 설정 도움좀.... 1 ㅇㅇ 118.37 2018-07-04 0
26322 일반 프레임 암즈 뱁새 3 5Sori 2018-07-04 2
26321 일반 왜 트래커 패어링이 추가로 안될까? 8 만들어볼까요 124.50 2018-07-04 0
26320 일반 (꾸준글)7/7(토) VR마작을 해보면서 배워보자! 10 꼬마키` 2018-07-04 10
26319 일반 개조아보이네 4 mallin 2018-07-04 0
26318 일반 야야 념글에 표정 안겹치는거 했더니 아예 눈을 안깜빡이는데? ㅇㅇ 175.204 2018-07-04 0
26317 일반 트래커 전부 페어링 하고 게임 접속했는데 공 안보임 3 아야세쨔응 2018-07-04 0
26316 일반 저댄 공연장 작업시작 8 OXFORD 2018-07-04 0
26315 일반 오늘 신사에서 컨셉 이상한 나나치 봄 10 ㅇㅇ 218.157 2018-07-04 29
26314 일반 야 념글 저대로 넣으니까 눈이 안깜빡여 ㅇㅇ 175.204 2018-07-04 0
26313 일반 커미션좀 해줄사람 2 Luche 2018-07-04 0
26312 일반 춤추는애들 뭐야.... 4 테라피아 2018-07-04 0
26311 일반 좀 도와조... 4 ㅇㅇ 175.204 2018-07-04 0
26310 일반 mmd모델로 커미션 해줄사람 괌 9 ㅇㅇ 125.181 2018-07-04 0
26309 일반 키넥트파는 갤럼 있누? CHJ. 2018-07-04 0
26308 일반 오큘러스 베타 어떻게 쓰는거야? ㅇㅇ 182.209 2018-07-04 0
26307 일반 매형이 플스있다그래서 키넥트만 빌려달라했는데 5 CHJ. 2018-07-04 0
2630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바꿧으면 좋겟다 2 치요키 2018-07-04 0
26305 일반 브알챗 메테리얼 애니메이션 지원함? 17 iKaMuSuMe 2018-07-04 0
26304 일반 오늘의 VR 2 애플치즈 2018-07-04 1
26303 일반 근데 진짜로 다음에 할 때는 모드 넣은 파일은 안받고 싶음... 5 고로로상 2018-07-04 0
26302 일반 블소 옷쓰는 애들은 없나보네?? AtaGo 2018-07-04 0
26301 일반 이건또왜일본어로바뀜 4 ㅇㅇ 125.181 2018-07-04 0
26300 일반 신청 받은거 4개 다 끝냈다... 10 고로로상 2018-07-04 2
26299 일반 근데 눈깔 애니메이션 안넣어도 자동으로 깜빡이는 모델은 뭐임? 긴긴 2018-07-04 0
26298 일반 아바타에 스마일네커,표정추가, 칼 추가 커미션 되는사람잇음? 1 ㅇㅇ 221.155 2018-07-04 0
26297 일반 커미션 보통 얼마쯤함? 4 ㅇㅇ 125.181 2018-07-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