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50빌런 현재 외주업체와 현황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979
  • 2018-06-22 11:29:18
							




지금 대충 몇몇 갤럼이 도와줘서 모델파일 대부분이 내가 샘플쓰라고 보내준 모델 그대로 복붙하고 데시메이트 비슷한 느낌으로 살짝만 비틀어서 쓰고있었다는거 알아냄.

따져봤는데 니가 사용하라고 했다고 함.(증거없음, 녹음본이나 카톡기록에도 없음.)

내가 원작자새끼 ㅈ같아서 만드는건데 그럴리가 없다고 말함.

그러면 다음주에 우리 사무실로 찾아오라고 그럼;.(그 때 뭔가 삘이 안좋았음, 절대 가면 안된다는 느낌)

바쁜몸이라 못간다고 했음.

개조인데도 150만이면 너무 비싼거 아니냐고 하니까 아니라고 함, 처음 만드는거나 개조나 별 차이가 없대 ㅋㅋ

그럼 그 관련은 모델러친구(갤럼이 전화해줬었음)가 잘 아니까 다시 함 전화해보라고 함.

전화하기 싫대.ㅋㅋㅋㅋ이건 또 뭔소리래



3줄요약

1. 난 분명 계약서에 "제작"이라고 명시했는데 내가보낸 모델 개조해서 만들던거였음. 환불해달라고 함.

2. ㄴㄴ 니가 분명 개조해도 된다고 했음(증거는 없음)

3. 그럼 개조한거니까 가격이라도 내려 했는데 그거나그거나 같은 가격 나옴 ㅇㅇ, 그럼 모델러 갤럼이랑 한 번 대화해보라니까 전화하기 싫다고함.


현재

-불만사항 메일로 보내라고 해서 지금 공문형식으로 갤럼이 작성해주는중, 너무 고맙다ㄹㅇ



서로 화르르 불타고 일단 톡에서는 서로 사과함


나 : 네, 서로 의견이 엇나가 이렇게 된 것 정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아까는 저도 본의아니게 언성을 높이고 기분을 나쁘게 해드린 점 사과하겠습니다.


업체 : 네 부디 타협점을 찾아서 잘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ㅇㅇ 네 다음 흑우 223.39 2018.06.22 11:30:41
지퍼맨 야 진지하게 업자나 배우는 학생들이나 보여줘봐라 이거는 150일 수가 없다. 당장 지방에 겜회사에 외주줘도 150은 절대안받고 이거보다 퀄 훨씬 높게받는다 시발거 - dc App 2018.06.22 11:32:22
ㅇㅇ 일단 150 전부를 선금으로 쏴버린것에 15흑우 가산점 드리겠습니다 175.193 2018.06.22 11:32:36
긴긴 선금?흑우추 2018.06.22 11:33:30
OXFORD 진짜 싀펄 외주맡기는게 기업이 아닌 개인이면 8할은 호구잡히는듯, 진짜 조심해라 2018.06.22 11:33:52
모델링 이외에 쉐이프키, 리깅포함해서 150임 근데 그것도 과함 5~70임솔직히 222.104 2018.06.22 11:34:02
ㅇㅇ 념글 쭉 다봤는데 ㄹㅇ 흑우 잡혔네. 150이면 하이폴 캐릭 값인데 쩝 걍 간단한 텍스쳐 정돈 내가 돠줄 수 있음 220.93 2018.06.22 11:34:04
dd 흐으으윽우 218.146 2018.06.22 11:34:07
케모미아재 지식없는 사람이 신청했음 눈뜨고 당할 생각하니 세상 너모무섭다. 이겨라~ 2018.06.22 11:34:09
ㅇㅇ 크 요즘 념글값 왤케 비싸졌냐 175.193 2018.06.22 11:34:56
모델링초보 그리고 나 모델러아님 개발자여;; 222.104 2018.06.22 11:35:22
NAME_HORANG 150......... 2018.06.22 11:41:47
ㅇㅇ 반선불도아니고 ㅋ 211.63 2018.06.22 12:41:53
아델리펭귄 무슨 조폭이냐 꼬우면 찾아오라니 - dc App 2018.06.22 12:44:04
ㅇㅇ 원래 선불은 무슨 거래던 절대안됨 호구잡히는 거라서 175.214 2018.06.22 13:05:41
기무대띠 소고기먹고싶다 2018.06.22 13:30:55
메모장 정말로 조선인 같은발상이로군 콘 - dc App 223.62 2018.06.22 16:26:06
피냐타 버린 돈만으로 따지면 힛갤도 가겠다 2018.06.23 03:04:14
히토리봇치 150 날먹 ㅋㅋ 121.167 2018.06.23 11:35:22
ㅇㅇ 꺼억 175.223 2018.06.23 12:4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255 일반 어제는 다섯시까지 놀았다 ㅇㅇ 223.62 2018-07-18 0
31254 일반 일본인들 영어 못하는 거 보면 부러움 11 xx 183.96 2018-07-18 0
31253 일반 20명이 넘는 월드에 마이크 킨사람이 단 한명도 없었던적이 있었음 10 카디아. 2018-07-18 2
31252 일반 감정표현 할때만 눈색깔 바꾸고 싶어 4 알려줘 112.144 2018-07-18 0
31251 일반 한국인이나 한국인인거 구분할줄알지 3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0
31249 일반 영어 발음으로 한국인 구분 하는 방법 7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0
31248 일반 댄스룸은 국적에 연연하지 않음 1 Luche 2018-07-18 0
31247 일반 vr 없는데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좀 알려줘.. 3 ㅇㅇ 223.62 2018-07-18 0
31246 일반 여기 눈팅 꾸준히 했는데 ㅇㅇ 58.239 2018-07-18 0
31245 일반 아 그리고 한류따위는 없다. 38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44 일반 왜한국인인걸숨기는가 2 마요릭 2018-07-18 0
31243 일반 솔직히 한국인인거 티 다난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41 일반 월드 돌아다니다가 갤럼들을 못본다고 ? 12 카디아. 2018-07-18 0
31240 일반 들어와서 인사하고 다닌다는거 3 ㅇㅇ 117.111 2018-07-18 0
31238 일반 아 한국인이시구나... 3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36 일반 한국애들이 뭔가 자존감이 없는 건가 생각이듬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8 1
31235 일반 플탐 30시간 친구 20명이면 ㅍㅌㅊ?? 3 1 59.31 2018-07-18 0
31234 일반 그레이트펍에서 논다고 영어가 느냐? 5 1 59.31 2018-07-18 0
31233 일반 일본애들은 지들말에 영어 있지않음? 4 ㅇㅇ 113.198 2018-07-18 0
31232 일반 풀트래킹 존나재밌네 ㅋㅋ 4 CHJ. 2018-07-18 0
31231 일반 아싸들에겐 폐관수련을 추천한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29 일반 그냥친구 말구 비밀친구 만드는 방법좀 9 포도초콜렛 2018-07-18 0
31227 일반 대충 이렇게 만들고 싶은데 으음... 1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226 일반 근데 일본인들은 대체로 영어를 모르더라 5 1 59.31 2018-07-18 0
31225 일반 hp mr 소리가 들렸다 안들렸다 하는데 3 ㅇㅇ 112.152 2018-07-18 0
31224 일반 친구 만드는법 7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23 일반 요즘 인기 아바타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8 0
31222 일반 친추할때 친추해도되냐고 물어보는건 왜그래 4 신ldl 2018-07-18 0
31220 일반 하아.. 양녀들 너무 귀엽다 2 1 59.31 2018-07-18 0
31219 일반 친구없다는거 드립 아닌가 4 NAME_HORANG 2018-07-18 0
31218 일반 근데 갤롬 실존하긴함? 5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17 일반 그러고보면 vrc 세계 존나 좁다...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16 일반 아침점호때 2 러프멜 2018-07-18 0
31215 일반 친구없 다갤에 찡찡거리는놈 = 씹인싸기만충 1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14 일반 부랄챗 찐따 특징 5 ㅇㅇ 120.50 2018-07-18 0
31213 일반 늒네어제 엄청재밋엇어오 3 123 218.52 2018-07-18 0
31212 일반 바다에 사는 파리는? 3 공배기 2018-07-18 0
31211 일반 먼저 말 걸 용기가 없으면 1 ㅇㅇ 113.198 2018-07-18 0
31210 일반 갑자기 눈에 사륜안넣고싶음 6 꿀뚤 2018-07-18 0
31209 일반 msvr 사려는데 6 헤고룬쟈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