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50빌런 현재 외주업체와 현황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979
  • 2018-06-22 11:29:18
							




지금 대충 몇몇 갤럼이 도와줘서 모델파일 대부분이 내가 샘플쓰라고 보내준 모델 그대로 복붙하고 데시메이트 비슷한 느낌으로 살짝만 비틀어서 쓰고있었다는거 알아냄.

따져봤는데 니가 사용하라고 했다고 함.(증거없음, 녹음본이나 카톡기록에도 없음.)

내가 원작자새끼 ㅈ같아서 만드는건데 그럴리가 없다고 말함.

그러면 다음주에 우리 사무실로 찾아오라고 그럼;.(그 때 뭔가 삘이 안좋았음, 절대 가면 안된다는 느낌)

바쁜몸이라 못간다고 했음.

개조인데도 150만이면 너무 비싼거 아니냐고 하니까 아니라고 함, 처음 만드는거나 개조나 별 차이가 없대 ㅋㅋ

그럼 그 관련은 모델러친구(갤럼이 전화해줬었음)가 잘 아니까 다시 함 전화해보라고 함.

전화하기 싫대.ㅋㅋㅋㅋ이건 또 뭔소리래



3줄요약

1. 난 분명 계약서에 "제작"이라고 명시했는데 내가보낸 모델 개조해서 만들던거였음. 환불해달라고 함.

2. ㄴㄴ 니가 분명 개조해도 된다고 했음(증거는 없음)

3. 그럼 개조한거니까 가격이라도 내려 했는데 그거나그거나 같은 가격 나옴 ㅇㅇ, 그럼 모델러 갤럼이랑 한 번 대화해보라니까 전화하기 싫다고함.


현재

-불만사항 메일로 보내라고 해서 지금 공문형식으로 갤럼이 작성해주는중, 너무 고맙다ㄹㅇ



서로 화르르 불타고 일단 톡에서는 서로 사과함


나 : 네, 서로 의견이 엇나가 이렇게 된 것 정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아까는 저도 본의아니게 언성을 높이고 기분을 나쁘게 해드린 점 사과하겠습니다.


업체 : 네 부디 타협점을 찾아서 잘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ㅇㅇ 네 다음 흑우 223.39 2018.06.22 11:30:41
지퍼맨 야 진지하게 업자나 배우는 학생들이나 보여줘봐라 이거는 150일 수가 없다. 당장 지방에 겜회사에 외주줘도 150은 절대안받고 이거보다 퀄 훨씬 높게받는다 시발거 - dc App 2018.06.22 11:32:22
ㅇㅇ 일단 150 전부를 선금으로 쏴버린것에 15흑우 가산점 드리겠습니다 175.193 2018.06.22 11:32:36
긴긴 선금?흑우추 2018.06.22 11:33:30
OXFORD 진짜 싀펄 외주맡기는게 기업이 아닌 개인이면 8할은 호구잡히는듯, 진짜 조심해라 2018.06.22 11:33:52
모델링 이외에 쉐이프키, 리깅포함해서 150임 근데 그것도 과함 5~70임솔직히 222.104 2018.06.22 11:34:02
ㅇㅇ 념글 쭉 다봤는데 ㄹㅇ 흑우 잡혔네. 150이면 하이폴 캐릭 값인데 쩝 걍 간단한 텍스쳐 정돈 내가 돠줄 수 있음 220.93 2018.06.22 11:34:04
dd 흐으으윽우 218.146 2018.06.22 11:34:07
케모미아재 지식없는 사람이 신청했음 눈뜨고 당할 생각하니 세상 너모무섭다. 이겨라~ 2018.06.22 11:34:09
ㅇㅇ 크 요즘 념글값 왤케 비싸졌냐 175.193 2018.06.22 11:34:56
모델링초보 그리고 나 모델러아님 개발자여;; 222.104 2018.06.22 11:35:22
NAME_HORANG 150......... 2018.06.22 11:41:47
ㅇㅇ 반선불도아니고 ㅋ 211.63 2018.06.22 12:41:53
아델리펭귄 무슨 조폭이냐 꼬우면 찾아오라니 - dc App 2018.06.22 12:44:04
ㅇㅇ 원래 선불은 무슨 거래던 절대안됨 호구잡히는 거라서 175.214 2018.06.22 13:05:41
기무대띠 소고기먹고싶다 2018.06.22 13:30:55
메모장 정말로 조선인 같은발상이로군 콘 - dc App 223.62 2018.06.22 16:26:06
피냐타 버린 돈만으로 따지면 힛갤도 가겠다 2018.06.23 03:04:14
히토리봇치 150 날먹 ㅋㅋ 121.167 2018.06.23 11:35:22
ㅇㅇ 꺼억 175.223 2018.06.23 12:4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78 일반 지금 옷 분리되서 움직이는건 알아냇는데 1 어흑마이갓 2018-07-03 0
25977 일반 요즘 미코보면 막 때리고다닌다 5 ㅇㅇ 210.220 2018-07-03 0
25976 일반 브알챗 강제 로그아웃 된 뒤로 접속이 안댄다... 6 시란 2018-07-03 0
25975 일반 blender 옷이랑 머리가 안따라와준다는 갤럼앙 이거봐봐 1 Dochi 2018-07-03 0
25974 일반 그레이브 맵에 히든 몇개야? 1 ㅇㅇ 202.150 2018-07-03 0
25973 일반 살면서 꼭 필요한거 3가지 2 ㅇㅇㅇ 39.115 2018-07-03 0
25972 일반 키넥트 중고로 사려하는데 4 으갉 110.8 2018-07-03 0
25971 일반 어떤 VR을 택하든 간에 2 피오나 125.142 2018-07-03 0
25970 일반 키넥트 유저들한테 드라이버쪽 질문 하나만 1 애플티 2018-07-03 0
25969 일반 이거 블렌더 이럴땐 어찌해야됨 6 어흑마이갓 2018-07-03 0
25968 일반 지금 Vive 홈페이지에 트래커 물량 풀린거임? 2 ㅇㅇ 122.42 2018-07-03 0
25967 일반 아-까 월드 아바타 스네일 마커 물어봤었던 늅인데 12 Wolfs 2018-07-03 0
25966 일반 상남자 특 3 긴긴 2018-07-03 1
25965 일반 근데 우리나라는 왜케 잘 안뭉쳐다녀? 10 ㅇㅇ 121.139 2018-07-03 0
25964 일반 아래 노말맵 갤럼아 ㅇㅇ 117.111 2018-07-03 0
25963 일반 시네마맵 자꾸 멈추는데 나만그럼? 그로자 2018-07-03 0
2596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4개까지 가능 3 러프멜 2018-07-03 0
25959 일반 이거 갑자기 왜그러지? 시네마맵에서 멈추는데 머가문제임? 그로자 2018-07-03 0
25958 일반 키넥트 10만정도면 부담적은데 한번 사볼까 4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56 일반 야 전에 만들었던게 더났냐??? 16 Bunny Y 2018-07-03 0
25955 일반 저댄방 꿀잼메들리 13 러프멜 2018-07-03 0
25954 일반 유니티 캐릭터 크기가 작아졌는데 4 ㅇㅇ 125.133 2018-07-03 1
25953 일반 키넥트 보통 얼마해? 5 Dochi 2018-07-03 0
25951 일반 맵에서 친구찾는 기능있는거 어떰? 1 신ldl 2018-07-03 0
25950 일반 아바타에 카메라넣었는데 왜 월드바꾸면 사라지지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48 일반 키넥트 바닥에 앉는거 가능해? 4 애플티 2018-07-03 0
25947 일반 걸어가면서 소리나는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실 고수님 계셔요? 2 유동이 211.200 2018-07-03 1
25946 일반 키넥트 사면 1 Dochi 2018-07-03 0
25945 일반 형냐들 물어볼꺼있음 2 늒네 223.62 2018-07-03 0
25943 일반 여자 캐릭터 노말맵 완성했다... 39 Bunny Y 2018-07-03 0
25941 일반 카메라 기능중에 1 그레모리 125.142 2018-07-03 0
25940 일반 아니 행아웃월드하다가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39 일반 브알 공식 잠금화면 새로운거 안나오나 4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3 0
25938 일반 죠죠 아바타 써도 되냐? 기무대띠 2018-07-03 0
25937 일반 이거 너무신기한데 방법 아는사람있음? 6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34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ㅇㅇ 175.126 2018-07-03 0
25932 일반 그림그리는방에서 이런새기 나만 화남? 4 ㅇㅇ 223.39 2018-07-03 0
25931 일반 역대급으로 열심히 춤춘 영상 보고가라 5 댕타 2018-07-03 1
25928 일반 블렌더 고수님들 제발 쇼타미코 만드러줒에요 1 BLOCK_B 2018-07-03 0
25927 일반 이모트에 노래넣는건 어떻게함? 내공내공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