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50빌런 현재 외주업체와 현황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979
  • 2018-06-22 11:29:18
							




지금 대충 몇몇 갤럼이 도와줘서 모델파일 대부분이 내가 샘플쓰라고 보내준 모델 그대로 복붙하고 데시메이트 비슷한 느낌으로 살짝만 비틀어서 쓰고있었다는거 알아냄.

따져봤는데 니가 사용하라고 했다고 함.(증거없음, 녹음본이나 카톡기록에도 없음.)

내가 원작자새끼 ㅈ같아서 만드는건데 그럴리가 없다고 말함.

그러면 다음주에 우리 사무실로 찾아오라고 그럼;.(그 때 뭔가 삘이 안좋았음, 절대 가면 안된다는 느낌)

바쁜몸이라 못간다고 했음.

개조인데도 150만이면 너무 비싼거 아니냐고 하니까 아니라고 함, 처음 만드는거나 개조나 별 차이가 없대 ㅋㅋ

그럼 그 관련은 모델러친구(갤럼이 전화해줬었음)가 잘 아니까 다시 함 전화해보라고 함.

전화하기 싫대.ㅋㅋㅋㅋ이건 또 뭔소리래



3줄요약

1. 난 분명 계약서에 "제작"이라고 명시했는데 내가보낸 모델 개조해서 만들던거였음. 환불해달라고 함.

2. ㄴㄴ 니가 분명 개조해도 된다고 했음(증거는 없음)

3. 그럼 개조한거니까 가격이라도 내려 했는데 그거나그거나 같은 가격 나옴 ㅇㅇ, 그럼 모델러 갤럼이랑 한 번 대화해보라니까 전화하기 싫다고함.


현재

-불만사항 메일로 보내라고 해서 지금 공문형식으로 갤럼이 작성해주는중, 너무 고맙다ㄹㅇ



서로 화르르 불타고 일단 톡에서는 서로 사과함


나 : 네, 서로 의견이 엇나가 이렇게 된 것 정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아까는 저도 본의아니게 언성을 높이고 기분을 나쁘게 해드린 점 사과하겠습니다.


업체 : 네 부디 타협점을 찾아서 잘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ㅇㅇ 네 다음 흑우 223.39 2018.06.22 11:30:41
지퍼맨 야 진지하게 업자나 배우는 학생들이나 보여줘봐라 이거는 150일 수가 없다. 당장 지방에 겜회사에 외주줘도 150은 절대안받고 이거보다 퀄 훨씬 높게받는다 시발거 - dc App 2018.06.22 11:32:22
ㅇㅇ 일단 150 전부를 선금으로 쏴버린것에 15흑우 가산점 드리겠습니다 175.193 2018.06.22 11:32:36
긴긴 선금?흑우추 2018.06.22 11:33:30
OXFORD 진짜 싀펄 외주맡기는게 기업이 아닌 개인이면 8할은 호구잡히는듯, 진짜 조심해라 2018.06.22 11:33:52
모델링 이외에 쉐이프키, 리깅포함해서 150임 근데 그것도 과함 5~70임솔직히 222.104 2018.06.22 11:34:02
ㅇㅇ 념글 쭉 다봤는데 ㄹㅇ 흑우 잡혔네. 150이면 하이폴 캐릭 값인데 쩝 걍 간단한 텍스쳐 정돈 내가 돠줄 수 있음 220.93 2018.06.22 11:34:04
dd 흐으으윽우 218.146 2018.06.22 11:34:07
케모미아재 지식없는 사람이 신청했음 눈뜨고 당할 생각하니 세상 너모무섭다. 이겨라~ 2018.06.22 11:34:09
ㅇㅇ 크 요즘 념글값 왤케 비싸졌냐 175.193 2018.06.22 11:34:56
모델링초보 그리고 나 모델러아님 개발자여;; 222.104 2018.06.22 11:35:22
NAME_HORANG 150......... 2018.06.22 11:41:47
ㅇㅇ 반선불도아니고 ㅋ 211.63 2018.06.22 12:41:53
아델리펭귄 무슨 조폭이냐 꼬우면 찾아오라니 - dc App 2018.06.22 12:44:04
ㅇㅇ 원래 선불은 무슨 거래던 절대안됨 호구잡히는 거라서 175.214 2018.06.22 13:05:41
기무대띠 소고기먹고싶다 2018.06.22 13:30:55
메모장 정말로 조선인 같은발상이로군 콘 - dc App 223.62 2018.06.22 16:26:06
피냐타 버린 돈만으로 따지면 힛갤도 가겠다 2018.06.23 03:04:14
히토리봇치 150 날먹 ㅋㅋ 121.167 2018.06.23 11:35:22
ㅇㅇ 꺼억 175.223 2018.06.23 12:4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811 일반 2달정도햇는데 현탐오내 6 꿀뚤 2018-06-24 0
22809 일반 토가 압타 패치안하냐 3 ㅇㅇ 59.152 2018-06-24 0
22808 일반 늒네 압타 만들기 성공적.. 감동 4 임연수 2018-06-24 0
22806 일반 vr 어떤거가 가장좋음? 4 경듀 2018-06-24 0
22804 일반 블랜더 질문좀 4 ㅇㅇ 218.157 2018-06-24 0
22803 일반 이모트로 라스푸틴 풃버전이 안들어간다 흑흑 2 ㅇㅇ 180.230 2018-06-24 0
22801 일반 난 블락 잘 안함 5 ㅇㅇ 49.143 2018-06-24 0
22800 일반 완장제작 막혔어요... 3 라임귤 2018-06-24 0
22799 일반 유니티 6시간하고 다이나믹본 값어케해야할지몰라서 갸ㅐㅇ 때려침 1 ㅇㅇ 49.143 2018-06-24 0
22798 일반 님들 친구가 더많음? 블락 리스트가 더많음? 2 ㅇㅇ 59.152 2018-06-24 0
22797 일반 치마나 꼬리 흔들리는거 다이나믹본 수치 몇정도 주는게 좋냐 ? ㅇㅇ 118.37 2018-06-24 0
22795 일반 지금 내가 할 일은 없는데 빠쓰 2018-06-24 0
22794 일반 vr마작 하고싶어서 규칙 글로된거 읽어봤는데 3 알못 59.7 2018-06-24 0
22791 일반 브알챙 점심시간 댄스 2 댕타 2018-06-24 0
22790 일반 이런 아바타 보신분? 2 늒비 1.239 2018-06-24 0
22789 일반 HTC 트래커는 뭔 악세임? 품절인데 3 치치후에타 2018-06-24 0
22788 일반 진짜 아싸+찐따색기들은 브얄챗에서도 똑같은 짓 하더라 9 ㅇㅇㅋ 211.36 2018-06-24 1
22787 일반 최신버전 sdk 오디오소스 각박한거보소; 3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86 일반 안경쟁이 탈출잼 mallin 2018-06-24 0
22784 일반 아바타 찾아요! 늒비 1.239 2018-06-24 0
22783 일반 부갤주 팬티 기타등등팬티 27 기무대띠 2018-06-24 24
22782 일반 형님들 아바타 하나찾습니다... 1 늒비 1.239 2018-06-24 0
22780 일반 파티클 루프풀었는데2번나와서 질문있어요 4 스카블 39.120 2018-06-24 0
22778 일반 김서리방지 안경을사야하나.. 5 애플치즈 2018-06-24 0
22777 일반 에이서 mr 구매했습니다 근데 컴사양이 문제없을까요? 5 차렷! 210.179 2018-06-24 0
22776 일반 키넥트 거치대 추천해준다 Gloryman 2018-06-24 0
22775 일반 빤스만 입고 vr착용하고 vr챗 하는 놈들 특징 4 아루라테 2018-06-24 0
22774 일반 브알챗 피규어.jpg 4 공배기 2018-06-24 0
22773 일반 브얄챗 아싸 전용 아바타 추천해준다.jpg 2 ㅇㅇ 125.180 2018-06-24 4
22772 일반 오큘쓰다 살짝 부딪혓는데 2 ㅇㅇ 218.147 2018-06-24 0
22770 일반 키넥트 그 네모난 박스가 내 다리쪽 볼수 있어야됨? 글긔 2018-06-24 0
22768 일반 비트세이버 원래 노래 이거밖게업음? 3 ㅇㅇ 218.147 2018-06-24 0
22767 일반 월드 하나 찾고 있는데 오딘지 모르겠음.. ㅇㅇ 2018-06-24 0
22766 일반 갤에 글 쓰거나 사진 올릴때 주의할 점 있나요? 7 싸이킥유코 2018-06-24 0
22765 일반 이모트 할때 캐릭터 자세 바뀌는 대로 시점조절 BEnE 2018-06-24 0
22764 일반 이게 아무리 인싸 재활프로그램이라지만 1 dd 218.157 2018-06-24 0
22762 일반 mr도 비트세이버 가능? 3 ㅇㅇ 175.223 2018-06-24 0
22761 일반 vr가격대 정리되어잇는데 잇냐 5 ㅇㅇ 175.223 2018-06-24 0
22760 일반 생각보다 사양이 그리높진않음 2 애플치즈 2018-06-24 0
22759 일반 나만 vr할때 팬티만 입음? 13 기무대띠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