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 사람들 건전지 뭐써?
글쓴이
KASAGI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94
  • 2018-05-12 11:18:40
							

벌크용 건전지? 충전식 건전지?
고민이다

- dc official App
늑대와향신료 많이 사놓고 쓴다던데 2018.05.12 11:21:44
착한사람 충전식! mr 조금만 오래써도 건전지 감당안됨 ㅋㅋㅋ 2018.05.12 11:22:59
ㅇㅇ 집에 aa 건전지가 너무 많아서 이거 다쓰기전까진 충전용 안살듯 223.38 2018.05.12 11:28:16
글긔 2018.05.12 11:31:41
KASAGI 이건 뭐 반반치킨도 아니고, 왜 계속 갈리냐 - dc App 2018.05.12 11:33:37
KASAGI 2018.05.12 11:34:13
글긔 디지기 실으면 충전지사라 2018.05.12 11:36:56
KASAGI 2018.05.12 11:38:14
KASAGI 디지기 싫어서 충전지 사야겠다. 추천제품 있어? - dc App 2018.05.12 11:38:47
ㅇㅇ 충전사셈 ㅋㅋ 나는 집에 건전지가 남아 돌아서 안삿지 없으면 사는거 고려해볼정도로 배터리 모자람 223.38 2018.05.12 11:41:15
글긔 나는 에네루프사서 2일째 쓰고있음 2018.05.12 11:42:12
dd 다이소 58.239 2018.05.12 11:46:12
dd 건전지 한번넣은걸로 일주일정도쓰는듯 58.239 2018.05.12 11:47:01
KASAGI 나도 에네루프 샀다. - dc App 2018.05.12 11:54:25
KASAGI 2018.05.12 11:54:34
ㅇㅇ 에네루프 211.224 2018.05.12 12:01:44
춤만춰 에네루프8개로 5~6일에 한번씩 교체함 하루 평균 2~3시간정도 함 하다가 컨트롤 버벅하면 바로 교체하고 나머지 충전기 ㄱㄱ 125.136 2018.05.12 12:27:46
KASAGI 8개 샀다고? ㄷㄷ 나 4개만 샀는데.. - dc App 2018.05.12 12:3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76 일반 나도 컨셉유저랑 친해지거싶다 6 포동포도 2018-05-15 0
2975 일반 3인칭으로 바꿔서 사진찍는건 어케해요 2 SikYU 2018-05-15 0
2974 일반 바이브 프로 연기댓다. 1 HALT 2018-05-15 0
2973 일반 윗집 공사해서 마이크를 못키네ㅠ 7 공배기 2018-05-15 0
2972 일반 칸나 사진 이렇게 찍어놓으니까 씹인싸같음 6 하벤하이드 2018-05-15 0
2971 일반 전신트래킹할려면 트래커로 뭘 어찌해야함 2 SikYU 2018-05-15 0
2970 일반 room 없던 시절이 급 그리워짐 8 MANKALO 2018-05-15 1
2969 일반 전신트래킹은 어찌하는거임?? 2 SikYU 2018-05-15 0
2968 일반 컴퓨터 이정도면 어때 ? 렉은좀있어도됨 vr모드 사용안함 3 그로자 2018-05-15 0
2966 일반 도트형태의 아바타 있는 월드 아시는 분? Raimiz 2018-05-15 0
2965 일반 무언VR유저끼리는 그들간 통하는게 있는듯 8 포동포도 2018-05-15 0
2963 일반 배그 가능한데 그정도면 사양 딱히 상관없겟지? 3 ㅇㅇ 219.248 2018-05-15 0
2962 일반 풀바디되는사람끼리모여서 10 늒네챠 175.223 2018-05-15 0
2961 일반 하 어제부터의 노력의결실 2 강나다 116.46 2018-05-15 0
2960 일반 왜 꿀잼 퍼블릭안가고 사설방으로 가는거임 4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15 0
2959 일반 난 맨날 비주류 월드에서만 노는데 3 ㅇㅇ 223.38 2018-05-15 0
2958 일반 오딧세이 쓰는데요 다리 접히는거 5 오딧 112.222 2018-05-15 0
2957 일반 아 씨발 신사들어가자마자 지랄이야 8 Shipgosu 2018-05-15 0
2956 일반 다크소울아바타월드잇서? 9 늒네챠 175.223 2018-05-15 0
2955 일반 어제 신사에 일베충 등판썰ㅋㅋ 4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15 0
2954 일반 내가 노마이크니까 일부로 프레젠테이션룸 가주는거같애 1 ㅇㅇ 175.223 2018-05-15 0
2953 일반 신사 이미지가 넘모 안조아... 8 김끄리 2018-05-15 0
2952 일반 유튜버들은 만나고싶긴한데 8 Shipgosu 2018-05-15 0
2951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이 무슨 뜻임??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15 0
2950 일반 적응힘드네 날개 2018-05-15 0
2949 일반 캐쉬쌓이는 폴더 바꾸는거 질문잇음 5 Shipgosu 2018-05-15 0
2947 일반 말걸기힘들떄 하는꿀팁 5 꿀뚤 2018-05-15 1
2946 일반 신사보다 니어맵이 훨씬 클린하더라 3 ㅇㅇ 175.223 2018-05-15 0
2943 일반 이아바타 아직 나말고 다른사람못봄 12 ㅇㅇ 175.223 2018-05-15 0
2941 일반 저번달매출정리중인데 4 늒네챠 175.223 2018-05-15 0
2940 일반 현직 아싸라서 한국인이 말걸어도 대화가 안이어진다 6 ㅇㅇ 210.104 2018-05-15 0
2939 일반 존나 빡치네 애들 9 Roosakov 2018-05-14 0
2938 일반 휴 드디어 프로 발매 예정일이다...제발 오늘 나오자.. HALT 2018-05-14 0
2937 일반 얼굴이랑 헤어 본 넣는거 엄두가 안나네 루루 2018-05-14 0
2935 일반 vr은 방이 좁아도 안 되네 3 포동포도 2018-05-14 0
2934 일반 공포맵이 별로다 ㅇㅅㅇ 223.131 2018-05-14 0
2933 일반 브알로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어때? 9 KASAGI 2018-05-14 0
2932 일반 눈깔 개빡치네 ㅇㅇ 114.205 2018-05-14 0
2931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딨엉? ㅇㅇ 59.3 2018-05-14 0
293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해 8 dd 125.185 2018-05-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