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 사람들 건전지 뭐써?
글쓴이
KASAGI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94
  • 2018-05-12 11:18:40
							

벌크용 건전지? 충전식 건전지?
고민이다

- dc official App
늑대와향신료 많이 사놓고 쓴다던데 2018.05.12 11:21:44
착한사람 충전식! mr 조금만 오래써도 건전지 감당안됨 ㅋㅋㅋ 2018.05.12 11:22:59
ㅇㅇ 집에 aa 건전지가 너무 많아서 이거 다쓰기전까진 충전용 안살듯 223.38 2018.05.12 11:28:16
글긔 2018.05.12 11:31:41
KASAGI 이건 뭐 반반치킨도 아니고, 왜 계속 갈리냐 - dc App 2018.05.12 11:33:37
KASAGI 2018.05.12 11:34:13
글긔 디지기 실으면 충전지사라 2018.05.12 11:36:56
KASAGI 2018.05.12 11:38:14
KASAGI 디지기 싫어서 충전지 사야겠다. 추천제품 있어? - dc App 2018.05.12 11:38:47
ㅇㅇ 충전사셈 ㅋㅋ 나는 집에 건전지가 남아 돌아서 안삿지 없으면 사는거 고려해볼정도로 배터리 모자람 223.38 2018.05.12 11:41:15
글긔 나는 에네루프사서 2일째 쓰고있음 2018.05.12 11:42:12
dd 다이소 58.239 2018.05.12 11:46:12
dd 건전지 한번넣은걸로 일주일정도쓰는듯 58.239 2018.05.12 11:47:01
KASAGI 나도 에네루프 샀다. - dc App 2018.05.12 11:54:25
KASAGI 2018.05.12 11:54:34
ㅇㅇ 에네루프 211.224 2018.05.12 12:01:44
춤만춰 에네루프8개로 5~6일에 한번씩 교체함 하루 평균 2~3시간정도 함 하다가 컨트롤 버벅하면 바로 교체하고 나머지 충전기 ㄱㄱ 125.136 2018.05.12 12:27:46
KASAGI 8개 샀다고? ㄷㄷ 나 4개만 샀는데.. - dc App 2018.05.12 12:3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26 일반 유니티만 있으면 커스텀 아바타 만들수있음 ? 1 ㅇㅇ 49.175 2018-05-16 0
3625 일반 나만 이러고 노냐 4 초보자아 2018-05-16 0
3624 일반 뉴비 아바타 적용 질문좀 3 ㅁㅁ 121.152 2018-05-16 0
3623 일반 오큘은 2세대 어제쯤 나올까 2 크퀘허쉴? 2018-05-16 0
3622 일반 미친 갤순위 계속 떡상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d 14.38 2018-05-16 0
3620 일반 이쁜 아바타 얻는 팁같은거ㅜ없냐 3 초보자아 2018-05-16 0
3619 일반 찐따석 3 ㅇㅇ 220.81 2018-05-16 2
3617 일반 대화=자신감 이다 2 크퀘허쉴? 2018-05-16 0
3616 일반 제로투 아바타 월드이름 아는사람? 5 HazY 2018-05-16 0
3615 일반 난 아직 외국인하고 놀 그릇이 안되는가벼... 7 김끄리 2018-05-16 0
3614 일반 ㄷㄷ; 3 아루라테 2018-05-16 2
3613 일반 오늘도 스토커쟝을 만났다 3 김끄리 2018-05-16 1
3612 일반 oliphic escape 괜찮은듯 3 꿀뚤 2018-05-16 0
3611 일반 오늘 찍은 사진들 강나다 116.46 2018-05-16 0
3610 일반 오늘도 잘놀았따! 메타스코어 2018-05-16 0
3609 일반 일본인이나 한국인이랑 노는거보다 서양인이랑 노는게 재밌네 4 아루라테 2018-05-16 0
3608 일반 사람들하고 잘 못어울리는 찐따들을 위한글 4 크퀘허쉴? 2018-05-16 2
3607 일반 우간다너클즈나 칸나갱같은 민폐클랜이 생길조짐 2 ㅇㅁㅇ브알 121.173 2018-05-16 0
3606 일반 감기때문에 현실에서도 묵언수행중.. 2 늒네챠 175.223 2018-05-16 0
3605 일반 Muni's Karaoke 여기 왜 동영상안보임 ㅇㅇ 59.14 2018-05-16 0
3604 일반 찐따가 있어야할 장소 7 ㅇㅇ 220.81 2018-05-16 0
3603 일반 혹시 업로드한 아바타가 vr챗 겜내에서 투명한데 왜이런지앎? ㅇㅇㅇ 121.184 2018-05-16 0
3601 일반 비트세이버 맵 있네 ㅋㅋㅋㅋ 2 늑대와향신료 2018-05-16 1
3600 일반 저댓 하다가 운동할려니까 몸에 힘이없다 3 벗츄 2018-05-16 0
3599 일반 데드풀2 꼭봐라 진짜재밋네 2 강나다 211.36 2018-05-16 0
3598 일반 일본어 알려달라는 애들은 뭐냐 크퀘허쉴? 2018-05-16 0
3597 일반 신사가서 놀고싶다 크퀘허쉴? 2018-05-16 0
3596 일반 닉 바꿔는 속도 실화냐 크퀘허쉴? 2018-05-16 0
3595 일반 mr도 풀바디 트래킹 되냐 2 ㅇㅇ 14.38 2018-05-16 0
3594 일반 폴리곤 갯수 줄이는거 진짜 극혐이네 궁금이 183.108 2018-05-16 0
3593 일반 스네일펜 질문 1 KASAGI 2018-05-16 0
3592 일반 2가지 브얄챗 질문점 2 가나구리가와 2018-05-16 0
3591 일반 신사에서 똥싸는 인성 2 d 223.131 2018-05-16 0
3588 일반 Qyr's Kanna Valley 맵 리뷰 8 Lydie 2018-05-16 0
3587 일반 모니카 밈도 심심치않게 보인다 1 크퀘허쉴? 2018-05-16 0
3585 일반 일본애들 밈 진짜 재밌네 ㅇㅇ 124.60 2018-05-16 0
3584 일반 예-술 1 ㅇㅇ 125.191 2018-05-16 0
3583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어만 쓰는 오타쿠특 3 ㅇㅇ 223.38 2018-05-16 0
3582 일반 신사만 오면 재밌네여 2 223.131 2018-05-16 0
3580 일반 들어오자마자 컴켜고 무심코 친구 따라 방 갔는데 포동포도 2018-05-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