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 사람들 건전지 뭐써?
글쓴이
KASAGI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94
  • 2018-05-12 11:18:40
							

벌크용 건전지? 충전식 건전지?
고민이다

- dc official App
늑대와향신료 많이 사놓고 쓴다던데 2018.05.12 11:21:44
착한사람 충전식! mr 조금만 오래써도 건전지 감당안됨 ㅋㅋㅋ 2018.05.12 11:22:59
ㅇㅇ 집에 aa 건전지가 너무 많아서 이거 다쓰기전까진 충전용 안살듯 223.38 2018.05.12 11:28:16
글긔 2018.05.12 11:31:41
KASAGI 이건 뭐 반반치킨도 아니고, 왜 계속 갈리냐 - dc App 2018.05.12 11:33:37
KASAGI 2018.05.12 11:34:13
글긔 디지기 실으면 충전지사라 2018.05.12 11:36:56
KASAGI 2018.05.12 11:38:14
KASAGI 디지기 싫어서 충전지 사야겠다. 추천제품 있어? - dc App 2018.05.12 11:38:47
ㅇㅇ 충전사셈 ㅋㅋ 나는 집에 건전지가 남아 돌아서 안삿지 없으면 사는거 고려해볼정도로 배터리 모자람 223.38 2018.05.12 11:41:15
글긔 나는 에네루프사서 2일째 쓰고있음 2018.05.12 11:42:12
dd 다이소 58.239 2018.05.12 11:46:12
dd 건전지 한번넣은걸로 일주일정도쓰는듯 58.239 2018.05.12 11:47:01
KASAGI 나도 에네루프 샀다. - dc App 2018.05.12 11:54:25
KASAGI 2018.05.12 11:54:34
ㅇㅇ 에네루프 211.224 2018.05.12 12:01:44
춤만춰 에네루프8개로 5~6일에 한번씩 교체함 하루 평균 2~3시간정도 함 하다가 컨트롤 버벅하면 바로 교체하고 나머지 충전기 ㄱㄱ 125.136 2018.05.12 12:27:46
KASAGI 8개 샀다고? ㄷㄷ 나 4개만 샀는데.. - dc App 2018.05.12 12:3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73 일반 일본인 친구가 생겨서 넘모끼쁘다 2 Block 2018-05-22 0
5972 일반 야근데 PSVR로도 VR챗 다되냐? 7 ㅅㅋㅋ改 2018-05-22 0
5971 일반 어글리코리안 관련해서 글싼다 14 병신앰생새끼 116.127 2018-05-22 9
5970 일반 두번째 해결 5 카랑카람 2018-05-22 0
5969 일반 스트리퍼 1명더 늘어남 3 ㅇㅇ 14.38 2018-05-22 0
5968 일반 vr기기 가격 질문좀 3 ㅇㅇ 223.194 2018-05-22 0
5966 일반 와 스트리퍼 체력 존나 좋네 1 ㅇㅇ 14.38 2018-05-22 0
5965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19 G군 2018-05-22 0
5963 일반 스트리퍼한테 야광봉 갇다 줫는데 그걸로 춤춘다 ㅇㅇ 14.38 2018-05-22 0
5962 일반 지금 풀 트래킹 스트리퍼있다 5 dd 14.38 2018-05-22 0
5961 일반 ㅅㅂ여기 한국 가라오케방 아니냐 ㅋㅋㅋ 1 피냐타 2018-05-22 0
5960 일반 왜 이렇게 스믹이 크게해야 나오는지 이해가 안 가는 것 3 피냐타 2018-05-22 0
5958 일반 마지막시도에서 성공했다.. 허믜 4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57 일반 대체 왜 이러지 ㅅㅂ 8 피냐타 2018-05-22 0
5956 일반 웅아앙 질렀따 5 우사밍 2018-05-22 0
5955 일반 이게임위험한게 시간너무잘간다 1 울테 2018-05-22 0
5954 일반 에이사이~ 4 공배기 2018-05-22 0
5953 일반 존내빠르게 스네일마커 이해안돼서 포기한사람들은 이거보셈 5 ㅇㅇ 218.144 2018-05-22 12
5952 일반 이거 왜이리 어렵냐.. 3 이즈밍 2018-05-22 0
5951 일반 vrchat같은건 찐따가 하는거다 1 피냐타 2018-05-22 0
5950 일반 4년만에 롯데리아에서 버거먹음 3 공배기 2018-05-22 0
5949 일반 컴퓨터 소리 내는거 왜 안 되지 2 피냐타 2018-05-22 0
5947 일반 오늘은 사운드 넣는거 포기해야겟다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46 일반 mmd는 여캐밖에 없나 6 Block 2018-05-22 0
5945 일반 뉴비 질문이요 3 ㅇㅇ 114.200 2018-05-22 0
5944 일반 나중에 파티클 강좌도 쓰긴할건데 7 MANKALO 2018-05-22 0
5943 일반 눈텍스쳐를 직접 그린건 좋은데 4 ㅇㅇㅇ 121.184 2018-05-22 0
5942 일반 자이제 (다시)시작이야 G군 2018-05-22 0
5941 일반 vrchat 외부 평가가 되게 웃김 10 ㅇㅇ 121.139 2018-05-22 0
5938 일반 사운드넣는거 어렵네 8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37 일반 내 번역기 목소리 안 들리는 모양임 피냐타 2018-05-22 0
5936 일반 저부분이 이렇게 거슬리는데 해결방법이없음 4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35 일반 한국 가라오케방 놀러와라 1 dㅇ 125.185 2018-05-22 0
5933 일반 말 나온 김에 디코에 있던 새끼들 구분 좀 지어야한다 3 ㅇㅇ 2018-05-22 0
5932 일반 이 아바타 ㅈㄴ 커엽당 ㅋㅋ ㅇㅇ 125.185 2018-05-22 0
5931 일반 찐따 드디어 할만한거 찾았어요 6 피냐타 2018-05-22 0
5928 일반 아니 버니합 맵 9단계 머임?? 2 ㅇㅇ 115.139 2018-05-22 0
5927 일반 외국에 커미션 다리놔줄사람있냐? 중계비 있음 3 김끄리 2018-05-22 0
5925 일반 권총 플래쉬를 포인트 라이트 쓴다고? ㅇㅇ 125.184 2018-05-22 0
5924 일반 저스트댄스/한국가라오케방 못들가는사람 있음? 2 ㅇㅇ 125.185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