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 사람들 건전지 뭐써?
글쓴이
KASAGI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94
  • 2018-05-12 11:18:40
							

벌크용 건전지? 충전식 건전지?
고민이다

- dc official App
늑대와향신료 많이 사놓고 쓴다던데 2018.05.12 11:21:44
착한사람 충전식! mr 조금만 오래써도 건전지 감당안됨 ㅋㅋㅋ 2018.05.12 11:22:59
ㅇㅇ 집에 aa 건전지가 너무 많아서 이거 다쓰기전까진 충전용 안살듯 223.38 2018.05.12 11:28:16
글긔 2018.05.12 11:31:41
KASAGI 이건 뭐 반반치킨도 아니고, 왜 계속 갈리냐 - dc App 2018.05.12 11:33:37
KASAGI 2018.05.12 11:34:13
글긔 디지기 실으면 충전지사라 2018.05.12 11:36:56
KASAGI 2018.05.12 11:38:14
KASAGI 디지기 싫어서 충전지 사야겠다. 추천제품 있어? - dc App 2018.05.12 11:38:47
ㅇㅇ 충전사셈 ㅋㅋ 나는 집에 건전지가 남아 돌아서 안삿지 없으면 사는거 고려해볼정도로 배터리 모자람 223.38 2018.05.12 11:41:15
글긔 나는 에네루프사서 2일째 쓰고있음 2018.05.12 11:42:12
dd 다이소 58.239 2018.05.12 11:46:12
dd 건전지 한번넣은걸로 일주일정도쓰는듯 58.239 2018.05.12 11:47:01
KASAGI 나도 에네루프 샀다. - dc App 2018.05.12 11:54:25
KASAGI 2018.05.12 11:54:34
ㅇㅇ 에네루프 211.224 2018.05.12 12:01:44
춤만춰 에네루프8개로 5~6일에 한번씩 교체함 하루 평균 2~3시간정도 함 하다가 컨트롤 버벅하면 바로 교체하고 나머지 충전기 ㄱㄱ 125.136 2018.05.12 12:27:46
KASAGI 8개 샀다고? ㄷㄷ 나 4개만 샀는데.. - dc App 2018.05.12 12:3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93 일반 특정 포즈 같은건 어떻게 해? 4 ㅇㅇ 118.41 2018-05-14 0
2891 일반 PC유저인데 팬 소환하는 방법 없나 3 如月千早 2018-05-14 0
2890 일반 오늘은 일찍 자야디♡ 공배기 2018-05-14 0
2889 일반 해결햇당 도와준 아저씨들 ㄱㅅㄱㅅ 2 키라라카 2018-05-14 0
2888 일반 오늘 컴퓨터 프리징 12번 걸렸다.. 3 시란 2018-05-14 0
2887 일반 나도스토커잇숴 1 늒네챠 175.223 2018-05-14 0
2886 일반 획기적으로 폴리곤 줄이는 팁 없으려나 2 퓨전코인 2018-05-14 0
2885 일반 반고닉 ㅇㅇㅇㅇ 아조씨 질문좀 5 ㅇㅇ 211.36 2018-05-14 0
2883 일반 VR게임이다 보니까 VR있는 유저랑 없는 사람이랑 차이 확나더라 2 아루라테 2018-05-14 0
2882 일반 트래커 허리에차는거 각반으로만들어야겠다 7 O3Ov 39.7 2018-05-14 0
2881 일반 vr챗 공식디스코드에 그유튜버 9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14 1
2880 일반 바이브로넘어간다 1 O3Ov 39.7 2018-05-14 0
2879 일반 키보드 VR챗 2일째 2 아루라테 2018-05-14 0
2878 일반 와이제는 해드셋인식도 안되네 키라라카 2018-05-14 0
2877 일반 오늘도 재밌었다 가챠핵망급 2018-05-14 0
2875 일반 근데 일본어는 어찌 되는데 영어는 회화자체가 성립이안됨 ㅅㅂ 2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14 1
2872 일반 레디플 보고 건담 압타 찾는다 1 ㅇㅇ 203.90 2018-05-14 0
2871 일반 아 풀트래킹하기 힘드네 도와줭 5 키라라카 2018-05-14 0
2869 일반 확실히 에이서 MR 중고가격 싸서 괜찮아보이는데 ㅜ ㅇㅇ 211.36 2018-05-14 0
2868 일반 씨1발 러시아인이랑 잡담까고있는데 권총장전소리들려주네 ㅋㅋ 4 ㅇㅇ 220.81 2018-05-14 0
2866 일반 vr머리만 살려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3 ㅇㅇ 1.252 2018-05-14 0
2865 일반 나 오늘 아조씨봤오... 3 김끄리 2018-05-14 0
2864 일반 근데 니네 가상과 현실 구분 확실히하냐 8 ㅇㅇ 211.36 2018-05-14 1
2863 일반 음 머냐? 완죤 흥갤아니야 ㅎㅎㅎㅎ 7 Lydie 2018-05-14 0
2862 일반 경찰복입은 여우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 2 니트레빗 2018-05-14 0
2861 일반 vrchat갤러리 월드 대충 정리해봄. 3 MANKALO 2018-05-14 0
2860 일반 상대방이 가까이오면 아바타가 사라지는데 2 asdf 210.90 2018-05-14 0
2859 일반 ㄹㅇ..저 다음달에 일본놀러가기로했습니다. 6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14 0
2858 일반 이 니혼아조씨 넘모 맘에든다 ㅇㅇ 211.36 2018-05-14 0
2857 일반 오늘 스토커칭구랑 많이 친해졌다 ㅋㅋㅋ 7 김끄리 2018-05-14 7
2856 일반 macavity manor 탈출맵개어렵네 3 꿀뚤 2018-05-14 0
2854 일반 일본 트위터에서 본 글 3 MANKALO 2018-05-14 0
2853 일반 내 고민좀 들어주라 8 ㅇㅇ 211.38 2018-05-14 0
2852 일반 벚꽃맵 2층 어디로가는거냐? 2 ㄷㄷ 115.22 2018-05-14 0
2851 일반 퀄리티 좋은 캐릭터 많은 맵 있어?? ㅇㅇ 118.40 2018-05-14 0
2850 일반 오늘도 일하는거시야 4 늒네챠 175.223 2018-05-14 0
2849 일반 이거 맵 왜이래?? 6 ㅇㅇ 121.165 2018-05-14 0
2848 일반 퍽챔이 뭐임 ㅇㅇ 223.38 2018-05-14 0
2847 일반 (질문)오늘 니혼아조씨랑 일어쓰면서 이야기했는데 3 ㅇㅇ 211.36 2018-05-14 0
2846 일반 이렇게될거같긴했는데 1 ㅇㅇ 182.212 2018-05-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