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 신청 거절이나 친구 삭제 어떻게 해야할까?
글쓴이
ㅅㄴㄹ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935
  • 2018-06-22 09:59:57
  • 59.21
							




별 말도 안 섞었는데 정말 뜬금없이 친구 신청 해오는 사람들 있던데,


그런 사람들 거절하려면 뭐 어떻게 거절하는게 모양이 좋을까?


마음맞는 사람들끼리 노는데 눈치없이 들어와서 친한척 하니까 당황스러움. 


목소리 크고 시끄러운 사람 엄청 싫은데 그런 사람들이 친한척 하면 너무 부담스럽고 싫음. 


ㅇㅇ 말로 해 그냥 110.70 2018.06.22 10:00:32
ㅇㅇ 걍 친삭해 친삭햇는지도 모를걸 223.39 2018.06.22 10:01:06
xx 별로 말도 안하고 친추했는데 그냥 별로 말도 안하고 친추 거절함 183.96 2018.06.22 10:01:24
ㅇㅇ 그래도 쫒아다니면 블락때리면대지 223.39 2018.06.22 10:01:30
반타블랙 그런애들은 친구신청버튼 하나만 누르면 친구가 된다고 생각하는놈이잖음 2018.06.22 10:08:00
반타블랙 깊게 생각안하고 거절버튼 하나만 누르면됨 2018.06.22 10:08:32
ㅇㅇ 부담스러울 정도면 친추해놓고 뒷삭해 39.7 2018.06.22 10:3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75 일반 VR회식에 질렸다 1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6 0
23574 일반 제발 치마 cloth 수치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4 Amiya 2018-06-26 0
23572 일반 한곡 부르고 간당 1 momo 203.226 2018-06-26 0
23571 일반 아바타 제작시간 > 게임하는 시간 아니냐? 3 ㅇㅇ 125.180 2018-06-26 0
23570 일반 브얄챗 너무 재밋서 1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569 일반 바이브 사면 충전 존나 귀찮을거같음 ㅇㅇ 223.33 2018-06-26 0
23568 일반 현자타임 해결 방법 기무대띠 2018-06-26 1
2356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주먹에 애니메이션 넣으면 그립에도 적용인데 정상이야? ㅇㅇ 211.48 2018-06-26 0
23566 일반 솔직히 그 스트리머 보고 겜 시작한거 맞는데 1 ㅇㅇ 106.102 2018-06-26 0
23565 일반 블렌더질문 !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64 일반 Mr은 그냥 싼게 장땡인듯 1 Gloryman 2018-06-26 0
23563 일반 그 손에 파티클처럼 궤적 따라오는거 일본인 친구가 트레일 렌더러 라던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62 일반 저댄 할때 바닥매트 뭐사야댐?? 8 치요키 2018-06-26 0
23559 일반 에이서 좋다 3 ㅇㅇ 223.39 2018-06-26 0
23558 일반 혹시 나처럼 라이젠 1700 쓰는사람 있냐 3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57 일반 HP는 거르자! 5 HP걸러 221.166 2018-06-26 0
23556 일반 한국인은 어딨냥 5 HPMR은 거르자 221.166 2018-06-26 0
23555 일반 오큘 센서 스탠드부분하고 헤드부분 어떻게 분리함?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54 일반 트랜스펄트? 옵큡 무슨말인교?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53 일반 케모노프렌즈 모델 쓰는 사람중에 13 葛飾北? 2018-06-26 0
23552 일반 오큘컨트롤러 4 ㅇㅇ 114.200 2018-06-26 0
23551 일반 갤럼에게 치킨 선물 받음 1 Gloryman 2018-06-26 1
23550 일반 오 지진이다 1 yooo 60.114 2018-06-26 0
23549 일반 저번에 시발 존------나야한놈 하나봄 1 ㅇㅇ 119.202 2018-06-26 0
23548 일반 이 캐릭터 누군지 아는 솔로몬? 4 윾동 222.113 2018-06-26 0
23547 일반 이것도 배빌런이 만든거임? 4 ㅇㅇ 218.209 2018-06-26 0
23546 일반 HP MR 을 팔고 돈보태서 오딧세이 사면 체감되냐? 8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45 일반 그 그레이트 퍼그? Juken 2018-06-26 0
23544 일반 야 오큘 1 ㅇㅇ 114.200 2018-06-26 0
23543 일반 블렌더질문좀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42 일반 현타오는데 뭐부터할까 3 Lakenls 2018-06-26 0
23541 일반 념글 느개비 ㅎㅈㅍ 알려준거 나 같은데.. 3 ㅇㅇ 182.222 2018-06-26 1
23540 일반 사진이 있는 공략글을 작성할때는 3 ㅇㅇ 14.56 2018-06-26 1
23539 일반 오큘에 마이크 내장되어있나요? 2 ㅇㅇ 39.7 2018-06-26 0
23537 일반 아 오큘 한쪽이 안들린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6 0
23536 일반 드디어 배송왔다 6 ㅇㅇ 223.62 2018-06-26 0
23535 일반 아 더워 습해 끈적끈적해 2 글긔 2018-06-26 0
23534 일반 케모노프렌즈 황새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1 ㅇㅇ 175.223 2018-06-26 0
23533 일반 메테리얼이 안나와요 3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32 일반 갤월드에 압타 머잇음? 4 ㅇㅇ 223.39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