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영어는 몰라도 뭐랄까 일본어는 일본인이랑 낑낑 대화하고 있으면
글쓴이
사이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
  • 2018-05-03 14:59:22
							



근처에 있던 한국인이 듣고 달려와서 통역해주는 게 일상다반사임 ㅋㅋㅋ


이걸 편하다고 해야돼? 뭐라고 해야해 ㅋㅋㅋ


자진통역 있으면 좋지 뭐 ㅋㅋㅋㅎㅎ


DAKDAK 난 일본인하고 대화하기가 꺼려지더라 다른 나라는 ㄱㅊ은데 유독 일본만 그러네 - dc App 2018.05.03 15:03:56
SeekRem 오 앞으로 나두 일본인이랑 낑낑대믄서 함 대화 시도 해바야겠네. 일본어 할줄 몰라서 못하고 있었는데 도와준다니 꼭 해봐야지 2018.05.03 15:05:07
사이프 음 왜인지는 모르겠네 ㅋㅋ 나는 꺼려지는 나라 자국민 말고는... 2018.05.03 15:07:33
사이프 ㄹㅇ 주변에 한국인 무리 있으면 꼭 한두명쯤 어느틈에 껴있다가 옆에서 알려줌 ㅋㅋㅋ "왜 안 자냐고 있냐고 물어보네요" 이런 식 2018.05.03 15:08:27
ㅇㅇ 한국에 이렇게 일본어잘알이 많았던가..ㅂㄷ 119.195 2018.05.03 15:08:54
사이프 오타쿠다치가 오레노 인생에 이렇게 헬프를 이빠이 줄지 몰랐던 것이야. 2018.05.03 15:14: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4 일반 브알챗 흥하게만든건 세렌디 맞긴 맞지 1 ㅇㅇ 223.33 2018-05-06 0
803 일반 장장 8시간만에 아바타 만들기 성공... 2 ㅇㅇ 211.220 2018-05-06 1
802 일반 이거 플레이유저 연령대가 어케됨? 5 ㅇㅇ 223.33 2018-05-06 0
801 일반 세렌디 진짜 난생 첨듣네 Nagzz21나 보셈 6 SayYouLikeMe 2018-05-06 0
800 일반 갤주 세렌디님 아님? 6 ㅇㅇ 223.33 2018-05-06 0
798 일반 업로드 오류 불--편 4 시마다 2018-05-06 0
797 일반 근데 kor _kr 딱지좀 때면 안돼 ? 4 피랑 2018-05-06 0
796 일반 ㄹㅇ 오늘 브알챗 한번해봤는데 1 피랑 2018-05-06 0
795 일반 이거 나라별 분포 어느정도됨? 6 ㅇㅇ 223.33 2018-05-06 0
794 일반 아바타 월드 탐험중이였는데 월드 제작자 사상이..? ㅇㅇ 1.229 2018-05-06 0
793 일반 이모트 die하면 대가리 꺽이는데 ㅇㅇ 223.33 2018-05-06 0
791 일반 이 아바타 ㅈㄴ 귀엽네 ㅇㅇ 125.185 2018-05-06 0
790 일반 공감100%) 발음때매 알유 에이시안 들음 2 SayYouLikeMe 2018-05-06 0
789 일반 다이나믹 본 다 좋은데 ㅋㅋㅋ 2 마-왕 2018-05-06 0
788 일반 영어 발음 좃구린데 어캄 5 SayYouLikeMe 2018-05-06 0
787 일반 네덕이 좆본에 환장하는거겠지 1 ㅇㅇ 1.243 2018-05-06 0
786 일반 한국인들 비율 얼마나되냐 1 솔개™ 2018-05-06 0
785 일반 윈10 스테리오 믹스가 안보여요 3 ㅇㅇ 220.118 2018-05-06 0
784 일반 이맵은 대최,,, 2 ㅇㅇ 1.229 2018-05-06 0
783 일반 아근데 한국인들 진짜 일본인에환장을하네 5 ㅇㅇ 175.223 2018-05-06 0
782 일반 스테레오 믹스 시발 3 ㅇㅇ 220.81 2018-05-06 0
781 일반 스믹 어케킴? ㅇㅇ 125.185 2018-05-06 0
780 일반 오늘의 vr챗 명짤 ㅇㅇ 121.139 2018-05-06 0
779 일반 말은 계속 해야 는다 하벤하이드 2018-05-06 0
778 일반 다이나믹 본 설정 질문 4 마-왕 2018-05-06 0
777 일반 그 드럼 피아노치는 고양이들 어떻게 찾아? 2 ㅇㅇ 220.118 2018-05-06 0
776 강좌/정보 목소리 변조하는법(Morph VOX PRO) 20 너숙청 2018-05-06 24
775 일반 이압타가 여기있던거였네 1 ㅇㅇ 1.229 2018-05-06 0
774 일반 방구석 코더입니다 3 카이지 1.210 2018-05-06 1
773 일반 누가번역기로 말하는거들려주는데 어캐해??? 2 ㅇㅇ 39.7 2018-05-06 0
772 일반 쪼그마한 아바타는 어디에 가면 있어? 栗ご飯 59.21 2018-05-06 0
771 일반 이거 미국인 한국인이 다인거같은데 2 ㅇㅇ 211.195 2018-05-06 0
769 일반 삼성 오디세이 기기로도 바닥에 기거나 앉는 모션 같은거 가능한가요? 2 ㅁㅁㅁㅁ 125.180 2018-05-06 0
768 일반 이거 한국 노래방 노래 어떻게 바꿈 2 브으림 2018-05-06 0
766 일반 병신트롤짓하면 튕기게 하는거 만들까... 3 진지 117.111 2018-05-06 0
765 일반 유니티에 까지 불러왔는데 body카테고리가 없는데 어떻게 설정해야됨? 1 모기 211.248 2018-05-06 0
764 일반 다이나믹본 고수만 답변 해주세요.. ㅠㅠ 질문 1 다이나믹본 116.46 2018-05-06 0
763 일반 이 큰새 누가 찾고 있던 기분이 3 이새 223.131 2018-05-06 0
762 일반 키보드로 하려고하는데 1 ㅇㅇ 211.195 2018-05-06 0
761 일반 2일차 늒네인데 5 ㅇㅇ 220.118 2018-05-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