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티클 왜이ㅏ러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80
  • 2018-06-22 08:10:11
  • 121.124
							

왜 거울에서만 제대로 나가는거야 ㅡㅡㅡㅡㅡ

xx 흠... 파티클 쪽 리지드바디가 Disable 된 상태로 두면 안된다고 한다. 그러니 상위 객체에 리지드바디를 넣고 파티클만 껐다켰다 하는 식으로 맞추라고 하더군. 제대로 되는지는 내가 지금 테스트해보겠음. 183.96 2018.06.22 08:11:13
ㅇㅇ 그니까 니말은 파티클 위에다가 객체 하나 더 만들어서 거기다가 리지드 바디랑 픽스드조인트 넣어주고 파티클만 따로 애니메이션으로 소환하라고? 121.124 2018.06.22 08:12:24
ㅇㅇ 음 좋은 방법이야 지금 당장 해봐야겠어 121.124 2018.06.22 08:12:40
xx ㅇㅇ 183.96 2018.06.22 08:12:51
ㅇㅇ 좋아 ! 달라진게없어 121.124 2018.06.22 08:17:54
F유동닉 파티클을 아바타 밖에넣어 - dc App 2018.06.22 08:18:24
F유동닉 아마추어랑 동급에 큐브하나 만들고 거기 파티클 넣으세 - dc App 2018.06.22 08:18:39
F유동닉 그리고 그 큐브 메쉬랑충돌 지우고 픽스조인트 스크립트 넣어주고 리그바디 설정후 - dc App 2018.06.22 08:19:12
ㅇㅇ 아바타 밖에 넣음녀 의미가없어 ... 파티클이 아예 안나가는게 아니라 잘 나오긴 하는데 거울에서 보면 손에서 잘 나오는데 내가 직접보면 손이 아니라 허공에서 파티클 바닥으로 쏘고있어 121.124 2018.06.22 08:19:25
ㅇㅇ 근데 난 손에서 제대로 파티클을 쏘고싶어 121.124 2018.06.22 08:19:40
F유동닉 손에서 나가는 파티클일 경우 손에 리그바디주거 xyz고정 그 후 큐브 픽스드조인트에서 손리그바디를 할당해 주셈 - dc App 2018.06.22 08:19:46
xx 픽스드조인트를 썼잖아. 위치는 걔가 잡아주는거야. 183.96 2018.06.22 08:19:53
xx 아바타 관절 밖 바디랑 동급 위치에 놔 183.96 2018.06.22 08:20:11
F유동닉 밖에나둬도 픽스조인트 스크립트효과로 팔에 붙어다닌다 니랑똑같이 고통받고있던사람도 해결한거니까 걍따라해 - dc App 2018.06.22 08:20:42
ㅇㅇ 대충 이해했다 지금 해봄 121.124 2018.06.22 08:21:31
xx 됐으면 인증이나 해라 휴우 183.96 2018.06.22 08:2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75 일반 VR회식에 질렸다 1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6 0
23574 일반 제발 치마 cloth 수치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4 Amiya 2018-06-26 0
23572 일반 한곡 부르고 간당 1 momo 203.226 2018-06-26 0
23571 일반 아바타 제작시간 > 게임하는 시간 아니냐? 3 ㅇㅇ 125.180 2018-06-26 0
23570 일반 브얄챗 너무 재밋서 1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569 일반 바이브 사면 충전 존나 귀찮을거같음 ㅇㅇ 223.33 2018-06-26 0
23568 일반 현자타임 해결 방법 기무대띠 2018-06-26 1
2356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주먹에 애니메이션 넣으면 그립에도 적용인데 정상이야? ㅇㅇ 211.48 2018-06-26 0
23566 일반 솔직히 그 스트리머 보고 겜 시작한거 맞는데 1 ㅇㅇ 106.102 2018-06-26 0
23565 일반 블렌더질문 !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64 일반 Mr은 그냥 싼게 장땡인듯 1 Gloryman 2018-06-26 0
23563 일반 그 손에 파티클처럼 궤적 따라오는거 일본인 친구가 트레일 렌더러 라던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62 일반 저댄 할때 바닥매트 뭐사야댐?? 8 치요키 2018-06-26 0
23559 일반 에이서 좋다 3 ㅇㅇ 223.39 2018-06-26 0
23558 일반 혹시 나처럼 라이젠 1700 쓰는사람 있냐 3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57 일반 HP는 거르자! 5 HP걸러 221.166 2018-06-26 0
23556 일반 한국인은 어딨냥 5 HPMR은 거르자 221.166 2018-06-26 0
23555 일반 오큘 센서 스탠드부분하고 헤드부분 어떻게 분리함?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54 일반 트랜스펄트? 옵큡 무슨말인교?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53 일반 케모노프렌즈 모델 쓰는 사람중에 13 葛飾北? 2018-06-26 0
23552 일반 오큘컨트롤러 4 ㅇㅇ 114.200 2018-06-26 0
23551 일반 갤럼에게 치킨 선물 받음 1 Gloryman 2018-06-26 1
23550 일반 오 지진이다 1 yooo 60.114 2018-06-26 0
23549 일반 저번에 시발 존------나야한놈 하나봄 1 ㅇㅇ 119.202 2018-06-26 0
23548 일반 이 캐릭터 누군지 아는 솔로몬? 4 윾동 222.113 2018-06-26 0
23547 일반 이것도 배빌런이 만든거임? 4 ㅇㅇ 218.209 2018-06-26 0
23546 일반 HP MR 을 팔고 돈보태서 오딧세이 사면 체감되냐? 8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45 일반 그 그레이트 퍼그? Juken 2018-06-26 0
23544 일반 야 오큘 1 ㅇㅇ 114.200 2018-06-26 0
23543 일반 블렌더질문좀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42 일반 현타오는데 뭐부터할까 3 Lakenls 2018-06-26 0
23541 일반 념글 느개비 ㅎㅈㅍ 알려준거 나 같은데.. 3 ㅇㅇ 182.222 2018-06-26 1
23540 일반 사진이 있는 공략글을 작성할때는 3 ㅇㅇ 14.56 2018-06-26 1
23539 일반 오큘에 마이크 내장되어있나요? 2 ㅇㅇ 39.7 2018-06-26 0
23537 일반 아 오큘 한쪽이 안들린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6 0
23536 일반 드디어 배송왔다 6 ㅇㅇ 223.62 2018-06-26 0
23535 일반 아 더워 습해 끈적끈적해 2 글긔 2018-06-26 0
23534 일반 케모노프렌즈 황새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1 ㅇㅇ 175.223 2018-06-26 0
23533 일반 메테리얼이 안나와요 3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32 일반 갤월드에 압타 머잇음? 4 ㅇㅇ 223.39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