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갤주 모델링 외주업체 어디임? 이거 알아둬라
글쓴이
모델링초보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79
  • 2018-06-22 08:07:59
  • 218.51
							

기본 폴리곤만 봐도 토폴로지 병신인데


첨부터 모델링한다는 조건으로 맡긴거 같은데 너 사기당한거임 ㄹㅇ



니가 준 모델링 가지고 리토폴로지 한거임.


지브에서 만든거 맥스에 땡겨서 저폴만드는거처럼


리토폴로지한거임.



리얼 성의 없게 한게 티나는게 리토폴도 최소한 쿼드로 맞춰주고 정안돼겠으면 트리스로


하는데 니가 올린 사진 보니 트리스랑 쿼드가 뒤죽박죽임

* 트리스 3각페이스, 쿼드 4각페이스


개 성의 없게 쳐한거임.


저건 모델링 기초도 모르는 내가 해도 가능함.

김끄리 이미 부갤주의 hp는 0이라고!!! 2018.06.22 08:08:41
ㅇㅇ 39.7 2018.06.22 08:08:49
xx 앗...아아... 183.96 2018.06.22 08:10:12
아델리펭귄 2018.06.22 08:10:28
MANKALO (이미 죽은 부갤주입니다.) 2018.06.22 08:11:03
ㅇㅇ 아니 최소한 리깅할 장소에는 쿼드쓰는게 기본인데 미친거같음 218.51 2018.06.22 08:11:10
ㅇㅇ 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억 223.62 2018.06.22 08:11:25
ㅇㅇ 신입 포폴 자료용 던져주고 150받은썰 푼다 ㅋㅋㅋㅋ 175.223 2018.06.22 08:15:51
NAME_HORANG X키를 눌러 조이를 표하시오 2018.06.22 08:27:07
G군 X 2018.06.22 10:24: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413 일반 양심고백. 오늘 아침점호 불참함.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412 일반 1619도 좆병신들이 점령하고있었네 3 dd 175.223 2018-07-27 0
34411 일반 키넥트 사려구 서울왓는데 아재가 고기사주네ㅋㅋㅋㅋ 5 Lasterk 211.36 2018-07-27 0
34410 일반 키넥트 판돈으로 키넥트 사러온놈 고기먹이고있다 16 꼬마키` 2018-07-27 17
34409 일반 확실히 일본어는 재밌는데 3 ㅇㅇ 222.237 2018-07-27 1
34408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부산에 온거시와요 6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07 일반 트레커 살돈 없어서 짜피 풀트레킹 못하는데 1 q1 2018-07-27 0
34406 일반 바이브 스펀지 세탁햇더니 냄시안나고 좋당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05 일반 바이브 폼 지금껏 단 한번도 분리한적 없음 6 댕타 2018-07-27 0
344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3 애플치즈 2018-07-27 0
34403 일반 오큘 뒷밴드 어떻게 씻음 1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402 일반 커미션 잘 하는애 없니 ~~~~ 6 ㅇㅇ 112.170 2018-07-27 0
34401 일반 앗카링 ~~~~ ㅇㅇ 218.239 2018-07-27 0
34400 일반 동글이 2 G군 2018-07-27 0
34399 일반 vr쓴 사람이 4 . 59.30 2018-07-27 0
3439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업데이트하니까 3 QDQ 125.182 2018-07-27 0
34397 일반 너무 더워서 브알 못할때는 5 ㅇㅇ 211.36 2018-07-27 0
34396 일반 마이크 버그 고쳤다 ㅠㅠ ㅇㅇ 211.36 2018-07-27 0
34395 일반 아바타 표정변화는 손 모션에 반응하는거임? 1 0Line0 2018-07-27 0
34394 일반 트래커 괜히 샀다 ㅠ 7 ㅇㅇ 112.170 2018-07-27 0
34393 일반 블렌더로 폴리곤 줄이는거 좆같음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92 일반 부랄챗이 렉걸리는 이유는 너희 사양이 구려서가 아니다 14 링고베리 211.36 2018-07-27 0
34391 일반 쉐이프키는 머갈쪽 본들만 살아있어도 안없어지는거 맞음? 2 아루라테 2018-07-27 0
34390 일반 acer mr 헤드셋쪽 선 단선인거 같은데.. chl 175.197 2018-07-27 0
34389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을줄이는걸배워야겠어... 9 꿀뚤 2018-07-27 0
34388 일반 제자리에서 걷는게 뭐임? 7 카디아. 2018-07-27 0
34387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큐리스 2018-07-27 0
34386 일반 커스텀으로 폴리곤 존나 줄이고있는데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84 일반 MR에 연장선이랑 꽂을 USB 리피터 추천점 2 ㅇㅇ 211.36 2018-07-27 0
34383 일반 호다닥 3 하피핏 2018-07-27 0
34382 일반 한국인 우간다쓰면서 브로 브로 거리는거 개좇같음ㅋㅋㅋ 5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381 일반 오널의 저스트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27 2
34380 일반 한국인 입벌리는 우간다 vs 러시아인 눈깔토끼 4 ㅇㅇ 220.122 2018-07-27 0
34379 일반 같은 아바타 따로 업로드 하려는데 3 ㅇㅇ 222.100 2018-07-27 0
34378 일반 근데 사람들 시야에 직접 이미지같은거 박는건 어떻게 하는거야 4 긴긴 2018-07-27 0
34377 일반 친구모아서 PS4 저댄 하고싶다 5 Luche 2018-07-27 0
34376 일반 상영관 진격의거인 방영합니다 12 MPL 2018-07-27 0
34375 일반 제자리에서 걷는거 150이라길래 처음에보고 누가사 이랬는데 2 ㅇㅇ 114.205 2018-07-27 0
34374 일반 브얄챗 갤보면 확실히 어두운 유저층이 존재하는 듯 19 싸이킥유코 2018-07-27 16
34373 일반 남자인데 박는거 가능? . jpg 10 아야세쨔응 2018-07-27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