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63
  • 2018-06-22 07:49:49
  • 121.124
							

파티클 강좌보면서 이거저거 따라하다가 오른손에 리기드 바디인지 리지드 바디인지 그거 넣어놨었는데


정작 내가 만들고싶은 파티클 만들었더니


거울에서는 제대로 잘쏘는데


내 아바타 본체는 파티클 땅에다가 다박고있어


딱 오른손 위치에서...

ㅇㅇ 위치 왼손으로 옮겨야하나 121.124 2018.06.22 07:50:00
xx VRC_IK_Follower 쓰셍. 183.96 2018.06.22 07:51:25
ㅇㅇ 파티클에 넣으면 대? 121.124 2018.06.22 07:51:35
xx 리지드 바디는 그냥 다른 컴포넌트 지우듯이 지우면 되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으면 그거 먼저 지워야 됨(리지드바디를 선결조건으로 하는 컴포라서) 183.96 2018.06.22 07:52:09
ㅇㅇ 나 SDK 업데이트 안해서 그런지 그런거 없는데 이거 제한해제 SDK라 업데이트 하면 좀 곤란해 121.124 2018.06.22 07:52:22
xx 넹 파티클에 넣으면 되는데 얘는 사용해보니까 남의 눈이나 내 눈엔 멀쩡하게 보이는데 거울에선 이상하게 나오는 거 같음 183.96 2018.06.22 07:52:29
ㅇㅇ 픽스드 조인트는 없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는건 지워쓴ㄴ데 왜 거울에선 멀쩡히 잘나가는데 본체는 땅에다 파티클 다박지 121.124 2018.06.22 07:52:51
xx 구버전 SDK면 없음 최근에 추가된거라 그럼 리지드바디랑 픽스드조인트로 구현해야하는데, 파티클 말고 파티클 달아놓을 부위에 Constaint는 다 체크했음? 183.96 2018.06.22 07:52:57
ㅇㅇ 난 반대야 ㅠㅠ 거울에선 제대로 잘나가는데 내눈엔 븅신같이나가 121.124 2018.06.22 07:53:03
ㅇㅇ 그거 체크해야 제대로 손에서 나가는거야? 난 파티클이 내 손에서 나갔으면 좋겠는데 121.124 2018.06.22 07:53:46
xx 파티클이랑 파티클을 달아놓을 부위(손)에 각각 리지드 바디를 박았을 거 아냐. 손 쪽에 있는 리지드바디를 다 고정시켜놔야함 183.96 2018.06.22 07:54:27
xx 잠깐 나도 리지드바디로 구현한 게 좀 옛날이라 파일 좀 뒤져볼게 183.96 2018.06.22 07:54:40
ㅇㅇ 아 그래야 손에 붙어서 제대로 나가? 흠터레스팅... 거울에선 왜 제대로 나가지? 일단 설정해놨어 업로드해볼게 121.124 2018.06.22 07:55:17
xx ㅇㅇ 이게 맞는 듯함 내가 잘못 구현해놓고 그거 저장해놓은 게 아니면... 파티클이랑 손이랑 use gravity 풀고 angular drag 0 해놓고 손쪽 rigid body에서 contraints 전부 체크 183.96 2018.06.22 07:57:23
ㅇㅇ 달라지는게 없는데 그래도 거울에선 제대로 나가는데 내가 직접보면 이상한데 쏴 121.124 2018.06.22 08:00:57
xx 혹시 풀트래킹 유저? 183.96 2018.06.22 08:01:30
ㅇㅇ ㄴㄴ 풀트래킹 안했어 121.124 2018.06.22 08:0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196 일반 바이브살때 같이 살거 머있을까 14 미낳 2018-07-01 0
25193 일반 애니메이션 여러개 넣는거 질문좀 7 라그네아 2018-07-01 0
25192 일반 형님들 붕괴 참피버젼 아바타 어느 월드에 있어요? 5 ㅇㅇ 115.41 2018-07-01 0
25190 일반 네티켓이라는글자오랜만에봄 8 꿀뚤 2018-07-01 15
25189 일반 케모노 mmd 있는사람 어디 없나 ㅠㅠ 5 ㅇㅇ 180.230 2018-07-01 1
25188 일반 이거 원인이 뭡니까 어떻게 고칩니까 ㅇㅇ 122.42 2018-07-01 1
25187 일반 블렌더 뼈대 질문좀.. ㅇㅇ 121.168 2018-07-01 0
25186 일반 움직일때 렉걸리는 애는 뭐냐 글긔 2018-07-01 0
25185 일반 키넥트 cpu자원 많이 먹음? 1 아리수챤 2018-07-01 0
25183 일반 블렌더 미코만지는대 손이안따라와요 6 Niwatori 2018-07-01 0
25182 일반 이거 자기 아이디 볼 순 없어? 2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81 일반 화장을 해도 못생긴얘들이 있더라 4 ㅇㅇ 223.62 2018-07-01 0
25180 일반 Cloth 완벽하다 15 시란 2018-07-01 2
25179 일반 메이드 아바타 있는 월드 머머 있음? 2 면요리좋아함 2018-07-01 0
25178 일반 예전엔 렉이 안걸렸던거 같은데 BLOCK_B 2018-07-01 0
25177 일반 키넥트 쓰려면 여유공간 얼마나 필요하냐? 4 아리수챤 2018-07-01 0
25176 일반 미코모델 질려서 케모노로 갈려고 하는데 모델 모여있는곳 어디 없어? 3 ㅇㅇ 180.230 2018-07-01 0
25174 일반 첨해서 방나가는데 건담지나가네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73 일반 월드 제작할때 물체 어떻게 텔포시킴? 4 ㅇㅇ 14.42 2018-07-01 0
25172 일반 오늘자 vr챗 4 sing)Hana 2018-07-01 0
25171 일반 보통 모델만 있고 리깅 하나도 안되어있으면 뭘로 리깅하나요 2 ㅇㅇ 122.42 2018-07-01 0
25170 일반 친구 오큘 뺏어서 VRchat하는 만화 3 mami 2018-07-01 16
25169 일반 키넥트 프레임이 왔다갔다하는데 6 러프멜 2018-07-01 0
25167 일반 저댄용 운동화삼 1 러프멜 2018-07-01 0
25166 일반 저댄 한시간하고 출근한다 ㅇㅇ 223.62 2018-07-01 0
25165 일반 치마들추고싶은데 3 spill 211.246 2018-07-01 0
25164 일반 ㄹㅇ 부랄챗 pc로 할때 개꿀잼이었는데 1 ㅇㅇㅋ 117.111 2018-07-01 0
25162 일반 아이트래킹,립모션 없이 써봣는데 딱히 상관없는듯 3 댕타 2018-07-01 0
25160 일반 VR 튜토리얼만 했는데 지림;;;;;;; 1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59 일반 바이브vr무선 가능함? 2 ㅇㅇ 223.62 2018-07-01 0
25158 일반 풀트래킹아니어도 괜찮아? 3 ㅇㅇ 59.22 2018-07-01 0
25157 일반 풀트래킹 하면서 꺠달은점 한가지 1 댕타 2018-07-01 0
25156 일반 마테리얼? 이게 없는 부분도잇음? 4 댕타 2018-07-01 0
25154 일반 블렌더로 폴리곤수 줄일때 깨지는현상 1 #ㅅ# 112.155 2018-07-01 0
25153 일반 오늘 처음 깔았는 데... 2 행인a 2018-07-01 1
25152 일반 폴리곤 오버됫길레 줄이고오니까 립싱크 병신됫는데 적용안된거임? 6 댕타 2018-07-01 0
25151 일반 미사일 발사 이펙트 있는 아바타 vrcmods에 올라온거 있음? 9 긴긴 2018-07-01 0
25150 일반 아바타 유니티에서 업로드 할려는데 상단에 VRchat SDK가 안보임 ㅠ 2 ㅇㅇ 115.139 2018-07-01 0
25148 일반 얼마나 더 기다려야하냐 ㅠㅠ 2 ㅇㅇ 222.232 2018-07-01 0
25147 일반 손 시발 괜히 짤랏네 ㅋㅋ 댕타 2018-07-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