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63
  • 2018-06-22 07:49:49
  • 121.124
							

파티클 강좌보면서 이거저거 따라하다가 오른손에 리기드 바디인지 리지드 바디인지 그거 넣어놨었는데


정작 내가 만들고싶은 파티클 만들었더니


거울에서는 제대로 잘쏘는데


내 아바타 본체는 파티클 땅에다가 다박고있어


딱 오른손 위치에서...

ㅇㅇ 위치 왼손으로 옮겨야하나 121.124 2018.06.22 07:50:00
xx VRC_IK_Follower 쓰셍. 183.96 2018.06.22 07:51:25
ㅇㅇ 파티클에 넣으면 대? 121.124 2018.06.22 07:51:35
xx 리지드 바디는 그냥 다른 컴포넌트 지우듯이 지우면 되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으면 그거 먼저 지워야 됨(리지드바디를 선결조건으로 하는 컴포라서) 183.96 2018.06.22 07:52:09
ㅇㅇ 나 SDK 업데이트 안해서 그런지 그런거 없는데 이거 제한해제 SDK라 업데이트 하면 좀 곤란해 121.124 2018.06.22 07:52:22
xx 넹 파티클에 넣으면 되는데 얘는 사용해보니까 남의 눈이나 내 눈엔 멀쩡하게 보이는데 거울에선 이상하게 나오는 거 같음 183.96 2018.06.22 07:52:29
ㅇㅇ 픽스드 조인트는 없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는건 지워쓴ㄴ데 왜 거울에선 멀쩡히 잘나가는데 본체는 땅에다 파티클 다박지 121.124 2018.06.22 07:52:51
xx 구버전 SDK면 없음 최근에 추가된거라 그럼 리지드바디랑 픽스드조인트로 구현해야하는데, 파티클 말고 파티클 달아놓을 부위에 Constaint는 다 체크했음? 183.96 2018.06.22 07:52:57
ㅇㅇ 난 반대야 ㅠㅠ 거울에선 제대로 잘나가는데 내눈엔 븅신같이나가 121.124 2018.06.22 07:53:03
ㅇㅇ 그거 체크해야 제대로 손에서 나가는거야? 난 파티클이 내 손에서 나갔으면 좋겠는데 121.124 2018.06.22 07:53:46
xx 파티클이랑 파티클을 달아놓을 부위(손)에 각각 리지드 바디를 박았을 거 아냐. 손 쪽에 있는 리지드바디를 다 고정시켜놔야함 183.96 2018.06.22 07:54:27
xx 잠깐 나도 리지드바디로 구현한 게 좀 옛날이라 파일 좀 뒤져볼게 183.96 2018.06.22 07:54:40
ㅇㅇ 아 그래야 손에 붙어서 제대로 나가? 흠터레스팅... 거울에선 왜 제대로 나가지? 일단 설정해놨어 업로드해볼게 121.124 2018.06.22 07:55:17
xx ㅇㅇ 이게 맞는 듯함 내가 잘못 구현해놓고 그거 저장해놓은 게 아니면... 파티클이랑 손이랑 use gravity 풀고 angular drag 0 해놓고 손쪽 rigid body에서 contraints 전부 체크 183.96 2018.06.22 07:57:23
ㅇㅇ 달라지는게 없는데 그래도 거울에선 제대로 나가는데 내가 직접보면 이상한데 쏴 121.124 2018.06.22 08:00:57
xx 혹시 풀트래킹 유저? 183.96 2018.06.22 08:01:30
ㅇㅇ ㄴㄴ 풀트래킹 안했어 121.124 2018.06.22 08:0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921 일반 트래커 동글땀에 허브 사야될거같은데 usb 2.0도 잘됨? ㅇㅇ 223.38 2018-06-27 0
23920 일반 제작자가 쓰지말라고하는아바타있길레 3 치요. 2018-06-27 0
23919 일반 난 이겜 한국인은 기피함 3 ㅇㅇ 58.239 2018-06-27 0
23918 일반 묵언 차렷충인데 확실한건 디시하는 사람과 안하는 사람 다름 NAME_HORANG 2018-06-27 0
23917 일반 PSO2 제네 아바타 3 김치라면 2018-06-27 0
23916 일반 그래도 신사엔 좆목만이 목적인 비틱밖에 없잖아 2 ㅇㅇ 58.239 2018-06-27 0
23915 일반 차렷묵언충들은 병아리같은 존재임 2 AVI 2018-06-27 0
23914 일반 나도 묵언차렷충이었지 1 ㅇㅇ 218.146 2018-06-27 0
23912 일반 아바타 평가당하는거 상당히 기분나쁘네 3 ㅇㅇ 222.101 2018-06-27 0
23911 강좌/정보 하얀 화면 해결법 ( youtube-dl 파일 추가 보충) 6 ㅇㅇ 119.193 2018-06-27 24
23909 일반 접속하고싶은데.... 살려주시죠 2018-06-27 0
23908 일반 mr 쓰는사람 질문좀 5 라그네아 2018-06-27 0
23907 일반 묵언 차렷충에 대해선 념글 이 글이 가장 설명 잘한듯 3 AVI 2018-06-27 0
23906 일반 묵언차렷충이 있긴함? 5 꿀뚤 2018-06-27 0
23905 일반 븨알기기 없어도 4 ㅇㅇ 180.230 2018-06-27 0
23904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업로드는 되는데 아바타 메뉴에서 퍼스널 창이 안뜸 1 비누박이 2018-06-27 0
23903 일반 관심의 중심에 있는애들하고 친해지는데 거부감드는애들 있냐 6 ㅇㅇ 211.246 2018-06-27 1
23902 일반 저게 다 현실친구 없는 아싸들 때문에 생기는 일임 9 ㅇㅇ 175.223 2018-06-27 23
23901 일반 이런 바퀴는 어떰 4 DIM 2018-06-27 0
23900 일반 친구리스트는 그냥 만나본사람 리스트임 1 ㅇㅇ 114.205 2018-06-27 0
23899 일반 바퀴아바타는 칼블락이야 4 아델리펭귄 2018-06-27 0
23898 일반 vr유저고 묵언유저고간에 너무한애들도 꽤 있는거같다 15 ㅇㅇ 211.246 2018-06-27 15
23897 일반 멀쩡한 뉴비도 신사에 가면 금방 병신이 되더라 4 ㅇㅇ 175.223 2018-06-27 12
23896 일반 몇주동안 이 오류 못고치는중 9 sing)Hana 2018-06-27 0
23895 일반 캐릭터 이름좀 7 김치라면 2018-06-27 0
23894 일반 월드 작업중 질문 할게 있어 2 ㅇㅇ 222.109 2018-06-27 0
23893 일반 오큘러스로 빛나는거 보면 그림자처럼 늘어나서보여 7 ㅇㅇ 182.209 2018-06-27 0
23892 일반 다들 모델 어디서 찾아옴? 5 ㅇㅇ 112.152 2018-06-27 1
23891 일반 신사맵엔 왜 이상한애들 밖에 없냐 2 그웨에엑 175.206 2018-06-27 2
23890 일반 야 이거 링크 뭐라고 입력해야지 가지는 거냐? 3 dd 27.117 2018-06-27 0
23889 일반 신사에 지박령들은 5 ㅇㅇ 1.233 2018-06-27 3
23888 일반 트래커 1개로 허리돌리기 vs 키넥트로 풀트래킹 3 dd 14.34 2018-06-27 1
23887 일반 오브젝트에 파티클씌워서 반짝거리게하는건어떻게함? 1 스카블 39.120 2018-06-27 0
23886 일반 방 들어가면 누가 말걸때 대처법 ㅋㅋㅋ 223.32 2018-06-27 0
23885 일반 유니티로 무기 만드는거 왜이리 힘드냐 1 블룸필드 2018-06-27 0
23883 일반 오큘 빠밤폼 2 ㅇㅇ 114.200 2018-06-27 0
23882 일반 트랙커 하나만 잇어도 체감크냐? 4 [천유] 2018-06-27 0
23881 일반 이모션 시간 늘리면 느려지더라 5 ㅇㅇ 180.230 2018-06-27 0
23880 일반 님덜 오큘러스 터치 배터리 머씀? 2 빠른장전 2018-06-27 0
23879 일반 찐따들 2 MPL 2018-06-2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