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63
  • 2018-06-22 07:49:49
  • 121.124
							

파티클 강좌보면서 이거저거 따라하다가 오른손에 리기드 바디인지 리지드 바디인지 그거 넣어놨었는데


정작 내가 만들고싶은 파티클 만들었더니


거울에서는 제대로 잘쏘는데


내 아바타 본체는 파티클 땅에다가 다박고있어


딱 오른손 위치에서...

ㅇㅇ 위치 왼손으로 옮겨야하나 121.124 2018.06.22 07:50:00
xx VRC_IK_Follower 쓰셍. 183.96 2018.06.22 07:51:25
ㅇㅇ 파티클에 넣으면 대? 121.124 2018.06.22 07:51:35
xx 리지드 바디는 그냥 다른 컴포넌트 지우듯이 지우면 되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으면 그거 먼저 지워야 됨(리지드바디를 선결조건으로 하는 컴포라서) 183.96 2018.06.22 07:52:09
ㅇㅇ 나 SDK 업데이트 안해서 그런지 그런거 없는데 이거 제한해제 SDK라 업데이트 하면 좀 곤란해 121.124 2018.06.22 07:52:22
xx 넹 파티클에 넣으면 되는데 얘는 사용해보니까 남의 눈이나 내 눈엔 멀쩡하게 보이는데 거울에선 이상하게 나오는 거 같음 183.96 2018.06.22 07:52:29
ㅇㅇ 픽스드 조인트는 없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는건 지워쓴ㄴ데 왜 거울에선 멀쩡히 잘나가는데 본체는 땅에다 파티클 다박지 121.124 2018.06.22 07:52:51
xx 구버전 SDK면 없음 최근에 추가된거라 그럼 리지드바디랑 픽스드조인트로 구현해야하는데, 파티클 말고 파티클 달아놓을 부위에 Constaint는 다 체크했음? 183.96 2018.06.22 07:52:57
ㅇㅇ 난 반대야 ㅠㅠ 거울에선 제대로 잘나가는데 내눈엔 븅신같이나가 121.124 2018.06.22 07:53:03
ㅇㅇ 그거 체크해야 제대로 손에서 나가는거야? 난 파티클이 내 손에서 나갔으면 좋겠는데 121.124 2018.06.22 07:53:46
xx 파티클이랑 파티클을 달아놓을 부위(손)에 각각 리지드 바디를 박았을 거 아냐. 손 쪽에 있는 리지드바디를 다 고정시켜놔야함 183.96 2018.06.22 07:54:27
xx 잠깐 나도 리지드바디로 구현한 게 좀 옛날이라 파일 좀 뒤져볼게 183.96 2018.06.22 07:54:40
ㅇㅇ 아 그래야 손에 붙어서 제대로 나가? 흠터레스팅... 거울에선 왜 제대로 나가지? 일단 설정해놨어 업로드해볼게 121.124 2018.06.22 07:55:17
xx ㅇㅇ 이게 맞는 듯함 내가 잘못 구현해놓고 그거 저장해놓은 게 아니면... 파티클이랑 손이랑 use gravity 풀고 angular drag 0 해놓고 손쪽 rigid body에서 contraints 전부 체크 183.96 2018.06.22 07:57:23
ㅇㅇ 달라지는게 없는데 그래도 거울에선 제대로 나가는데 내가 직접보면 이상한데 쏴 121.124 2018.06.22 08:00:57
xx 혹시 풀트래킹 유저? 183.96 2018.06.22 08:01:30
ㅇㅇ ㄴㄴ 풀트래킹 안했어 121.124 2018.06.22 08:0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930 일반 새벽 댄스방 막차 7 신ldl 2018-06-24 0
22928 일반 오늘도 재미난 현실이었다.. 커푸 2018-06-24 0
2292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만지는 여러분 질문 하나만 받아주세요 6 BEnE 2018-06-24 0
22925 일반 파티클 시스템 애니메이션에 적용하는거 알았다 2 BEnE 2018-06-24 0
22924 일반 오큘러스 사면 헤드폰 동봉되어있다고 들었는데 1 ㄹㄹㅋ 39.123 2018-06-24 0
22922 일반 VR챗에 핵도있음? 2 T.MILKY 2018-06-24 0
22921 일반 월드 퍼블릭 등록하는 방법좀 ㅇㅇ 58.239 2018-06-24 0
22920 일반 아바타 만드는게 이렇게 개노가다인줄 몰랐네 3 L-dopa 2018-06-24 0
22919 일반 어떤한국인이 그랬음 3 T.MILKY 2018-06-24 0
22918 일반 요즘 과격하게 춤못출거같음 ;; 7 치요키 2018-06-24 0
22917 일반 의심스러워 오뚜기신 2018-06-24 0
22915 일반 근데 그 영상은 어케찍음? 2 애플치즈 2018-06-24 0
22913 일반 부이알챗 말안해두 잼잇는고야요 1 2018-06-24 0
22912 일반 방금 뭔가 말도 안되는 미국인 만남 13 오뚜기신 2018-06-24 0
22911 일반 아 부럽다 1 꿀뚤 2018-06-24 0
22910 일반 B1nk 핵쟁이 박제 6 ㅇㅇ 182.231 2018-06-24 1
22907 일반 클린한 갤질 하는법 ㅇㅇ 106.102 2018-06-24 0
22906 일반 이게임 갓적화되면좋겠음 4 울테 2018-06-24 0
22905 일반 오늘은 사진을 별로 못찍었네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903 일반 저댄방 970으로 버티기힘든듯 9 ㅇㅇ 1.227 2018-06-24 0
22902 일반 갤럭시 슬립 월드 좋아하는사람잇냐 강나다 116.46 2018-06-24 0
22896 일반 풀트래킹으로 뭐하냐고? 9 김끄리 2018-06-24 2
22895 일반 오늘 재밋엇다 3 강나다 116.46 2018-06-24 0
22894 일반 애니메이션 잘아시는분 업슬까오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4 0
22893 일반 이거 아바타 크기 너무 커서 뭉개지는거라고 스케일팩터 조정하라는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4 0
22892 일반 난 왜 오큘 안와 ㅡㅡ ㅇㅇ 58.239 2018-06-24 0
22890 일반 꼬리의 비밀. 11 momo 223.62 2018-06-24 5
22889 일반 급하다 게이들아 이거 어떻게 고친야 3 기생충 2018-06-24 0
22888 일반 친구목록 같은거 어디서봄? 3 lovebean 117.111 2018-06-24 0
22887 일반 노맨즈스카이 7월24일 업데이트에 VR추가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4 0
22886 일반 성인 서버는 없고 1 momo 125.184 2018-06-24 0
22884 일반 친구가 없어져따 Dinee 2018-06-24 0
22883 일반 아 이제야 지브리맵 가본다 LiFe 2018-06-24 0
22882 일반 이거 고치는방법 아시는분잇나요 7 Dochi 2018-06-24 0
22881 일반 완장만들기 막혔다 1 ㅇㅇ 58.77 2018-06-24 0
22879 일반 바이브 트래커까지 포함해서 구매하려면 어디가 젤 저렴함? ㄷㄷ 221.147 2018-06-24 0
22878 일반 미코 울음 어떤 키로 하는건가요? 시즈델타 182.229 2018-06-24 0
22876 일반 브랼챗 현타옴 5 momo 223.39 2018-06-24 0
22875 일반 보름전에 만난 러시아사람 우연히 다시만남 ㅋㅋㅋ 1 ㅇㅇ 110.70 2018-06-24 0
22874 일반 아바타업로드기준 알려준다 1 ㅇㅇ 110.70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