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63
  • 2018-06-22 07:49:49
  • 121.124
							

파티클 강좌보면서 이거저거 따라하다가 오른손에 리기드 바디인지 리지드 바디인지 그거 넣어놨었는데


정작 내가 만들고싶은 파티클 만들었더니


거울에서는 제대로 잘쏘는데


내 아바타 본체는 파티클 땅에다가 다박고있어


딱 오른손 위치에서...

ㅇㅇ 위치 왼손으로 옮겨야하나 121.124 2018.06.22 07:50:00
xx VRC_IK_Follower 쓰셍. 183.96 2018.06.22 07:51:25
ㅇㅇ 파티클에 넣으면 대? 121.124 2018.06.22 07:51:35
xx 리지드 바디는 그냥 다른 컴포넌트 지우듯이 지우면 되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으면 그거 먼저 지워야 됨(리지드바디를 선결조건으로 하는 컴포라서) 183.96 2018.06.22 07:52:09
ㅇㅇ 나 SDK 업데이트 안해서 그런지 그런거 없는데 이거 제한해제 SDK라 업데이트 하면 좀 곤란해 121.124 2018.06.22 07:52:22
xx 넹 파티클에 넣으면 되는데 얘는 사용해보니까 남의 눈이나 내 눈엔 멀쩡하게 보이는데 거울에선 이상하게 나오는 거 같음 183.96 2018.06.22 07:52:29
ㅇㅇ 픽스드 조인트는 없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는건 지워쓴ㄴ데 왜 거울에선 멀쩡히 잘나가는데 본체는 땅에다 파티클 다박지 121.124 2018.06.22 07:52:51
xx 구버전 SDK면 없음 최근에 추가된거라 그럼 리지드바디랑 픽스드조인트로 구현해야하는데, 파티클 말고 파티클 달아놓을 부위에 Constaint는 다 체크했음? 183.96 2018.06.22 07:52:57
ㅇㅇ 난 반대야 ㅠㅠ 거울에선 제대로 잘나가는데 내눈엔 븅신같이나가 121.124 2018.06.22 07:53:03
ㅇㅇ 그거 체크해야 제대로 손에서 나가는거야? 난 파티클이 내 손에서 나갔으면 좋겠는데 121.124 2018.06.22 07:53:46
xx 파티클이랑 파티클을 달아놓을 부위(손)에 각각 리지드 바디를 박았을 거 아냐. 손 쪽에 있는 리지드바디를 다 고정시켜놔야함 183.96 2018.06.22 07:54:27
xx 잠깐 나도 리지드바디로 구현한 게 좀 옛날이라 파일 좀 뒤져볼게 183.96 2018.06.22 07:54:40
ㅇㅇ 아 그래야 손에 붙어서 제대로 나가? 흠터레스팅... 거울에선 왜 제대로 나가지? 일단 설정해놨어 업로드해볼게 121.124 2018.06.22 07:55:17
xx ㅇㅇ 이게 맞는 듯함 내가 잘못 구현해놓고 그거 저장해놓은 게 아니면... 파티클이랑 손이랑 use gravity 풀고 angular drag 0 해놓고 손쪽 rigid body에서 contraints 전부 체크 183.96 2018.06.22 07:57:23
ㅇㅇ 달라지는게 없는데 그래도 거울에선 제대로 나가는데 내가 직접보면 이상한데 쏴 121.124 2018.06.22 08:00:57
xx 혹시 풀트래킹 유저? 183.96 2018.06.22 08:01:30
ㅇㅇ ㄴㄴ 풀트래킹 안했어 121.124 2018.06.22 08:0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535 일반 아침체조 TANOSI~!! 12 ㅇㅇ 211.246 2018-07-18 13
31534 일반 빨리 퇴근하고 샤워때리고 멍 타다 체조하고싶다 꼬마키` 2018-07-18 0
31533 일반 연병장 기준 체조 다해서 10분정도 걸리더라 4 꼬마키` 2018-07-18 0
31531 일반 바이브 재고없다는게 프로말고 일반 바이브말하는거? 1 1 59.31 2018-07-18 0
31530 일반 오늘 맵 다부서지고 안되길래 혼자방파서해따 2 ㅂ44 39.7 2018-07-18 0
3152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40분, 06시 4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8 0
31524 일반 난 내 목소리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데 4 1 59.31 2018-07-18 0
31522 일반 이펙트 준비됨 3 어흑마이갓 2018-07-18 0
31521 일반 요즘 핫하다는 낚시맵 가봤다.review 6 Emptiness 2018-07-18 14
31520 일반 준비물 결정함 4 어흑마이갓 2018-07-18 0
31519 일반 키넥트 쓰시는분들 2 ㅇㅇ 124.60 2018-07-18 0
31518 일반 슈라인은 할렘가야 ㅇㅇ 121.154 2018-07-18 0
31516 일반 부랄쳇 하다보면 망각하는 점 4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18 0
31515 일반 부랄챗에 솔직히 mmorpg요소 넣으면 갓겜이긴한데 2 ㅇㅇ 183.101 2018-07-18 0
31514 일반 나 살때는 오큘사도 바이브사도 풀트래킹값 1 꼬마키` 2018-07-18 0
31513 일반 공홈 바이브 재고 몇주뒤 오겠지? 4 미낳 2018-07-18 0
31512 일반 누가 이걸로 춤추는 아바타 만드러조 ㅠㅠ ㅇㅇ 121.139 2018-07-18 0
31511 일반 엑스박스 원 컨트롤러 가지고 있는 차렷충 갤럼 있냐 3 NAME_HORANG 2018-07-18 1
31510 일반 바이브사면 어디부위 자유자제로 움직일수있음? 3 ㅇㅇ 175.223 2018-07-18 0
31509 일반 아바타 키조절할수있어요? 2 사요 2018-07-18 0
31508 일반 바이브 샀는데 멀미가 심함 4 ㅇㅇ 1.241 2018-07-18 0
31507 일반 이거 어케고침? dㅇ 121.158 2018-07-18 0
31506 일반 오늘 졸라 잘놀았다... 1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505 일반 아바타 수정해서 업로드할때 기존꺼 덮어씌우지않는법 잇나여? 2 ㅇㅇ 180.150 2018-07-18 0
31504 일반 오늘 6인댄스 ㄹㅇ 완벽했다 Luche 2018-07-18 0
31503 일반 MR->오큘 노려봤는데 센서가 참... ㅇㅇ 175.196 2018-07-18 0
31501 일반 바이브 왤케 싸졌냐? 3 꼬마키` 2018-07-18 0
31500 일반 바이브 쓰고 나면 검은색 솜이 얼굴에 묻어나오는데 어떡하지?? 1 ㅇㅇ 121.143 2018-07-18 0
31499 일반 4790K + 970 저댄방에서 4 Wooni 2018-07-18 0
31498 일반 모델링 의뢰 작업 상황 7 어흑마이갓 2018-07-18 1
31497 일반 HMD 선 천장으로 올리고싶은데 8 러프멜 2018-07-18 0
31496 일반 오늘도 광란의 댄스였숴 1 Luche 2018-07-18 1
31495 일반 이모트에 변신 넣어줄수있나 1 ㅇㅇ 223.62 2018-07-18 0
31494 일반 1060은 바이브 돌릴수있나? 4 아델리펭귄 2018-07-18 0
31492 일반 아바타 진짜루 다 끝났다 2 AiryNyan. 2018-07-18 0
31491 일반 블렌더 퀵데시메로 19999맞추고 쉐이프키도 살리기 가능한가 4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90 일반 시발 진짜 베이스스테이션에 트래커 3개 살까 6 꼬마키` 2018-07-18 0
31489 일반 MMD 월드 인기 많았던 이유 꼬마키` 2018-07-18 0
31488 일반 브린이 커미션넣구옴 1 사요 2018-07-18 0
31485 일반 까짓꺼 갤에서 MMD 맵하나 만들면 안되냐? 4 차렷충 175.197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