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63
  • 2018-06-22 07:49:49
  • 121.124
							

파티클 강좌보면서 이거저거 따라하다가 오른손에 리기드 바디인지 리지드 바디인지 그거 넣어놨었는데


정작 내가 만들고싶은 파티클 만들었더니


거울에서는 제대로 잘쏘는데


내 아바타 본체는 파티클 땅에다가 다박고있어


딱 오른손 위치에서...

ㅇㅇ 위치 왼손으로 옮겨야하나 121.124 2018.06.22 07:50:00
xx VRC_IK_Follower 쓰셍. 183.96 2018.06.22 07:51:25
ㅇㅇ 파티클에 넣으면 대? 121.124 2018.06.22 07:51:35
xx 리지드 바디는 그냥 다른 컴포넌트 지우듯이 지우면 되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으면 그거 먼저 지워야 됨(리지드바디를 선결조건으로 하는 컴포라서) 183.96 2018.06.22 07:52:09
ㅇㅇ 나 SDK 업데이트 안해서 그런지 그런거 없는데 이거 제한해제 SDK라 업데이트 하면 좀 곤란해 121.124 2018.06.22 07:52:22
xx 넹 파티클에 넣으면 되는데 얘는 사용해보니까 남의 눈이나 내 눈엔 멀쩡하게 보이는데 거울에선 이상하게 나오는 거 같음 183.96 2018.06.22 07:52:29
ㅇㅇ 픽스드 조인트는 없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는건 지워쓴ㄴ데 왜 거울에선 멀쩡히 잘나가는데 본체는 땅에다 파티클 다박지 121.124 2018.06.22 07:52:51
xx 구버전 SDK면 없음 최근에 추가된거라 그럼 리지드바디랑 픽스드조인트로 구현해야하는데, 파티클 말고 파티클 달아놓을 부위에 Constaint는 다 체크했음? 183.96 2018.06.22 07:52:57
ㅇㅇ 난 반대야 ㅠㅠ 거울에선 제대로 잘나가는데 내눈엔 븅신같이나가 121.124 2018.06.22 07:53:03
ㅇㅇ 그거 체크해야 제대로 손에서 나가는거야? 난 파티클이 내 손에서 나갔으면 좋겠는데 121.124 2018.06.22 07:53:46
xx 파티클이랑 파티클을 달아놓을 부위(손)에 각각 리지드 바디를 박았을 거 아냐. 손 쪽에 있는 리지드바디를 다 고정시켜놔야함 183.96 2018.06.22 07:54:27
xx 잠깐 나도 리지드바디로 구현한 게 좀 옛날이라 파일 좀 뒤져볼게 183.96 2018.06.22 07:54:40
ㅇㅇ 아 그래야 손에 붙어서 제대로 나가? 흠터레스팅... 거울에선 왜 제대로 나가지? 일단 설정해놨어 업로드해볼게 121.124 2018.06.22 07:55:17
xx ㅇㅇ 이게 맞는 듯함 내가 잘못 구현해놓고 그거 저장해놓은 게 아니면... 파티클이랑 손이랑 use gravity 풀고 angular drag 0 해놓고 손쪽 rigid body에서 contraints 전부 체크 183.96 2018.06.22 07:57:23
ㅇㅇ 달라지는게 없는데 그래도 거울에선 제대로 나가는데 내가 직접보면 이상한데 쏴 121.124 2018.06.22 08:00:57
xx 혹시 풀트래킹 유저? 183.96 2018.06.22 08:01:30
ㅇㅇ ㄴㄴ 풀트래킹 안했어 121.124 2018.06.22 08:0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245 일반 트래커 잡소리 2 Rla시민 2018-07-26 0
34244 일반 씨발 제온그리워진다 1 후토 2018-07-26 0
34243 일반 시발 어디가 잘못됬지 4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6 0
34242 일반 데스건 나쁜놈들 진짜 억울하다 4 ㅇㅇ 211.114 2018-07-26 2
34241 일반 VRChat 하는 꼴 친구한테 다 들킴 8 아사트루 2018-07-26 3
34240 일반 아바타 날고있는거 3 ㅇㅁㄴㅇㅁㄴ 222.117 2018-07-26 0
34239 일반 ㅋㅋ 내친구들 브알챗 입문시켰다 빅젖사랑꾼 2018-07-26 0
34238 일반 mmd댄스방 어디감? 4 ㅇㅇ 59.152 2018-07-26 0
34237 일반 웨이브 잘하고 싶다 2 Gloryman 2018-07-26 0
34236 일반 어느 나라나 자기 악센트 싫어하는 듯 1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6 0
34235 일반 이게 남자라니... 4 아야세쨔응 2018-07-26 0
34234 일반 유니티에서 다른사람 아이디로 로그인 하는데 내껄루 로그인된다 ㅇㅇ 118.37 2018-07-26 0
34233 일반 케이블 수신기에 UEnd 에러 코드가 뭘까요 NAME_HORANG 2018-07-26 0
34232 일반 애니상영관 하얀화면뜨네 11 무한tv 2018-07-26 0
34231 일반 htc vive 입고소식없나요 ? 2 STIR 2018-07-26 0
34230 일반 노투북이 얼마나 꾸렷으면 HDMI 인식을 못하네 3 앵뽀뽀 2018-07-26 0
34229 일반 [영상대회] [VR챗 납량특집] 공포의 숨바꼭질 _ 여름맞이 예능편집 4 Najya 119.193 2018-07-26 17
34228 일반 이짤 카와이무브 레벨 몇정도로 보임? 15 댕타 2018-07-26 0
34227 일반 저댄하니까 컨트롤러 하루에최소한번은 박는듯 2 울테 2018-07-26 0
34226 일반 뉴비좀 도와주라 3 ㅇㅇ 112.150 2018-07-26 0
34225 일반 애니 상영관 자막이 넘모 빨라 어흑마이갓 2018-07-26 0
34224 일반 MR vs 차렷충 13 질문충 121.163 2018-07-26 0
34223 일반 파티클 리미터 걸어도 데스건 못막는거 있냐? ㅇㅇ 121.157 2018-07-26 0
34222 일반 춤 잘 추면 뿌듯해 4 치요키 2018-07-26 0
34221 일반 쉐이더 적용하는거 어케하는거냐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6 0
34220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personal창이 안나옴 4 ㅇㅇ 110.47 2018-07-26 0
34217 일반 부랄챗 여캐하는사람들 특징 3 BLOCK_B 2018-07-26 0
34216 일반 빅데이터 ㅎㄷㄷ 1 기무대띠 2018-07-26 0
34215 일반 오늘 댄스 움짤 대방출.gif 7 댕타 2018-07-26 6
34214 일반 너무더워서 오나홀 변형댐 1 ㅇㅇ 175.118 2018-07-26 0
34213 일반 댄스방 중독인가;; 3 ㅇㅇ 211.36 2018-07-26 1
34212 일반 10시 상영관에서 오버로드 1기 상영합니다 3 MPL 2018-07-26 2
34211 일반 왼쪽 컨트롤러 조금 이상한데 질문 좀.. 1 MR유저 61.4 2018-07-26 0
34210 일반 오늘 일본인친구 두분만들었다 4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209 일반 직접 모델링하려면 프로그램 뭐 배워야함? 1 적쥐 2018-07-26 0
34208 일반 유니티 엔진은 혹시 버니합같은 버그성같은게 있음? 5 NZEL 2018-07-26 0
34207 일반 혹시 시즈 서마이트 모델 본사람 있음? 2 Red.Coco 2018-07-26 0
34206 일반 뭐시기 hold us 인가 하는 곡 좋더라 2 댕타 2018-07-26 0
34205 일반 VRChat 시작하려는데 오류? 1 알려주세여 121.163 2018-07-26 0
34204 일반 vrchat때문에 하루에 운돝 3번한다... 2 쉔가오랜 211.36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