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63
  • 2018-06-22 07:49:49
  • 121.124
							

파티클 강좌보면서 이거저거 따라하다가 오른손에 리기드 바디인지 리지드 바디인지 그거 넣어놨었는데


정작 내가 만들고싶은 파티클 만들었더니


거울에서는 제대로 잘쏘는데


내 아바타 본체는 파티클 땅에다가 다박고있어


딱 오른손 위치에서...

ㅇㅇ 위치 왼손으로 옮겨야하나 121.124 2018.06.22 07:50:00
xx VRC_IK_Follower 쓰셍. 183.96 2018.06.22 07:51:25
ㅇㅇ 파티클에 넣으면 대? 121.124 2018.06.22 07:51:35
xx 리지드 바디는 그냥 다른 컴포넌트 지우듯이 지우면 되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으면 그거 먼저 지워야 됨(리지드바디를 선결조건으로 하는 컴포라서) 183.96 2018.06.22 07:52:09
ㅇㅇ 나 SDK 업데이트 안해서 그런지 그런거 없는데 이거 제한해제 SDK라 업데이트 하면 좀 곤란해 121.124 2018.06.22 07:52:22
xx 넹 파티클에 넣으면 되는데 얘는 사용해보니까 남의 눈이나 내 눈엔 멀쩡하게 보이는데 거울에선 이상하게 나오는 거 같음 183.96 2018.06.22 07:52:29
ㅇㅇ 픽스드 조인트는 없는데 픽스드 조인트 있는건 지워쓴ㄴ데 왜 거울에선 멀쩡히 잘나가는데 본체는 땅에다 파티클 다박지 121.124 2018.06.22 07:52:51
xx 구버전 SDK면 없음 최근에 추가된거라 그럼 리지드바디랑 픽스드조인트로 구현해야하는데, 파티클 말고 파티클 달아놓을 부위에 Constaint는 다 체크했음? 183.96 2018.06.22 07:52:57
ㅇㅇ 난 반대야 ㅠㅠ 거울에선 제대로 잘나가는데 내눈엔 븅신같이나가 121.124 2018.06.22 07:53:03
ㅇㅇ 그거 체크해야 제대로 손에서 나가는거야? 난 파티클이 내 손에서 나갔으면 좋겠는데 121.124 2018.06.22 07:53:46
xx 파티클이랑 파티클을 달아놓을 부위(손)에 각각 리지드 바디를 박았을 거 아냐. 손 쪽에 있는 리지드바디를 다 고정시켜놔야함 183.96 2018.06.22 07:54:27
xx 잠깐 나도 리지드바디로 구현한 게 좀 옛날이라 파일 좀 뒤져볼게 183.96 2018.06.22 07:54:40
ㅇㅇ 아 그래야 손에 붙어서 제대로 나가? 흠터레스팅... 거울에선 왜 제대로 나가지? 일단 설정해놨어 업로드해볼게 121.124 2018.06.22 07:55:17
xx ㅇㅇ 이게 맞는 듯함 내가 잘못 구현해놓고 그거 저장해놓은 게 아니면... 파티클이랑 손이랑 use gravity 풀고 angular drag 0 해놓고 손쪽 rigid body에서 contraints 전부 체크 183.96 2018.06.22 07:57:23
ㅇㅇ 달라지는게 없는데 그래도 거울에선 제대로 나가는데 내가 직접보면 이상한데 쏴 121.124 2018.06.22 08:00:57
xx 혹시 풀트래킹 유저? 183.96 2018.06.22 08:01:30
ㅇㅇ ㄴㄴ 풀트래킹 안했어 121.124 2018.06.22 08:0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769 일반 또 그림 선물 받았다 어흑마이갓 2018-06-29 1
24768 일반 바이브 국내꺼도 110v야? 1 ㅁㅁ 124.49 2018-06-29 0
24766 일반 오늘자 슈라인 부갤주.JPG 2 대머리 61.102 2018-06-29 1
24765 일반 븨알챗때문에 성욕도 성취욕도 줄어드는거같다 8 ㅇㅇ 110.70 2018-06-29 0
24764 일반 아바타 파일 다 날라갓음 댕타 2018-06-29 0
24763 일반 오늘의 유니티집회 1 221.165 2018-06-29 2
24762 일반 VR챗 24시간 넘어가는데 언제쯤 커스텀 아바타 낄수있을까 6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61 일반 혹시아까 내 컴사양으로 주문한 갤럼있냐... 10 애플치즈 2018-06-29 2
24759 일반 오늘자 부랄 1 치요키 2018-06-29 0
24758 일반 시네마 홈 스페이스 나만안됨? ㅇㅇ 123.212 2018-06-29 0
24757 일반 요즘 브알챗 조금만함 નાસ 2018-06-29 0
24756 일반 님들 춤 애니메이션은 어디서 찾음? 5 스카블 39.120 2018-06-29 0
24755 일반 파티클로 담배 연기 표현하려면 뭐만져야 하냐?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754 일반 ㅇ아앙아ㅏㄱ VR하고싶다 어떻게하지 이거 이상황을 3 애플치즈 2018-06-29 0
24753 일반 폴리곤 3만7천에서 1만9천으로 줄였당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752 일반 이사람 복사핵맞지? 6 닉네임없다네 2018-06-29 0
24751 일반 scp맵 클리어했다 1 ㅇㅇ 27.117 2018-06-29 0
24750 일반 완장하려고 이미지 만들었다? 4 LiFe 2018-06-29 0
24749 일반 윾니티 애니메이션 빠요엔 모심 3 윾니티 182.230 2018-06-29 0
24746 일반 이거 마이크 말할떄만 켜지는 식임? 3 ㅇㅇ 61.99 2018-06-29 0
24745 일반 메이드 너무 귀엽다 진짜 1 틸핏아재 2018-06-29 0
24742 일반 아 멘탈나가욧 늒네에게 도움좀 주세오 3 늒네 58.225 2018-06-29 0
24741 일반 늒네 브알질문 하면 받아주나여? 4 ITOAR 2018-06-29 0
24740 일반 와 허리만 움직여져도 확사는구나 3 Luche 2018-06-29 0
24739 일반 치마 두겹일 경우에는 cloth 어떻게 넣어야해요? 7 Amiya 2018-06-29 0
24738 일반 유니티 질문이에오 5 늒네 180.229 2018-06-29 0
2473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거리 5.5미터 넘었다고 3 일레임 2018-06-29 0
24736 일반 1주일만에 첨으로 접속 안했다 3 오뚜기신 2018-06-29 0
24735 일반 방장아니면 메뉴자체가없나봄? 그로자 2018-06-29 0
24734 일반 키넥트 직거래하다 나도모르게 닉네임을 물어봤는데... 쿠루통 1.227 2018-06-29 0
24732 일반 시네마홈 url 복붙어떻게함? 9 그로자 2018-06-29 0
24731 일반 이건 또 무슨 오류임? 1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30 일반 갤 이틀정도 안들어와도 념글만 보면되네 2 면요리좋아함 2018-06-29 0
24729 일반 하와와 넘나 즐거운 고시애오 1 Dinee 2018-06-29 1
24728 일반 케모노 저작권때문에 갤러리 처음 와봤는데요 7 Erika_Noel 2018-06-29 10
24727 일반 형들 멥에때라 그 패드에 저장해놓은 모션 되는거 있고 커푸 2018-06-29 0
24726 일반 완장도 폴리곤 먹어요? 4 늒네 180.229 2018-06-29 0
24725 일반 이런 행거 구할곳 없냐 1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9 0
24724 일반 오늘의 팬티 11 기무대띠 2018-06-29 14
24723 일반 업뎃하고 나서 왜이리 끊겨 LiFe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