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들봐라
글쓴이
MANKALO
추천
8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46
  • 2018-06-22 07:10:05
							


왼쪽 : 업체 텍스쳐

오른쪽 : 내가 보낸 샘플에 있는 텍스쳐



내가 유니티만지면서 텍스쳐를 몇번을 보는데 내가 이걸 못볼거라 생각한건가 ㅋㅋㅋㅋㅋ

이거 원작자 자체가 프리소스로 써도 된다고 말은 했지만 내가 그런 사항 1도 말 안했는데 그냥 복붙을 해버리네.

분명 내가 원작자랑 라이센스 관련 충돌이 있어서 신청했다고 돌려서 말도 했었는데 ㅋㅋㅋ

애플치즈 뚝배기 ㄱ 2018.06.22 07:10:57
아델리펭귄 그냥 갤넘들한테 돈주고 부탁하는게 좋을것같다 2018.06.22 07:12:19
Dinee 와 개날먹 아니여 항의 ㄱㄱ - dc App 2018.06.22 07:12:26
162cm 손절 ㄱㄱㄱ - dc App 2018.06.22 07:12:40
아델리펭귄 이놈들 붙잡고 있으면 괜히 스트레스만 더 받을것같은데 빠른 손절 추천.. 2018.06.22 07:13:27
아야세쨔응 국내업체는 이래서 안된다 - dc App 2018.06.22 07:14:06
MANKALO ㄴ지금 신청한거 다 안고칠거면 손절할거라고 말해둠. 2018.06.22 07:14:09
전문구라꾼 뭐신청했냐 - dc App 2018.06.22 07:21:24
전문구라꾼 내가 해주늬ㆍ - dc App 2018.06.22 07:21:34
전문구라꾼 준다 - dc App 2018.06.22 07:21:39
음료 국산이 국산했는데 불만? - dc App 2018.06.22 07:21:48
xx 호구 하나 걸렸구나 183.96 2018.06.22 07:22:26
MANKALO 전문구라꾼 오픈톡 하나 열어봐라 일단 2018.06.22 07:25:36
전문구라꾼 https://open.kakao.com/o/gaTiMMP - dc App 2018.06.22 07:28:07
전문구라꾼 근데 난 모델링만해서 리깅은 안험 - dc App 2018.06.22 07:28:28
Gloryman 에휴 답없다 저건 뭐 2018.06.22 07:28:30
전문구라꾼 텍스쳐링만 하는것도 해줌 - dc App 2018.06.22 07:28:57
ㅇㅇ 선입금했는데 손절하면 뒤처리하기 귀찮지않나. 다들 리깅은 기피하는구만 223.62 2018.06.22 07:36:56
ㅇㅇ 안녕? 다시온 전공빌런이야. 리깅은 나도 충분히 할줄 알지만 재미가 ㅈ도 없는게 문제지. maya에 quick rig를 쓰면 어설퍼도 한번에 리깅해주는게 있고. 해외사이트에 모델링보내면 리깅을 그냥 해주는 사이트가 있다고 들어본적이 있어 한번 기회되면 찾아봐. 223.38 2018.06.22 08:1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818 일반 커뮤커뮤 거리는 새끼 실제로 처음봄 7 커푸 2018-06-30 0
24816 일반 VR인싸 갤러리 4 Lydie 2018-06-30 0
24813 일반 브얄챗하다가 실제로 결혼한 사람 있을까? 2 OXFORD 2018-06-30 0
24812 일반 요즘은 친구 구하러 어디로감 6 라그네아 2018-06-30 0
24811 일반 970은 렉 심함?? 발열도? 5 ㅇㅇ 121.64 2018-06-30 0
24810 일반 트래커 기다리는동안 브얄챗 현자타임 왔다 11 OXFORD 2018-06-30 0
24807 일반 솔직히 슈라인은 이제 수명 다한듯 1 ㅇㅇ 211.47 2018-06-30 0
24805 일반 지금 사건 한사람이 다 저지른거 같은데? 7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3 일반 아나타와 칸코쿠징데스까??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0 일반 머리에 마커 넣을때 픽스 조인트 1 ㅇㅇ 39.7 2018-06-30 0
24799 일반 믹사모가뭐냐ㅣ야?? 1 주드래곤 2018-06-30 0
24798 일반 트위터에 브랄챗 올리는 한국인 좀 보이던데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6 일반 인싸됬다;; 4 시란 2018-06-30 0
24794 일반 아아 이것은 인사라는 것이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3 일반 언어를 가르치는건 좋은 것임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2 일반 나도 브알챗에서 이상한년봄 3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1 일반 왜이리 꼴보기 싫은 한국인이 많죠 2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90 일반 아바타 최대 몇개까지 등록됩니까? 2 ㅇㅇ 59.14 2018-06-30 0
24789 일반 지금 거의 3일째 끄지도 않고 VRCAHT 켜놨는데 .. 7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88 일반 이번에 나온 시네마맵 잘되는사람 있어? ㅇㅇ 110.70 2018-06-30 0
24787 일반 vrchat 이상한 년 있네 3 ㅇㅇ 75.157 2018-06-30 0
24786 일반 폴리곤 제한이랑 퍼블릭 아바타월드는 무관하다 4 ㅇㅇ 120.18 2018-06-29 0
24785 일반 근데 닉언 안된다면서 갤주/부갤주 언급은 되는거야? 9 ㅇㅇ 121.139 2018-06-29 1
24784 일반 스페이브 무브인가 뭔가 4 NyaRu 2018-06-29 0
24783 일반 최근 vr챗 하다보면 컴이 멈춘다 1 mallin 2018-06-29 0
24782 일반 vive만 남았다. 10 미낳 2018-06-29 2
24780 일반 스네일 마커 추가 만족스럽네요. 1 고로로상 2018-06-29 0
24779 일반 커스텀 빨리풀리는 조건 o(^㉦^)o 2018-06-29 0
24778 일반 오큘러스는 왜 트래커 안만드는거임? 2 ㅇㅇ 223.62 2018-06-29 0
24777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추천좀 4 Gloryman 2018-06-29 0
24776 일반 아바타월드에 아바타 선택하는 카드가 안뜨는데 어떻게된거야....? ㅇㅇ 210.124 2018-06-29 0
24775 일반 엔진 만지다가 사소한 부분에서 실수해서 오류생기면 되게 열받지 않나요. 1 고로로상 2018-06-29 0
24774 일반 씨팔 커스텀 아바타 언제 풀려!!!!! 3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73 일반 흔한 똥컴이 보는 남의 아바타 ㅇㅅㅇ 223.131 2018-06-29 1
24772 일반 오늘 사귄 멕시코 친구가 8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771 일반 독일놈들 ㅂㄷㅂㄷ 하는거 개 웃기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770 일반 동글을 샀는데 ㅁㄴㅇㄴㅁㅇ 218.144 2018-06-29 0
24769 일반 또 그림 선물 받았다 어흑마이갓 2018-06-29 1
24768 일반 바이브 국내꺼도 110v야? 1 ㅁㅁ 124.49 2018-06-29 0
24766 일반 오늘자 슈라인 부갤주.JPG 2 대머리 61.102 2018-06-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