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들봐라
글쓴이
MANKALO
추천
8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46
  • 2018-06-22 07:10:05
							


왼쪽 : 업체 텍스쳐

오른쪽 : 내가 보낸 샘플에 있는 텍스쳐



내가 유니티만지면서 텍스쳐를 몇번을 보는데 내가 이걸 못볼거라 생각한건가 ㅋㅋㅋㅋㅋ

이거 원작자 자체가 프리소스로 써도 된다고 말은 했지만 내가 그런 사항 1도 말 안했는데 그냥 복붙을 해버리네.

분명 내가 원작자랑 라이센스 관련 충돌이 있어서 신청했다고 돌려서 말도 했었는데 ㅋㅋㅋ

애플치즈 뚝배기 ㄱ 2018.06.22 07:10:57
아델리펭귄 그냥 갤넘들한테 돈주고 부탁하는게 좋을것같다 2018.06.22 07:12:19
Dinee 와 개날먹 아니여 항의 ㄱㄱ - dc App 2018.06.22 07:12:26
162cm 손절 ㄱㄱㄱ - dc App 2018.06.22 07:12:40
아델리펭귄 이놈들 붙잡고 있으면 괜히 스트레스만 더 받을것같은데 빠른 손절 추천.. 2018.06.22 07:13:27
아야세쨔응 국내업체는 이래서 안된다 - dc App 2018.06.22 07:14:06
MANKALO ㄴ지금 신청한거 다 안고칠거면 손절할거라고 말해둠. 2018.06.22 07:14:09
전문구라꾼 뭐신청했냐 - dc App 2018.06.22 07:21:24
전문구라꾼 내가 해주늬ㆍ - dc App 2018.06.22 07:21:34
전문구라꾼 준다 - dc App 2018.06.22 07:21:39
음료 국산이 국산했는데 불만? - dc App 2018.06.22 07:21:48
xx 호구 하나 걸렸구나 183.96 2018.06.22 07:22:26
MANKALO 전문구라꾼 오픈톡 하나 열어봐라 일단 2018.06.22 07:25:36
전문구라꾼 https://open.kakao.com/o/gaTiMMP - dc App 2018.06.22 07:28:07
전문구라꾼 근데 난 모델링만해서 리깅은 안험 - dc App 2018.06.22 07:28:28
Gloryman 에휴 답없다 저건 뭐 2018.06.22 07:28:30
전문구라꾼 텍스쳐링만 하는것도 해줌 - dc App 2018.06.22 07:28:57
ㅇㅇ 선입금했는데 손절하면 뒤처리하기 귀찮지않나. 다들 리깅은 기피하는구만 223.62 2018.06.22 07:36:56
ㅇㅇ 안녕? 다시온 전공빌런이야. 리깅은 나도 충분히 할줄 알지만 재미가 ㅈ도 없는게 문제지. maya에 quick rig를 쓰면 어설퍼도 한번에 리깅해주는게 있고. 해외사이트에 모델링보내면 리깅을 그냥 해주는 사이트가 있다고 들어본적이 있어 한번 기회되면 찾아봐. 223.38 2018.06.22 08:1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414 일반 지금 서버 터진듯 1 162cm 2018-07-10 0
28413 일반 컴 견적 9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412 일반 뭐냐 브알쳇 자꾸 로그인하라면서 튕구네 ㅇㅇ 218.146 2018-07-10 0
28411 일반 강제 로그아웃은 뭐임? 6 ㅇㅇ 125.181 2018-07-10 0
28410 일반 뒤쪽 핵쟁이가 생각하는 자기 자신.png 1 ㅁㅁ 121.146 2018-07-10 1
28409 일반 불탔던 틈을 타서 2 ㅇㅇ 211.227 2018-07-10 0
28408 일반 미코 shape keys 테스트하는데 3 ㅇㅇ 121.151 2018-07-10 0
28407 일반 이갤에서 가장 댓글많이달린글이었다... 6 ㅇㅇ 121.184 2018-07-10 0
28406 일반 나는 누구보다 더 대단하고 위대한 사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405 일반 오늘도 외국인에게 한국말을 가르쳤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404 일반 저도 한번 태워보겠습니다! 2 림크 2018-07-10 0
28403 일반 여기는 마이너갤인데 너무잘타 1 아신밀 2018-07-10 0
28402 일반 오큘로스 이거 사면 되나요 ??? 3 q1 2018-07-10 0
28401 일반 불타는 갤을 식히기 위한 숯불갈비 10 MANKALO 2018-07-10 10
28400 일반 핵쟁이님 왜날찾음 겜중인데 11 ㅇㅇ 121.184 2018-07-10 0
28399 일반 이거 핵쟁이임 아님???? 6 카스터 2018-07-10 0
28398 일반 오랜만에 느꼈다 꼬마키` 2018-07-10 0
28397 일반 다 타부렀네 1 러프멜 2018-07-10 0
28395 일반 근데 피부 광택나게 만드는 쉐이더 뭔지아는사람? ㅇㅇㅇㅇ 49.173 2018-07-10 0
28394 일반 데스건 없는 저댄방으로 놀러오세요 ~~ 1 카디아. 2018-07-10 0
28393 일반 저스트댄스하고 자려고했는데 왜 사람이읎죠 3 ㅇㅇ 218.146 2018-07-10 0
28392 일반 진짜 이 글쓴 사람 존경합니다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91 일반 여기는 언제나 활활 타는군 2 아루라테 2018-07-10 0
28390 일반 육군 정복은 색을 뭘 넣어야 할까? 3 Poo_Your_Ass 2018-07-10 0
28389 일반 풋페티쉬 1 메타스코어 2018-07-10 0
28388 일반 월드만드는중인데 질문좀 2 dd 220.74 2018-07-10 0
28387 일반 캐릭터 목이랑 몸이랑 명암이 다른데.. 2 ㅇㅇㅇ 49.173 2018-07-10 0
28386 일반 핵쟁이 글 수정을 대비한 박제 11 ㅇㅇ 42.82 2018-07-10 15
28385 일반 하 저런놈들 설치는 이상 브알챗 이대로가면 2 MANKALO 2018-07-10 0
28384 일반 한 글에 댓글이 3백개씩 달리는 갓흥갤 보드카마신놈 2018-07-10 0
28382 일반 바이브 써봤는데 3 네이스 2018-07-10 0
28381 일반 늒네의 vrchat 그림 일기 9 랄깽 2018-07-10 12
28380 일반 활활 불타네 1 일레임 2018-07-10 0
28379 일반 신공포맵 진엔딩 가는 방법 아시는 분 ㅇ...... 2 ㅇㅇ 182.209 2018-07-10 0
28378 일반 바이브쓰려면 공간 어느정도 필요함? 2 ㅇㅇ 121.171 2018-07-10 0
28377 일반 말나온김에 하는말인데 데스건은 3 AVI 2018-07-10 9
28376 일반 어제 누가 신사에서 데스빔 쓰던대 5 치요키 2018-07-10 0
28375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 거 들으니 ㅇㄴㅁㅇ 182.226 2018-07-10 0
28373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4 공배기 2018-07-10 1
28371 일반 VR모드에서는 VR챗 로우로 어떻게 키냐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