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 데스건은 씨발 광역기도 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21
  • 2018-06-22 06:20:15
  • 175.223
							


프랜드 들이랑 노래감상 중이였는데 갑자기 시발 뒤에서 뭔가 빔이 날아오는거임

내 눈앞에 있는것도 아니고 걍 스쳐지나간거 같았는데

그 방에 있던 사람들 다 튕겨버림

뭐꼬이기
음료 사망 - dc App 2018.06.22 06:20:37
MANKALO 실력없는놈이 만드는 데스건이 광역기임, 실력있는 애들이 정확하게 타겟을 팅구는거고 2018.06.22 06:21:31
음료 ㄴ데스건도 제작자마다 성능이 다른듯 어떤건 한방에 보내버리고 어떤건 계속 쏴줘야 팅기더라 - dc App 2018.06.22 06:23:01
MANKALO ㄴ그냥 스턴만 거는거도 있고 블라인드 거는 것도 있음 2018.06.22 06:29: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51 일반 흑흑 1 미낳 2018-07-02 0
25450 일반 킥투표가 허락되는때 ㅇㅇ 211.36 2018-07-02 0
25449 일반 저번주 금요일 저녁에 트래커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8 일반 결국 vr의 끝은 바이브인가봅니다 6 마요릭 2018-07-02 1
25447 일반 한국맵 재업한다. 4 MANKALO 2018-07-02 0
25446 일반 근데 떠드는걸 왜 극혐하는거임? 2 ㅇㅇ 211.229 2018-07-02 0
25445 일반 마작 역중에 가장 기분좋은 소리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4 일반 그 넓적부리 황새 케모노 파일 어디 없어? 4 ㅇㅇ 180.230 2018-07-02 0
25443 일반 어차피 지금 일본애들은 전화방이나 9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2 일반 어? 어?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40 일반 브알챗 유투버에게 원하는거 하나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7 일반 여기들가서 파일받았는데 아바타적용 어떻게 해? 1 ㅇㅇ 211.185 2018-07-02 0
25436 일반 컴퓨터 계속 켜놓는데 오큘러스 쓰지도않는데 따듯해 선빼야돼?? 2 나나치 61.82 2018-07-02 0
25435 일반 유니티 잘알 도움... 1 ㅇㅇ 175.204 2018-07-02 0
25434 일반 존나 말도 안되는 상황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33 일반 재팬 슈라인에 있는 니혼진 데수까 찐따들 극혐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2 일반 재팬 히로바 솔직히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1 일반 코리아 슈라인 만들어야함 5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0 일반 이거 다른캐릭에 옷바꿔치지말라는거지? 6 꿀뚤 2018-07-02 0
25429 일반 구라치지마 ㅇㅇ 119.207 2018-07-02 1
25427 일반 마작맵 만드는중인데 ㅇㅇ 110.70 2018-07-02 0
25425 일반 마작 재미있음?? ㅇㅇ 222.101 2018-07-02 0
25424 일반 일마존 트래커물량들옴 3 신ldl 2018-07-02 0
25423 일반 MR 왔뜨아아아!! 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6
25422 일반 마작 배우고싶은 갤러 필독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21 일반 마작은 70퍼가 운빨 30퍼가 실력이라고 생각함 3 ㅇㅇ 110.70 2018-07-02 0
25420 일반 블렌더에서 뼈대 회색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좀 ㅠㅠ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2 0
25419 일반 일본 친구 사귀고싶으면 마작해라 5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8 일반 이번주 안으로 한국 바이브 CE랑 바이브 트래커 100개물량 들어온다함 4 ㅇㅇ 218.157 2018-07-02 2
25417 일반 강제로 헬멧씌우는거 있잖아 ㅇㅇ 110.70 2018-07-02 0
25416 일반 운빨 좆망겜 1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5 일반 유료 3D모델 사이트 괜찮은곳 있네 Luche 2018-07-02 0
25414 일반 이 게임은 히스 기능 없어요? ?? 2 ㅇㅇ 220.85 2018-07-02 0
25411 일반 여름옷으로 바꿔치기나해볼까 꿀뚤 2018-07-02 0
25410 일반 1050 2기가 살사람 있음? 4 빠쓰 2018-07-02 0
25409 일반 월드 FBX파일 제작 커미션도 해드림. 5 빠쓰 2018-07-02 0
25408 일반 바이브트래커 클럽구매시 as 쉽지않지? 3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7 일반 오늘 마작알려줄사람 잇나영:D 2 ??(,,???,,)?? 2018-07-02 0
25406 일반 커미션 해야할거같다. 빠쓰 2018-07-02 0
25405 일반 바이브 트레커 3개 사려고하는데 지금 어디서 구매할수있어? 2 ㅇㅇ 211.106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