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냥 gtx960사서 vr챗하기로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0
  • 2018-05-12 09:52:12
  • 125.180
							

r9 270x 이건 너무 무리인거같고
gtx970이나gtx1060가자니 가격이 너무 떡상이기도하고
수붕이라 VR까지사려면 수능지나야할듯
걍 잘돌아가는정도로 해서 즐겨야지 ㅎㅎ

- dc official App
가나구리가와 참고로 VR 최소사양이 970이었다 2018.05.12 09:54:05
ㅇㅇ ㄴ VR기기 사용시 최소사양이 사실상 GTX970이란소리같음 지금 쓰고있는 R9 270X는 15명이내 방에선 그럭저럭 잘돌아감 - dc App 125.180 2018.05.12 09:55:21
P.Nira 960 쓰면 셋업에서 안넘어갈텐데? 1050도 안되거든 - dc app 2018.05.12 10:01:53
ㅇㅇ ㄴ 그거 MR쓸때 말하는거임?? - dc App 125.180 2018.05.12 10:02:35
P.Nira http://gall.dcinside.com/vr/1633 - dc app 2018.05.12 10:02:42
P.Nira 요 글 봐라 - dc app 2018.05.12 10:02:46
ㅇㅇ ㄴ ㄷㄷㄷㄷㄷㄷ MR지원이 R9 270X가 되네 이거 걍 존버시켜놔야겠다 ㄱㅅㄱㅅ - dc App 125.180 2018.05.12 10:03:41
글긔 나 960임 2018.05.12 10:15:53
글긔 더좋은거써라 2018.05.12 10:15:53
ㅇㅇ ㄴ960 렉걸림? - dc App 125.180 2018.05.12 10:16:22
글긔 최하옵인대 걸리는맵들잇음 2018.05.12 10:22:29
ㅇㅇ ㄴ ㄹㅇ? 대체 이겜은 얼마나 그래픽이 좋아야되는거야;; - dc App 125.180 2018.05.12 10:23:06
글긔 vr이 되면 pc로 하는거보다 사양확뜀 2018.05.12 10:40:15
김끄리 pc모니터 vr모니터 거기다 vr은 양쪽눈 디스플레이라 총 3개라 봐야댐 글카가 좋아야되는건 당연한거임 거기다 아직 최적화도 그렇게 잘된게 아니라서 임팩트쎈애들 들어오면 아주그냥 ㅎㄷㄷ할거야 2018.05.12 10:52: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619 일반 일상 스샷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19 0
4618 일반 신사맵등 일본인 많은 맵에서 외국인한테 한국욕좀 가르키지 말자 12 ㅇㅇ 222.237 2018-05-19 0
4617 일반 아바타 예쁜거보다 웃긴게 더 끌린다 1 태호 2018-05-19 0
4616 일반 카도카와쪽 아바타에 대해서 아는 사람 있음? 4 ㅇㅇ 211.36 2018-05-19 0
4615 일반 브챗하면 나보다 더찐따도 만나고 신기함 타나토스시스템 2018-05-19 0
4614 일반 제이씨현에서 정품구매하면 하루이틀만에 오겠지? 3 ㅇㅇ 116.93 2018-05-19 0
4611 일반 움짤당함 5 늒네챠 183.96 2018-05-18 0
4610 일반 VR챗 수면 9 차캐여 123.109 2018-05-18 1
4609 일반 아까부터 이상한 회색너클즈 정액맞고 팅기는데 1 태호 2018-05-18 0
4608 일반 동태눈깔 고쳤다!!!!!! 1 ㅇㅇ 114.205 2018-05-18 0
4607 일반 와 키넥트 제대로 설정하면 손가락 인식도 되는건가 1 긴긴 2018-05-18 0
4606 일반 간지나는 남캐형님들 있는 월드 이름좀 부탁하니다ㅓ 2 ㅇㅇ 116.93 2018-05-18 0
4605 일반 업로드 개느리네 1 ㅇㅇ 114.205 2018-05-18 1
4603 일반 키넥트 살거면 여기서 사라 3 긴긴 2018-05-18 0
4601 일반 vrcmods 사이트 엄청 편하네 3 하벤하이드 2018-05-18 0
4600 일반 배틀 디스크 50시간 해본 후기. 2 ㅇㅇ 99.225 2018-05-18 0
4599 일반 갤럼의 현실... 8 시란 2018-05-18 1
4598 일반 엥 ? 오큘 + 트랙커 된다는데 ? 5 마-왕 2018-05-18 0
4597 일반 오큘러스 높이 빌런아 봐라 5 ㅇㅇ 114.205 2018-05-18 0
4596 일반 어제 중국인이랑 프레젠룸에서 얘기함 ㅇㅇ 2018-05-18 0
4595 일반 최근 친해진 일본인 친구가 너무 친절함 2 ㅇㅇ 39.7 2018-05-18 0
4594 일반 오큘러스 바닥높이 설정하는법 없음? 23 하벤하이드 2018-05-18 0
4593 일반 오늘 블락 개많이 쳐먹은거같은데 1 태호 2018-05-18 0
4592 일반 갤정모 기대된다 1 ㅇㅇ 125.185 2018-05-18 0
4590 일반 마테리얼이 이런 상태인데 눈만 쉐이더 적용 할 수 있을까? 새로운키 2018-05-18 0
4588 일반 의상교체 관련 질문좀 ㅇㅇ 121.139 2018-05-18 0
4587 일반 겜 플탐 몇시간은 돼야 아바타 적용 가능한거임? 5 ㅇㅇ 121.131 2018-05-18 0
4586 일반 왜 해가떠있냐 2 가나구리가와 2018-05-18 0
4585 일반 브알챗 드뎌 100시간달성 2 꿀뚤 2018-05-18 0
4584 일반 기여운.... 순록..... 보고 가세요.....gif 7 차캐여 123.109 2018-05-18 0
4583 일반 어두운 곳에서 눈 빛나는거 4 새로운키 2018-05-18 0
4582 일반 이거 특정 아바타 하면 내가 안틀어도 노래 나오는거 1 태호 2018-05-18 0
4581 일반 솔직히 동아시아인중에서 중국인이 영어 제일잘함 4 ㅇㅇ 14.38 2018-05-18 0
4580 일반 (부)갤주님 자러감? 3 늒네 118.222 2018-05-18 0
4579 일반 장문)브얄챗 오래하면서 언어로 느낀점 12 Laimian 2018-05-18 8
4578 일반 중심잡기의 달인 1 면요리좋아함 2018-05-18 0
4577 일반 하와와 여고생들 ㅇㅇ 14.38 2018-05-18 0
4576 일반 글고보니 이번 갤 정모가 한국vrchat 최초로 1 ㅇㅇ 121.139 2018-05-18 0
4575 일반 아 Vrchat때문에 정신차려보니 거의 4시네 2 ㅇㅇ 2018-05-18 0
4574 일반 뉴비>< 오늘부로 100시간 찍음♡ 5 공배기 2018-05-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