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냥 gtx960사서 vr챗하기로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0
  • 2018-05-12 09:52:12
  • 125.180
							

r9 270x 이건 너무 무리인거같고
gtx970이나gtx1060가자니 가격이 너무 떡상이기도하고
수붕이라 VR까지사려면 수능지나야할듯
걍 잘돌아가는정도로 해서 즐겨야지 ㅎㅎ

- dc official App
가나구리가와 참고로 VR 최소사양이 970이었다 2018.05.12 09:54:05
ㅇㅇ ㄴ VR기기 사용시 최소사양이 사실상 GTX970이란소리같음 지금 쓰고있는 R9 270X는 15명이내 방에선 그럭저럭 잘돌아감 - dc App 125.180 2018.05.12 09:55:21
P.Nira 960 쓰면 셋업에서 안넘어갈텐데? 1050도 안되거든 - dc app 2018.05.12 10:01:53
ㅇㅇ ㄴ 그거 MR쓸때 말하는거임?? - dc App 125.180 2018.05.12 10:02:35
P.Nira http://gall.dcinside.com/vr/1633 - dc app 2018.05.12 10:02:42
P.Nira 요 글 봐라 - dc app 2018.05.12 10:02:46
ㅇㅇ ㄴ ㄷㄷㄷㄷㄷㄷ MR지원이 R9 270X가 되네 이거 걍 존버시켜놔야겠다 ㄱㅅㄱㅅ - dc App 125.180 2018.05.12 10:03:41
글긔 나 960임 2018.05.12 10:15:53
글긔 더좋은거써라 2018.05.12 10:15:53
ㅇㅇ ㄴ960 렉걸림? - dc App 125.180 2018.05.12 10:16:22
글긔 최하옵인대 걸리는맵들잇음 2018.05.12 10:22:29
ㅇㅇ ㄴ ㄹㅇ? 대체 이겜은 얼마나 그래픽이 좋아야되는거야;; - dc App 125.180 2018.05.12 10:23:06
글긔 vr이 되면 pc로 하는거보다 사양확뜀 2018.05.12 10:40:15
김끄리 pc모니터 vr모니터 거기다 vr은 양쪽눈 디스플레이라 총 3개라 봐야댐 글카가 좋아야되는건 당연한거임 거기다 아직 최적화도 그렇게 잘된게 아니라서 임팩트쎈애들 들어오면 아주그냥 ㅎㄷㄷ할거야 2018.05.12 10:52: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72 일반 정모방 들어가기 NAME HORANG 223.131 2018-05-20 0
5071 일반 대피소 안정적인프레임나와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70 일반 렉 걸려서 금방나옴 내공내공 2018-05-20 0
5069 일반 렉걸리시는분들 대피소로 오세요 공배기 2018-05-20 0
5068 일반 난 갤러들 맨눈으로 받아들이겠어 10선비 2018-05-20 0
5066 일반 난 못 가겠네 피냐타 2018-05-20 0
5064 일반 자원 봉사자 집가는중이에용 1 늑대와향신료 2018-05-20 0
5063 일반 그 유튜버다 ㄷㄷㄷㄷ 1 ㅇㅇ 125.185 2018-05-20 1
5062 일반 vr챗 로딩이 안되넹.. 오랜만에 들어가려고했더니 ㅇㅇ 58.239 2018-05-20 0
5061 일반 업로드할때마다 문제 터져서 계쏙 붙잡고있네 하벤하이드 2018-05-20 0
5060 일반 일어나세요 함대장님 공배기 2018-05-20 0
5058 일반 마갤월드 분홍색 use 이영희 2018-05-20 0
5056 일반 컴터 폭발의 정모 2 ㅇㅇ 1.236 2018-05-20 2
5055 일반 렉 너무 심해서 나왔음 태호 2018-05-20 0
5054 일반 마갤월드 대기실 이영희 2018-05-20 0
5053 일반 1070ti인데 갤방 오졐ㅋㅋㅋㅋㅋ 2 에바 59.2 2018-05-20 0
5051 일반 아바타에 능력 있는거 vr없이 하는방법 1 dd 118.223 2018-05-20 0
5050 일반 1060아 힘내!! 1 너숙청 2018-05-20 0
5049 일반 갤럼들아 이러니깐 살만하다 1 ㅇㅇ 125.185 2018-05-20 1
5048 일반 20프레임나온다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047 일반 아바타 끄는법 알려줘요 Dochi 2018-05-20 0
5046 일반 호곡 이거 진짜에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45 일반 정모방 꽉참? 2 Seal 2018-05-20 0
5044 일반 970은 도망간다........ 3 강나다 116.46 2018-05-20 0
5043 일반 갤방 대체 무슨일이길랰ㅋㅋㅋㅋ 닝겐 59.2 2018-05-20 0
5042 일반 메쉬랑 본 합칠때 옆에있는 본이 메쉬 끌어가는데 해결방법 없냐... 궁금이 183.108 2018-05-20 0
5041 일반 갤방 ㅋㅋㅋ 벗츄 2018-05-20 0
5039 일반 현재 정모방 상황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38 일반 야 시바 렉 미쳤다 ㅇㅇ 125.185 2018-05-20 0
5037 일반 갤럼들 .. 단합력무엇..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036 일반 윾동이였던분이 많았나봐오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35 일반 렉 개오지네 컴터터지겟다 강나다 116.46 2018-05-20 0
5034 일반 그유튜버갤러냐애들아 ㅇㅇ 125.134 2018-05-20 1
5032 일반 이사람 뭔야 ㅋㅋㅋ 1 dd 125.185 2018-05-20 0
5031 일반 친추 많이 와있네 너숙청 2018-05-20 0
5030 일반 트래커 사려고하는데 질문점영 ㅠㅠ vr린이 122.32 2018-05-20 0
5029 일반 오큘러스로는 상체밖에 못움직이는거? ㅇㅇ 203.229 2018-05-20 0
5028 일반 신사맵 테러 조심해라 ㅇㅇ 218.53 2018-05-20 0
5027 일반 똥꼬충이 왜 생기는지 오늘 이해했다 2 ㅇㅇ 222.237 2018-05-20 0
5026 일반 스네일 넣는중인데 여기서 막힘 도움좀 1 ㅇㅇ 211.217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