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냥 gtx960사서 vr챗하기로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0
  • 2018-05-12 09:52:12
  • 125.180
							

r9 270x 이건 너무 무리인거같고
gtx970이나gtx1060가자니 가격이 너무 떡상이기도하고
수붕이라 VR까지사려면 수능지나야할듯
걍 잘돌아가는정도로 해서 즐겨야지 ㅎㅎ

- dc official App
가나구리가와 참고로 VR 최소사양이 970이었다 2018.05.12 09:54:05
ㅇㅇ ㄴ VR기기 사용시 최소사양이 사실상 GTX970이란소리같음 지금 쓰고있는 R9 270X는 15명이내 방에선 그럭저럭 잘돌아감 - dc App 125.180 2018.05.12 09:55:21
P.Nira 960 쓰면 셋업에서 안넘어갈텐데? 1050도 안되거든 - dc app 2018.05.12 10:01:53
ㅇㅇ ㄴ 그거 MR쓸때 말하는거임?? - dc App 125.180 2018.05.12 10:02:35
P.Nira http://gall.dcinside.com/vr/1633 - dc app 2018.05.12 10:02:42
P.Nira 요 글 봐라 - dc app 2018.05.12 10:02:46
ㅇㅇ ㄴ ㄷㄷㄷㄷㄷㄷ MR지원이 R9 270X가 되네 이거 걍 존버시켜놔야겠다 ㄱㅅㄱㅅ - dc App 125.180 2018.05.12 10:03:41
글긔 나 960임 2018.05.12 10:15:53
글긔 더좋은거써라 2018.05.12 10:15:53
ㅇㅇ ㄴ960 렉걸림? - dc App 125.180 2018.05.12 10:16:22
글긔 최하옵인대 걸리는맵들잇음 2018.05.12 10:22:29
ㅇㅇ ㄴ ㄹㅇ? 대체 이겜은 얼마나 그래픽이 좋아야되는거야;; - dc App 125.180 2018.05.12 10:23:06
글긔 vr이 되면 pc로 하는거보다 사양확뜀 2018.05.12 10:40:15
김끄리 pc모니터 vr모니터 거기다 vr은 양쪽눈 디스플레이라 총 3개라 봐야댐 글카가 좋아야되는건 당연한거임 거기다 아직 최적화도 그렇게 잘된게 아니라서 임팩트쎈애들 들어오면 아주그냥 ㅎㄷㄷ할거야 2018.05.12 10:52: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92 일반 어제 생긴 아바타맵 어디갓냐? 돌킬이엿나 그맵 ㅇㅇ 115.22 2018-05-20 0
5191 일반 친구 ㄹㅇ 의미 없음 5 ㅇㅇ 125.185 2018-05-20 0
5189 일반 카메라 달고 있는데 질문좀 할게 받아죠 ㅠ 2 폴리곤혐오자 2018-05-20 0
5188 일반 니코동, vrcmods 아바타 저작권 문제없이 제작자 프리배포 사이트임? 6 아루라테 2018-05-20 0
5187 일반 정모도 끝났으니 친목 자제좀 5 KASAGI 2018-05-20 0
5186 일반 디시가 병신집합소로 욕 많이 먹었는데 이젠 그거도 옛날이네 5 ㅇㅇ 114.205 2018-05-20 0
5185 일반 너네 풀트래킹할때 스트랩은 어디서삿니 4 ㅇㅇ123~ 210.121 2018-05-20 0
5184 일반 바이브 살때 구성품 뭐뭐필요한가요? ㅇㅇ 183.109 2018-05-20 0
5183 일반 신사만 안가면 해결된다 2 ㅇㅇ 114.205 2018-05-20 1
5182 일반 씨바 친추 의미있냐 6 ㅇㅂ 218.144 2018-05-20 0
5181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말할때마다” 애~또” 거리는거 나만 불편하냐 11 스키복 2018-05-20 0
5180 일반 아 나도 진짜 vr 쓰고싶다 ㅜㅜ 6 이즈밍 2018-05-20 0
5179 일반 님들 김치찜 드세요 ㅇㅅㅇ 223.38 2018-05-20 0
5178 일반 요샌 다 i7가 기본임? 5 피냐타 2018-05-20 0
5177 일반 후드티 입은 아바타 없을까?? 프레니아 218.156 2018-05-20 0
5176 일반 아바타 갑자기 깨지는데 어떡함? 1 응애 124.57 2018-05-20 0
5175 일반 토커쨩이랑 데이트중이다 1 이즈밍 2018-05-20 0
5174 일반 아바타를 넣는 나의모습 짤 1 ㅇㅇㅇ 121.140 2018-05-20 1
5173 일반 미코 미코 미~ 아나따노 하토니 미코 미코 미~ 2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71 일반 벌써끝남? 2 ㅇㅇ 223.39 2018-05-20 0
5170 일반 고민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일단 사고본다 6 질른다 203.229 2018-05-20 0
5169 일반 ㅠㅜ 오늘 정모 나도 가고 싶엇는데 ㅠㅜ 4 싸이킥유코 2018-05-20 0
5168 일반 컴성능 어떰? 6 피냐타 2018-05-20 0
5167 일반 정모한거 영상 6 너숙청 2018-05-20 7
5166 일반 나 노트북너클즌데 나한테왜영어로말걸엇냐 6 ㅇㅇ 110.70 2018-05-20 0
5165 일반 리스폰 버튼 누르니까 공중에서 날뛰면서 안 내려가지는데 ㅇㅇ 220.81 2018-05-20 0
5164 일반 다음은 오프정모.? 4 공배기 2018-05-20 0
5163 일반 정모 하는거 보니 잼써보이네 4 검은연 2018-05-20 1
5161 일반 스웩안경구했다 5 하벤하이드 2018-05-20 0
5159 일반 재밌었다 브으림 2018-05-20 0
5158 일반 아바타 비행할수잇게 만드는법 아는사람 3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57 일반 컴성능은 어떻게 봐 1 피냐타 2018-05-20 0
5156 일반 정모 즐거웠다~ 4 Seal 2018-05-20 1
5155 일반 스토커 갤러였음? 3 포동포도 2018-05-20 1
5154 일반 언어 배우기 팁 11 피냐타 2018-05-20 2
5152 일반 생각보다 풀트래킹쓰는사람 만더라 2 늒네챠 183.96 2018-05-20 0
5150 일반 vr챗 타블렛은 지원 안 하나.. dd 125.185 2018-05-20 0
5149 일반 vrchat에서 데스크탑 모드로 할때 2 ㅇㅇ 220.77 2018-05-20 0
5147 일반 혹시라도 마이크가 윈도우에서 되는데 일체 반응이 없다. ㅇㅇ 118.91 2018-05-20 0
5146 일반 갤럼이 알아봐서 놀람 ㅇㅇ 220.76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