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냥 gtx960사서 vr챗하기로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0
  • 2018-05-12 09:52:12
  • 125.180
							

r9 270x 이건 너무 무리인거같고
gtx970이나gtx1060가자니 가격이 너무 떡상이기도하고
수붕이라 VR까지사려면 수능지나야할듯
걍 잘돌아가는정도로 해서 즐겨야지 ㅎㅎ

- dc official App
가나구리가와 참고로 VR 최소사양이 970이었다 2018.05.12 09:54:05
ㅇㅇ ㄴ VR기기 사용시 최소사양이 사실상 GTX970이란소리같음 지금 쓰고있는 R9 270X는 15명이내 방에선 그럭저럭 잘돌아감 - dc App 125.180 2018.05.12 09:55:21
P.Nira 960 쓰면 셋업에서 안넘어갈텐데? 1050도 안되거든 - dc app 2018.05.12 10:01:53
ㅇㅇ ㄴ 그거 MR쓸때 말하는거임?? - dc App 125.180 2018.05.12 10:02:35
P.Nira http://gall.dcinside.com/vr/1633 - dc app 2018.05.12 10:02:42
P.Nira 요 글 봐라 - dc app 2018.05.12 10:02:46
ㅇㅇ ㄴ ㄷㄷㄷㄷㄷㄷ MR지원이 R9 270X가 되네 이거 걍 존버시켜놔야겠다 ㄱㅅㄱㅅ - dc App 125.180 2018.05.12 10:03:41
글긔 나 960임 2018.05.12 10:15:53
글긔 더좋은거써라 2018.05.12 10:15:53
ㅇㅇ ㄴ960 렉걸림? - dc App 125.180 2018.05.12 10:16:22
글긔 최하옵인대 걸리는맵들잇음 2018.05.12 10:22:29
ㅇㅇ ㄴ ㄹㅇ? 대체 이겜은 얼마나 그래픽이 좋아야되는거야;; - dc App 125.180 2018.05.12 10:23:06
글긔 vr이 되면 pc로 하는거보다 사양확뜀 2018.05.12 10:40:15
김끄리 pc모니터 vr모니터 거기다 vr은 양쪽눈 디스플레이라 총 3개라 봐야댐 글카가 좋아야되는건 당연한거임 거기다 아직 최적화도 그렇게 잘된게 아니라서 임팩트쎈애들 들어오면 아주그냥 ㅎㄷㄷ할거야 2018.05.12 10:52: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0 일반 파티클 관련해서 질문좀 2 강나다 116.46 2018-05-21 0
5519 일반 이거 아바타 줏어서 쓸수있다던데 3 110등 2018-05-21 0
5518 일반 최적화 공부하는중 4 MANKALO 2018-05-21 0
5517 일반 뉴비 맵 어디로가야 할까 3 울테 2018-05-21 0
5516 일반 여우쨘이랑 윷놀이했다 2 ㅇㅇ 125.178 2018-05-21 0
5515 일반 바이브 팔면 살 갤럼있냥 11 ㅇㅇ 110.70 2018-05-21 0
5514 일반 이거 브알챗 1인칭이랑 거울 중 뭘 믿어야 되냐 2 ㅇㅇ 61.255 2018-05-21 0
5513 일반 아바타에 선글라스 하나 끼우고싶은데 어려울라나 5 ㅇㅇ 125.185 2018-05-21 0
5512 일반 다리꼬고있는건 무조건 풀트래킹이야? 1 ㅇㅇ 210.220 2018-05-21 0
5510 일반 스토커쨩 만났다.. 5 늒네챠 183.96 2018-05-21 1
5509 일반 왜 한국맵에는 아무도업을까 1 ㅇㅇ 125.178 2018-05-21 2
5506 일반 난 업로딩시간이란게 심사시간인줄 알았더니 피냐타 2018-05-21 1
5505 일반 모델링 관련 질문좀 3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1 1
5504 일반 친구가 나 놀린거같은데 영어도안되고 일본어도안되고 2 후지모토리나 2018-05-21 1
5503 일반 글들보니 일본신사는 개판인가보네 3 피냐타 2018-05-21 1
5502 일반 이새끼 진짜 뭐지 5 태호 2018-05-21 0
5501 일반 오큘쓰는사람들 소리 좌우가 좀 이상하지않음? 6 하벤하이드 2018-05-21 0
5500 일반 블랜더 매쉬 분리법 물어본사람인데 4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499 일반 VR챗 로그인은 보통 어떤 아이디로 하냐? 스팀? 아니면 사이트? 1 ㅇㅇ 117.111 2018-05-21 0
5498 일반 vr chat 영상 보고 딸쳤다 질문받는다 3 ㅇㅇ 125.135 2018-05-21 1
5497 일반 갤 아바타 맵 4 F유동닉 2018-05-21 0
5496 일반 영어 못해서 그냥 구글 음성 틀어서 말하는데 3 ㅇㅇ 116.45 2018-05-21 0
5495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뎅 2 ㅇㅇ 223.33 2018-05-21 0
5494 일반 이게임 이모트 모션도 추가가능해? 2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1 0
5493 일반 번역기 질문 3 피냐타 2018-05-21 0
5492 일반 근데 미코가 어디서 나온 애임?? 3 ㅇㅇ? 118.218 2018-05-21 0
549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해 11 피냐타 2018-05-21 0
5489 일반 근데 한국인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보면 3 ㅇㅇ 210.220 2018-05-21 0
5488 일반 맵 제작해보려고 하는데 스케치업으로 만들어도 되나요? 2 ㅇㅇ 61.99 2018-05-21 0
5487 일반 pmx에디터질문 G군 2018-05-21 0
5486 일반 컴 견적좀 봐주라 2 Yuki_ 2018-05-21 0
5485 일반 정모후 갤럼애들이랑 놀러다닌스샷 4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1 7
5484 일반 왜 김치맨들 서로 한국인인데 일본어로 대화하냐? 13 ㅇㅇ 27.117 2018-05-21 0
5483 일반 내일 주먹이랑 핑거건 애니메이션만들어서 너야겟다 ㅇㅇ 106.240 2018-05-21 0
5482 일반 보이면 칼블락시켜야하는 아바타목록 6 ㅇㅇ 117.111 2018-05-21 0
5481 일반 관통치마 해결법 읽다가 궁금해서 그런데 매쉬나누라는게 pmx 파일 2개? 6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480 일반 방금 ㅇㄷ 없애는 방법 물어본 유동인데 13 ㅇㅇ 116.123 2018-05-21 1
5479 일반 vr안하고 바이브나 오큘 컨트롤러만 쓸수있음? 3 ㅇㅅㅇ 223.131 2018-05-21 0
5478 일반 페이트 아바타 존나시끄럽네 2 NxL 2018-05-21 0
5477 일반 오늘의 vr챗 일기 5 ㅇㅇ 125.185 2018-05-2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